시현천금세상

온도하강팬 GM501GS

시현세상 2020. 11. 12. 22:4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나는 온도하강팬 그것이 정말 우아하고, 호리호리하고 괜찮은 노트북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ASUS 게임용 시설하우스유동팬 노트북 ROG ZEPHYRUS GM501 GS-EI005 T의 벤치마크예요

나는 그것이 테스트 정말 좋은 노트북이라고 생각했어요

과거에는 ASUS 게임용 노트북이 두껍고 특이한 디자인을 하고 있었어요.?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은 심지어변경되었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ROG 비닐하우스 유동휀 ZEPHYRUS GM501 GS-EI005T를 사용했을 때, 얇고 견고한 디자인과 성능을 가진 모델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8세대 CPUaero 가속기의 6코어 프로세서의 열을 낮추는 것이 사용 지점에 도달했어요


그것은 매력적인 노트북이었어요Oja는 새로운 기술 개념의 진정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했어요


최첨단 디자인은 두 개의 서로 다른 텍스트 측면에 매우 깔끔했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상단은 튀어 나오는 것처럼 시설하우스 유동팬 보이지만 실제로는 거의 평평했어요


상단의 ROG 로고는 전원이 켜지면 빨간색으로 표시되요


상트페테르부르크 상태에클로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화면이 덮여 있는 경우에도 종속 영역에 나타나야 했어요

에어포그 세심하지만 디자인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보여줘요


왼쪽에는 밸브와 여러 인터페이스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있어요


전원 터미널, HDMI, 3개의 USB 단자 및 헤드폰 단말이 표시되요

아니 아니요그것은 특이한 끈이에요

무선으로만 연결되요


그것이 진짜 부분이에요

인터페이스가 거의 없어요


USB, 썬더볼트 3 단단이 있어요

환기의 끝에 컨버스턴 록 홀이에요


나는 화면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풀 수 있었어요

화면은 빛을 무인자동방제기 반사하고 베젤은 조금 더 넓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느껴지므로 화면이 느껴집니다.그것은 작을 에어포그 거야


키보드는 자식의 키 캡처 기능에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따라 크기가 다릅니다

터치 패드는 조금 느낀다, 하지만 무인자동방제기 키보드는 내가 위아래로 생각 봐요 넓은

그리고 당신이 잘 보이면, 상단에 스피커의 영역은 당신이 생각하는 무인자동방제기 것봐요 더 넓어요


전원 지붕형환풍기 버튼e는 또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있어요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 또는 형식 형식이 아니에요

요즘 은 얇고 기계식 키보드를 가지고 일부 시설하우스 유동팬 남자가있어요, 하지만이 노트북은 멀리 하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않어요


키감은 생각봐요 나아요

클주이는 저봐요 더 견고하고 고정되어 있었어요. 하우스 무인방제기 생각

함수 버튼은 얇고 일반 키는 거의 정사각형이에요

볼륨 컨트롤, 천적 및 ROG 버튼은 직관적으로 잘 배치된 비닐하우스 유동휀 상단에 별도로 배치되었어요


전반적으로, 몸은 평평하고, 노트북은 기능의 번호를 비닐하우스 유동팬 추가했어요, 영국팬을 과도하게 강조하여 열을 효과적으로 개선했어요


환기는 전면과 측면이에요

몸은 몸 전체에 평평했어요

과거에는 ASUS 게임용 노트북이 높고 무인자동방제기 낮은 전면에 있었어요

밈에서나는 화가 났어요

그러나 요즘, 추세는 얇은 노트북이에요

얇지만 높어야 했어요

그것은 평평하고 직각이에요

그러나 각도가 둥글고 부드러워졌어요

그것은 약간 정사각형이고 깨끗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사람들에게 호소하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형태이에요


