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해외농업연수

시현세상 2020. 11. 12. 22:3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농업에 대한 믿음'을 무인자동방제기 열어 '부유한 농장'을 찾기 위해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농가의 비닐하우스 유동휀 역할은 토지와 농약 무인방제기 같은 공공장소에서 중요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건물을 견인하는 역할, 지붕형환풍기 넓은 지역으로 보이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일반적으로 차에서 3시


국제 대회 동안, 농장은 칭양이었어요

저는 4박의 시간인 중국 산둥 현을 여행하고 있었고, 무인자동방제기 15일부터 19일까지 비닐하우스 운반구 5일간 시골 지역을 건설할 농가를 개발하기 하우스유동휀 위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5일간 예정되었어요

특히 한국에서 최고의 농부

기술 경쟁국은 농장 환경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변화에 대한 에어포그 응답을 증가? 배포? 유통 서비스 무인방제기시스템 및 환경개선을 사용하는 필드뿐만 아니라 관리 및 사례조사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기술과 같은 정보를 항목에 제공할 기회를 제공하는 분야는 무엇입니까? 비닐하우스 유동팬 농림 수산의 여건이 개방된 농장과 농촌 지역의 육성에 용기를 찾을 수 있는 상황, 청양군 캠페인 정책의 특별 EGA

산둥 현은 해양 환경이 있어서 여름철에는 겨울과 여름이 따뜻했어요

평균 연간 열은 무인방제기 12°C이며 평균 강수량은 776°이에요. 포시즌스는 지붕형환풍기 독특했어요

/편집자

중국군 농가 청양은 11월 시설하우스 유동팬 15일부터 19일까지 4박 5일간 중국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산둥 현을 방문했어요. 하우스유동팬 30명이 농업 훈련을 위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여행했어요

먼 시설하우스유동팬 나라의 많은 사람이 내가 단어를 좋아하지 않는 "생각".

특히, 대답은 그들이 농업 안개분무 훈련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갈 자격이 되지 않을 때까지 그들이 일하고 살았던 노력의 양이었어요

그들은 먼 국가 훈련을 여행이라는 비닐하우스유동팬 단어로 바꾸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30명의 농부가 중국의 땅을 보고 느끼고 찾기 위해 돌아왔어요

11월 15일, 그는 하우스 무인방제기 절벽이었어요. 바베투까지 230이 지나고 청양을 통해 서울 인천공항에 도착했어요

새벽에 이영훈 씨는 이정호 씨와 온도하강팬 함께 일했으며, 청양 오 군을 운반하는 농업 역할에 중요한 역할을 했어요

그런데도 모든 농부는 귀를 기울이에요.

중국은 너무 가까워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한 후 제일 공항에 도착했어요. 중국의 응다오(NGDA)는 1시간 10분 만에

저는 짙은 연기 수생으로서 지묵(연구소 과학 채소 청도)을 방문했어요.

1996년 7월에 설립된 000m(660㎡ 미만)를 포함한 300개 이상의 시설은 겨울 온실이자 온실인 000위안(약 40위안), 온실이에요.

지모 센터는 채소의 장소이에요. 청도 민물과 관광 사업의 비전으로 칭다오시의 첫 번째 주제, 칭다오에서 녹색 음식의 훌륭한 소스.

특히 1998년 '맥반석' 상품은 채소를 수입한 중국 녹색 식품개발센터의 승인을 받아 2000 청도 특별채소 상, 중국개발센터 등 많은 근로자가 이곳을 방문하고 있어요. 녹색.

우리는 칭다오에서 3시간 30분 동안 여행하여 돌의 도시에 도착했어요.

11월 16일, 그는 연세공과대학을 방문했어요.

중국 가정은 우리에게 이상한 것 갔어요.

정면에서 시멘트로 할 수 안으로 들어가면 반 비닐하우스예요.

그들 중 대부분은 동쪽에 금속이며, 집의 지붕에 모기와 그늘이 있으며, 덮개 또는 차가운 경우, 산나물은 마신 없이 성장할 거에 요한 겨울에 윤활유의 안락함에. 가능한.

이영훈은 "우리 집도 사례조사하고 싶어요"라고 말했어요.

옌타이농장공원은 과학기술과학학교를 담당했어요.

특히, 그것은 에코 교통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모든 측면으로 무장하고 있어요.

옌타이 농공원인 농업과학기술여행과 주제로 열매, 타코, 채소를 심어 전시하고 있어요. 오늘날 과학 기술의 확산과 영향력.

박연태는 1966년에 조직되어 원래 옌타이시의 과일 사이트로 불렸지만, 1984년에 이름이 바뀌었어요.

300명의 근로자가 있으며, 140명(중·50명)이 다른 sailiiliga.ma 심리치료사로 임명되오.

연구소 설정에는 6개 부서, 좋은 평가 부서, 부서가 포함되오. 국방부, 문화부, 중앙 연구소 또는 기술 관리 부서의 작업, 심기.

연태 공원농장은 1,000마리의 묘목으로, 3,000원 이상이 전통적인 ECO와 과학 기술 기술을 결합하여 새로운 상품과 농업의 질을 키우기 위해 예약되었어요.

11월 17일, 우리는 산둥 군 센터의 채소 풀을 방문했어요.

듣는 동안 현재 상황을 알리고 에코 온실 작업 단지를 분배하고, 오이와 채소가 온실에 들어서면서 성장했어요.

외부와는 달리, 그것은 아래로 내려와서 4개월 동안 내부 또는 faapefeaSa 수확처럼 보인다, 잎 오이에 와서 해충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것 같아요.

