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지붕형 환풍기 SMS

시현세상 2020. 11. 12. 22:3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저는 지붕형환풍기 오늘 모터쇼에 갔어요


사실, 모터쇼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주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예정된 모터쇼는 가족과 함께 무인방제기 해야 하라고 믿는 고위급 사람들에 따르면 주말에 가족과 함께해야 했어요

살기 좋은 곳이에요. 나는 전에 거기에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2013년에는 주말에 꿀처럼 자유를 얻고 싶었기 때문에 모터쇼 보증수표와 심야 영화 보증수표를 샀어요. Q


나는 가장 가치 있는 무기인 G7 카메라로 모터쇼를 이끌었어요


첫째, 그 모델은 모터쇼의 꽃이에요

아, 정말 멋지고 예뻤어요


일반적으로 신문 기사에서 모터쇼를 볼 때 여성 모델의 사진만 많이 얻어요


카페를 위해( ????? ), 남자의 사진을 찍어


어떻게? 그들은 시원하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아름답어요, 괜찮아


다음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하하아이즈3의 관심사인 비닐하우스 유동팬 캠핑그룹이다


트레일러 스타일의 자동차이에요


6,000에서 100,000,000까지의 가격, 비닐하우스 유동팬 000 단위


우리 집봐요 낫어요

하하하가 꽉 시설하우스유동팬 막아요


다음은 현대자동차가 시작한 40,000,000승 캠핑카이에요


그것은 스타렉스 캠핑카였어요


지붕은 열려 있으며 차에서 자고있는 인공 호흡기 비닐하우스 운반구 역할을했어요

그것은 텐트를 하우스유동팬 이동하고 테이블을 유지하는 방법이었어요

지붕형환풍기 가격은 무인방제기시스템 저렴하지만 여전히 많은 결함이 있어요


그리고 내가 비닐하우스유동팬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그것은 사람을위한 시각화로 눈에 띈다

왼쪽 하단에는 지붕형환풍기 노란 알이에요.- 미안해요

실행으로 실행했어요

????? ~


그리고 모델을 . 농약 무인방제기 .

나는 차를 타고, 그리고 모델은 시설하우스유동팬 내 카메라를 안개분무 유지하기 위해 나를보고


결국, 하우스유동휀 직업은 다르다

나는 즉시 내 상상력을 가지고 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카메라 렌즈를 하우스유동휀 볼 거에요


(이 모든 사진은 내게서 가져온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거에요.)


2013년 모터쇼를 지붕형환풍기 처음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나는 다시 가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주에 종료할 계획이라면 모터쇼를 이끌수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는 것이 온도하강팬 좋어요


자동차도 좋은, 하지만 무엇봐요도, 그것은 당신에게 사진을 제공하는 좋은 몇 가지 좋은 모델이

나는 나 자신을 덮고 싶지 않았지만, 하하 나는 그림을 망칠 까봐 두려웠다




'시현천금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농업연수  (0) 2020.11.12
친환경으로 고품질의 생산 유기농법  (0) 2020.11.12
유동휀 원적외선  (0) 2020.11.12
모델링 유동팬  (0) 2020.11.12
개최 워크숍  (0) 20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