에어로액셀러레이터라는 이름

화면을 올리면 콘솔의 맨 아래가 다르게 보이에요


섹션 섹션이 열립니다

이 지역을 통해 공기의 하우스유동휀 유입이 증가하고 있어요

공기 흐름을 높이기 위해 노트북 하단 플레이트를 하우스 무인방제기 열고 하우스유동휀 사용했어요

아수스는 그것을 닫은 노트북에 넣어필요한 경우


바닥이 넓으면 랩톱 쿨러를 업로드하여 사용 무인자동방제기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평평하고 얇은 디자인의 노트북을 사용하면 더 넓은 상단을 얻을 수 있어 더 시원해집니다


그리고 그게 전부가 아니었기 때문에, 액션 시설하우스유동팬 중에 실버 라이트도아지

마치 시설하우스유동팬 빛이 나왔고 우주선이 그런 식으로 집어들었던 것 같어요


화면을 덮으면 섹션이 있는 섹션은 평평하고 날짜이에요


화면을 들어 올리면 바닥이 확장되요

독특했어요


그건 하우스유동휀 그렇고, 그것은 낮은 플레이트 디자인이에요

비정상적으로, 하부 플레이트에는 두 개의 섹션이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있으며, 소재는루는 더 탄력있는 재료이에요

그것이 일어나고 닫는 이유이에요

이 덕분에 하단 플레이트에는 별도의 구멍이 없어요


전원 어댑터에도 ROG 태그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있어요

어댑터는 전력 소비가 비닐하우스 유동팬 많기 때문에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약간 시설하우스 유동팬 큽어요


어댑터에는 프리볼트 입력과 19.5V 11.8A 출력이 있으며 하나의 어댑터가 있어요. 약 230W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요


노트북 화면은 144Hz를 지원하며 G-Sync를 지원했어요

화면은 볼 수있는 좋은 안개분무 각도로 양호한 상태였어요

나는 그것에 넓은 필드 디스플레이 화면을 넣어


그러나 시야각이 좋지만 화면이 약간 밝아집니다


느낌은 흰색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조금 무인방제기 동일해요는 것이에요하지만 비닐하우스 운반구 그것은 조금 같은

더 최적화된 게임 모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키보드는 AURA RGB 설정과 큰 문제가 되지 않어요 다른 하나를 설정 하지 않은 경우에 색상 효과 많이 설정

AURA 설정을 하우스유동휀 사용하면 키보드 또는 키보드와 같은 다양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효과를 적용할 하우스유동팬 수 있어요. 음악에 반응하는 무지개 효과


빛의 밝기도 백분율로 조정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조정할 수 있어요


공연도 살펴보았어요

이 노트북은 i7 8750H를 사용했어요

6코어 12 스레드와 비닐하우스 유동휀 함께 작동하는 고성능 CPU가 사용되었어요

CPU봐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빠릅니다.전자 데스크톱


CPU 캐시를 보면 L3 캐시는 9MB이에요


이것은 이사회에 대한 정보이에요


참고 우리는 32기가바이트를 적용하고 우리는 무인방제기시스템 듀얼 채널에서 노래에 작동했어요


DDR4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메모리를 사용했어요

하우스유동휀 이 곳은 머물 기 좋은 장소이에요


나는 시네벤치 R15를 돌렸어요

CPU 등급 측정값1174cb

나는 꽤 높은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점수를 받고 있어요


나는 GPU.z를 돌렸어요

기본적으로 이 노트북에는 지붕형환풍기 HD630과 무인자동방제기 별도의 지포스 비디오 카드가 있어요


엔비디아 GTX1070 정보

1070이 들어오고, 퍼포먼스는 꼭 나온다

이렇게 하면 게임을 지붕형환풍기 하거나 게임을 할 때 부드러워질 수 있어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그 비닐하우스 유동팬 그게 다야, 미안해요


3DMARK 화재 스트라이크 결과

그래픽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점수는 16198이에요

당신은 꽤 높은 시설하우스유동팬 점수를 하우스 무인방제기 볼 수 있어요

이로 인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1050과 비슷한 성능을 갖춘 비디오 카드가 있는 랩톱봐요 훨씬 더 높은 그래픽 성능이 생성되요


나는 발열이있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테스트어떤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게임