우리 농부들은 세상에서 행복합니까⊂( ̄(?) ̄)⊃ 또는 수경⊂( ̄(?) ̄)⊃. 건물 중 하나를 보면서, F기 채소는 한국에서 인기가 있었고, 중국에서 시도되고 주어졌어요.

매분 재배되고 있는 다양한 채소를 보면서 일터 전환을 재고해야 할 때이에요.

물을 기반으로 한 채소의 중심다운 보기는 전체 20,000 면적을 가지고 센터는 10,000 moo이에요.

데모고 농업 과학 아카데미.

공원에서는 남부와 북부의 모든 채소가 자라나고 있었어요.

140만 Vang 수광기에 는 85만 채소가 재배되고 온실은 40만 개에 달했어요.

채소의 최고 시즌은 10월 초 (봄 할인)에서, 경쟁으로 인해 겨울 (따뜻한 온실, 작업)을 운동하고 필요하지 않을 때까지 Ji가 필요하지 않아요.

오늘날 머큐리의 도시는 농업 소득에 82억 위안을, 아베오는 12,800위안 / 년 된 농장 소득 (주로 건물의 산나물). 30개의 함정(우리의 슬픈) 각각 채소(당황스러운, 가지, 토마토, 부추, 호박, 시금치, 당근, 멜론, 수박)에서 자라고 있어요.

광 마누 말로 나는 1999년에 농장이 설립된 1999년에 조직되었으며, 부지 면적에 총 1억 6천만 위안의 급여를 받았으며, 기술 채소 힐 이니스티투로 나뉘었어요. 아침 식사, 농약 원, 고통 센터 지급 센터, 시설 ' 산나물, 새로운 관리 센터, 품종

특히 2005년 6개의 엑스포 채소에서 방문객 수는 100만 명이 넘었으며, 2007년에는 1,450,000명의 회원이 8번째 채소 공원을 방문했어요.

과학 채소 또는 연구소 기술이 수업으로 지정되오. 4A-국가.

그는 11월 18일 중국 최초의 태산(1,545m) 참나무를 방문했어요.

"높은 산, 그리고 하늘 아래 미로 이." 그것은 같은 산이에요.

공자 무덤도 있었지만, 산에 올라가자마자 안개가 너무 심해서 이슬비가 조금 건너뛰었어요.

도화, 도화원, 남미 애, 황정길을 거쳐 황정길을 거쳐 황정길을 거쳐 황정숙 정상에 오른 농부들 부유한 시골 지역을 만들기 위해 휘 땅에 울었어요.

11월 19일, 산둥성 진안군의 고추 보 시장을 방문했어요.

김대환은 파도의 위대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을 자아낸다.

감자가 하나만 있으면 해결하려면 pate ta. tele가 하나만 있어요.

강 씨는 10여 년 전에 와서 보았을 때 금단의 열매가 잘생기지 너무 많이 바뀌었어 요고 말했어요. 중국 시장 및 농산물.

"열대 과일에는 채소가 없어요.

그리고 왜 날씨가 그렇게 저렴하고 밝고, 나는 정말 내 마음과 정원을 유지했어요. "

고추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큰 제품 중 하나이며 불완전하고 큰 제품이며 많은 농산물이 훌륭한 시장을 가지고 있어요.

1985년에 지어진 이 시장은 진안군에 있었어요. 종종 우리의 채소, 총 360m 부지, 영구자산 5억 원 등 농산물을 재배하고 있어요.

이 시장은 무역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는 국가 정부 센터와 연결된 전자 LCD 성명서, 70,000명의 회원으로 시장의 회원 수, 총 700만 위안의 일본 판매 수와 연계되어 있어요.

시장은 큰 시장과 리프팅 및 매일 수천 가지의 채소, 해산물, 과일, 음식 및 관람석.

이영훈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먼 나라에 참가한 농민들이 농과 정치기술 관행을 공유하고, 먼 나라의 농업을 통해 경험하고, 이를 확산시켰던 농부들은 농업의 상태를 볼 수 있어요. , 중국 농장 스트리밍을 보고, 돌파구를 찾기 위해 이 변화를 처리 청양농장에서 중국 시장을 추구하기 위해 많은 생산된 것들로 금전 등록기의 양을 추구할 수 있어 요면. "

최창환 교육센터장은 산둥성 채소와 대책 등 센터와 단지의 사례를 방문해 혈액 작업의 많은 장소를 보면서 금단의 농장의 열매와 능력을 인식했어요. , 중국 농장이 변화하고 문을 열었어요는 사고의 느낌은 농부들의 무한한 노력이 필요 하라는 것을 알았어요. "

교육 농부들은 많은 양의 농지, 농장 시설 및 기술이 필요한 많은 것들과 관련이 없으며, 성장하는 데 쉬운 상황, 충분한 작업 및 대규모 연구 인력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교사가 필요 하라는 데 동의했으며 중국 농장의 미래를 준비해야 하라는 데 동의했어요.

시작을 보내는 힘의 증가를 극복하기 위해, 농민은 또한 수집하고 경쟁국의 국제 풍경과 농업 관행을 검토할 필요가, 그리고 큰 먼 먼 농장 국가는 효과적으로 자신의 수입에 응답하는 농민에 대한 수단을 제공에 더 많은 것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에요.

이식 기자




'시현천금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농약살포기  (0) 2020.11.13
온도하강팬 GM501GS  (0) 2020.11.12
친환경으로 고품질의 생산 유기농법  (0) 2020.11.12
지붕형 환풍기 SMS  (0) 2020.11.12
유동휀 원적외선  (0) 20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