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친환경으로 고품질의 생산 유기농법

시현세상 2020. 11. 12. 22:3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경기나마의 얼굴 토마토 농장을 설치했어요

여객 열차가 멈추지 않는 낮은 임대 시설이며 석탄 및 기타 수하물을 취급했어요

"가성비 좋은 곳

나는 도울 수 없어요 하지만 코멘트를 볼 비닐하우스 유동팬 수 없어요


내가 갈 때 나는 사람을 볼 수 시설하우스 유동팬 없어요 ..

그것은 에어포그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나원역 앞에는 플라스틱집이 딱딱하고 토마토 멜론을 주로 생산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농약없이 무인자동방제기 농산물을 농사하는 것이 우리의 접근 방식을 사용했어요. 농업 gcm

그것은 농가이에요 ..


농약을 살포하는 현장의 주인이 있으며 마스크가 안개분무 없어요.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하, 하지만 그건 살충제, 그것은 젤라틴 하 고 미생물을 부패 하우스유동휀 건강


작물은 아주 좋은 영양소, 농약, 그리

부작용없이 작은 문화없

그것은 머물 농약 무인방제기 수있는 하우스유동휀 좋은 장소이에


밀가루를 본 적이 있습니까??

요놈 푹신한 누출 뒤에 건조, 이는 식물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

병원성 유체는 노메이에요..


라킨 (라킨 주)나는 놀랍어요

고민 하는 서리 는 미생물 살포 일에 분해, 그리고 수는 크게 감소 한 것 같아요?? 무인방제기시스템

그러나 가장 놀라운,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약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3 일 후, 곰은 완전히 고립되어 있어요

나는 전혀 비닐하우스 유동팬 감시 알을 잃었어요

이것은 정확히 gcm 농업이에

그것은 더 나아요.

필드의 주인은 미소와 사랑

나는 지붕형환풍기 또한 내 마음에 기쁘게 생각했어요

지금은 경주의 시작이며, 그 경주에서 무인자동방제기 소수의 하우스유동팬 농부만 사용되므로 홍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W모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경주에서 일하는 에어포그 농

나는 날이 올 것이라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확신했어요 /(? x ?)\/(? x ?)\



토마토. 농약 무인방제기 .. 농약으로 익


그것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농약이 없는 농사이므로 안심하고 먹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수 있어요


GCM 젤라틴 농협분해 미생물 키틴 피해 미생물 농업 미생물 농업 김길용 교수 푸르네 유기의학으로 양배추 목회자 GCM 친환경 제러원 더러운 분말 하우스 무인방제기 유기 벌레 파이프 슬러지 purne 500 GOLD 하우스유동팬 purne purne purne E50GOLD 녹색 집 쌀 식물 집 녹색 시설하우스유동팬 구멍 병원균 착빙 지붕형환풍기 건조 시리즈 건조 블랙 비닐하우스 유동휀 부패 질병 미생물 EM 에어포그 유산 간균 바실러스 바실러스 온도하강팬 바실루스 바실러스 바실러스 바실러스 바실러스 바실러스 탄트라우스 탄



 


'시현천금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도하강팬 GM501GS  (0) 2020.11.12
해외농업연수  (0) 2020.11.12
지붕형 환풍기 SMS  (0) 2020.11.12
유동휀 원적외선  (0) 2020.11.12
모델링 유동팬  (0) 20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