나는 오랜 시간 동안 전투 무인방제기 게임을하고 CPU와 GPU의 온도를 확인했어요


게임 중 CPU 온도는 약 85도(온도는 코어마다 온도하강팬 다름) GPU 비닐하우스유동팬 온도가 약 80도이에요

팬의 속도는 작동하지 않지만 기질이라고 말할 수 무인자동방제기 있어요.약 80도

전장이 회전할 때 온도가 이렇게 커질 만큼 나쁘지 않은 것 같어요

안개분무 그리고 게임이 재생될 비닐하우스 운반구 때 팬들의 하우스유동팬 소음은 꽤 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제어되요


우리는 전력 소비를 테스트했어요

미터는 HPM-100A이에요

정상 조건에서 전기 소비는 46.68 W이에요


ig 중전장에서 전기 소비량은 약 181.6W로 측정되요


결국, 전기 소비는 약 0.939W의 전력 상태에 있어요


나는 주 중간에 게임 북을 재생하지 않어요, 그것은 센터-320에 대해 측정 할 때 비닐하우스 유동휀 약 32. 농약 무인방제기 9 dB에서 측정

에어포그 측정 위치는 이것에 충분히 가깝지만, 거리가 작으면, 생각봐요 훨씬 조용했어요


게임이 무인자동방제기 진행되는 동안 약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55.4dB를 측정했어요

물론 측정 위치는 가까웠으며 실제로 는 uh의 위치에서 측정봐요 하우스 무인방제기 높았어요

비닐하우스유동팬 분명히 팬들로부터 많은 소음이 무인자동방제기 있었지만 화가 나지는 비닐하우스유동팬 않았어요

이 섹션의 비디오를 시청했어요


우리는 또한 SSD를 무인방제기시스템 테스트했어요. 성능

저장 장치에는 512GB의 사용이 있으며 성능이 매우 높어요


테푸 게임 나는 스트레모어로 시작했어요

나는 공연을 확인하기 위해 전장에서 게임을했어요


화면은 144Hz에서 실행되요

물론, 144Hz는 실제로 최대 성능을 얻기 위해 나올 필요가ikom 무인방제기시스템 게임

그러나 G-Sync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프레임이 이 랩톱에서 높을 필요는 없었어요


이것은 나에게 울트라 옵션을 주었고 프레임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화면은 생각봐요 덜 지붕형환풍기 네 보였어요

물론 옵션을 조정하는 것이 좋어요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그것을 할 Frapps에 썼어요mim, 하지만 시설하우스 유동팬 기록 된 값은 조금 다른

그것은 특수 프로그램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작업 중에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프레임이 떨어질 것 같았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휀 테스트 또는 사용자 옵션의 결과로 이미 97-98로 설정한 가장 좋은 옵션은 거의 100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프레임이에요


내가 느꼈던 것 이 게임은 화면의 품질이 게임을 무인방제기 즐길 수있을만큼 좋아요는 것이에요

물론 옵션이 필요했어요

아무리 많은 G-Sync가 적용되더라도 프레임이 낮아졌을 때 약간의 차이가 있었어요


소리도 아주 좋았어요

P스피커의 erformans는 좋아요

그러나 전장 게임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플레이하려면 헤드폰이 필수이므로 스피커는 큰 차이를 만들지 않어요

사실,이 책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사용하기 에 매력을 느낄 정도로 상세했어요

그것은 반응 속도이어야하지만, 때 당신은 뭔가를 실행,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그건 꽤 좋은

개인적으로, 나는 더 크고 마른 베젤 스크린을 착용하는 것이 무인방제기 어때에 대해 계속 생각했어요

넓은 베젤 디자인의 유일한 안개분무 것은 ASUS라고 지붕형환풍기 생각했어요

그러나 전반적인 디자인과 기능은 이러한 모든 결함을 작게 보이게 하기에 충분했어요

얇고 고성능의 노트북을 그리고 내 머릿속에 잘 게임을 지붕형환풍기 그려달라고 부탁해요면, 나는 그것이 있어야해요고 생각했어요

그건 괜찮은 노트북이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이 문서는 ASUS 지원으로 작성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