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 복잡한 꽃집의 안개 스프레이

시현세상 2020. 11. 13. 21:1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충분히 거기 옹 부운⊂( ̄(?) ̄)⊃ 모두가 맛있어요

나는 유야

즐거움, 무인자동방제기 상, 즐거움, 무인자동방제기 즐거움

지금은 조금 좋은섢 바람이 불고, 그것은 좋은

좋아요

하하


또 다른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계절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것이에요

그것은 하늘에서 가장 남쪽 시즌이에요

하늘을 볼 수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있는 최고의 장소이에요. 헤이


오늘은 오랜 만에 안개 분무 시스템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도입할 예정이에요

이번에는 '꽃가림단지 안개시스템'에 들어갔어요

우아한 꽃 단지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어요

당신은 사진에서 볼 수 있습니까


우리의 비닐하우스 운반구 설치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우리의 설치 팀은 더운 날씨에 의해 매우 고민했어요

비닐 하우스에 갔을 때, 더위는 별로 재미없었어요

그것은 너무 뜨거워요, 그것은 뜨거운 경우에


더운 여름철에는 비닐 안개분무 하우스의 모든 사람들이 너무 커서 지붕형환풍기 기분이 좋아집니다

나는 내 자신의 경험을했어요

너무 시설하우스 유동팬 나쁘다


우리는 스프레이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어요. 안개


안개 가미 시스템을 완료하고 작동하자

5 미크론 미만의 초미세 안개가 나오고 있습니까

초미세 분자는 정말 젖지 않을 것이에요

그렇게 크지 않습니까


그것은 자국 바에 좋은 미세 한 안개 비닐하우스유동팬 스프레이, 그래서 그것은 완전히 무인방제기시스템 훈련 무료 앞뒤로

농업 가축 농업에서, 그것은 조류 구호 및 인플루엔자를 방지 하기 위해 완벽 한 소독 제어


그것은 규제이세와 온도, 방충제 곤충을 방지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듭니다


산업 시설에서는 가축 분뇨와 쓰레기 덤프 의 효과가 잘 제거되고 열매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소독되요


안개 분무 시스템은 가정용 농가에 널리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의미 할 수 있어요

또한 인력분살을 통해 시간을 절약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수 있어요


여름에는 온도 상승에도 효과적이에요. 안개 스프레이 냉각 효과를 사용 하 여

증발에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의한 재배 작물의 흡수, 냉각 및 성장은 적절한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온도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습도를 제공했어요


농약 소비 감

노동 감

설치 및 사용 무인자동방제기 권

냄새와 냄새 제

제거 미세 대니와 시설하우스유동팬 대


미스트 스프레이 시스템은 무인 자동 분사에 의해 제어될 수 있어요

기계실 밖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헛간과 집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안에 공간을 확보할 수 무인자동방제기 있어요

수십만 개의 미립자 곡물의 물이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경합된 가스 요인으로 소비되어 지속적으로 중화되요


이웃은 온도하강팬 어떻습니까

안개 스프레이 시스템( =ノω?=) 장난이 아니야, 맞죠


위의

우리는 안개 스프레이 시스템에 오늘의 작업을 완료했어요


나는 유야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저는 아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