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체크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1. 5. 21:1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11 박12 일 유럽 하우스 무인방제기 발칸 투어 [9] <체크 비닐하우스유동팬 체스키크룸로프, 프라하 야간 투어

2019. 10. 30. 180

10) 9일, 15일 화요일/ 오스트리아 빈, 체코 중세 도시 체스키 승무원 줄과 프라하 야간 무인자동방제기 투

빈 외곽에 있는 생활 호텔인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0800, 13°C에서 시작하여 고속도로로 바로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이동하세요


우리는 약 6시에 아침 식사를 하우스유동휀 시작했고, 중국 투어 시설하우스 유동팬 팀은 함께 머물렀고, 지나면 일어나서 아침을 먹을 것이고 지붕형환풍기 레스토랑은 음식 하우스 무인방제기 잎을 먹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그들은 그것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없이 에어포그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어요

나는 우리가 정말 아침 식사를 하우스유동휀 두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있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이 레스토랑을 떠날 때, 중국인은 먹을 거야

가트론 3, 가트론, 381·01 에스키 크룸로프, 체

스보르노스티, 150·00 프라하 5-스미쇼프, 지붕형환풍기 체

빈 호텔은 어제 녹음되었지만, 좋은 잘 수가 있는 좋은 시설하우스유동팬 장소라는 생각을 숨기고 몇 가지에 의해 포착되었어요


화장지 및 조직 사용 가격 쉽게 줄일 수 있어요

위에는 특별한 종이가 있어요


서랍, 선반이 설치되어 있어 비닐하우스 유동휀 숙소를 분실하거나 분실하지 않아요


어제, 빈스테판 대성당의 침실 벽에 온도하강팬 큰 그림은 무인방제기 섬의 한쪽에 마차처럼 보인다

동생은 눈을 깜박였다


0820에 비닐하우스 유동휀 도노( ????? ) 강을 건너라

공장도 볼 무인방제기시스템 수 있어요

굴뚝에는 연기가 시설하우스유동팬 나무가 많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오스트리아에 살라고 무인자동방제기 말하세요. 나는 그것이 진짜 장소라고 생각했어요


체코의 프라하는 동유럽 무인방제기 여행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중심이에요(=`ω´=) 그래서 기차로 동유럽으로 여행할 수 있어요

비닐하우스 운반구 유럽의 많은 지붕형환풍기 국가는 국가로 여행할 수 있어요, 그래서 많은 기차 여행을 사용할 수 농약 무인방제기 있어요


체코의 슬라브, 공공장소 낙서가 많고 도시에공공장소 낙서가 있어요


프라하의 중앙 기차역은 아마도 비닐하우스 유동팬 대부분의 유럽 도시로 갈 수가 있는 곳일 것이에요


08399 에, 나는 고속도로에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다른 고속도로에 들어갔어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날씨는 흐리고 곧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비가 올 안개분무 가능성이 높아요


0858 나는 잠시 눈을 사로잡았고, 깨어났고, 이제는 안개 속에 있어요

포도가 재배되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길의 측면에는 많은 포도원이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어요

이곳의 큰 강은 도나우강이에요


눈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덮인 풍경은 아름답고 아름다워요

>0925, 금의 여성 - 2015년 사이먼 커티스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마리아 알토만의 삶에 관한 것이에요

크림 그녀의 진열대 모델 아델 모델 블로흐 버번의 초상화는 선물의 초상화이에요

그러나 그녀의 죽음 후, 그녀의 남편 페르난데스, 오스트리아 정부는 나치를 압수, 그녀의 조카에 대한 그림을 포기의 의지를 포기

1998년, 시설하우스 유동팬 그의 조카 마리아 알토만은 어린 시절 시설하우스 유동팬 남긴 그림을 되찾기 위해 8년 동안 미국과 긴 싸움을 하우스유동팬 벌였고, 무인자동방제기 결국 미국으로 데려왔다

"오지 그것은 트리아에서 '모나리자'라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별명이에요


- 리드 긴 여행 중에 위치 관련 영화를 표시했어요

나는 아내와 함께 극장에서 이 영화를 안개분무 보았어요

저는 오늘 오스트리아에 와서 크림트가 유명한 화가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여행은 흐림과 안개와 같은 기억을 투명하게 만드는 역할을하는 것 갔어요


아델 초상화 - 오스트리아의 모나리자 - 세계에서 가장 비싼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크림 그림인 아메리칸 코스메로널드 Louder, 로스 티 로더의 지붕형환풍기 둘째 아들, 형사법포털 하우스유동팬 회사의 설립자, 에 판매되어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163.539 백만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이제 미국 신형 갤러리에 전시되어 있어요

코린트 골드, 꽃, 프레임은 모두 이 그림에 포함되어 있어요


당신은 사람, 집, 식물을 볼 수 없어요

내 안에는 어떤 사람들이 살 것인가????? 움직이는 차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1016, 체코는 국경을 넘었어요

지도자는 말해요, "나는 그것이 끝났어요는. 것을 알고 있어요

우리 차는 2차선 도로에서 무인자동방제기 고속으로 달리고 있었어요


체코의 캐릭터는 오스트리아만큼 시골 주택은 오스트리아 봐요 약간 나이가 큽어요

국가권력에는 차이가 있어요


10.30, 시골의 주유소에서 휴식을 확인하세요

여성은 남성 화장실을 사용할 수 없어요


체코 최초의 노란 꽃

1045에 그대로 두세요????? 40~50분 후에 체스키크룸로프에 오게 돼요

여전히 그룹 미느냐는 영역을 보여주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있어요


체코를 짧은 시간으로 줄이려

그것은 중앙 유럽의 내륙 에어포그 국가이며 차 세계 대전 후 독일에서 독립을 얻었어요

체코슬로바키아는 1990년 체코슬로바키아 연방으로 인위적으로 합병되었어요. 1993년 1월 1일, 체코와 슬로바키아는 평화롭고 자유롭게 헤어졌어요


공식 이름 수표 이체코는 대중을 무인방제기시스템 의미했어요. 국경은 북쪽의 독일, 서쪽의 폴란드, 비닐하우스유동팬 서쪽의 독일, 남쪽의 오스트리아, 동쪽의 슬로바키아와 접해 있어요

동유럽의 공산주의 국가인 체코슬로바키아는 높은 생활 수준과 높은 문화였다

1990년, 공화국과 연맹은 체코와 슬로바키아의 민족, 언어, 문화적, 경제적 차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경제적 차이를 해결하기 위해 결성되어요. 1993년 그들은 평화롭게 헤어졌어요. 체코

행정 농약 무인방제기 구역에는 13개의 크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지와 별도의 도시(흐라프니 메스도)가 있어요

[ 알지 못했던 가방] 마디 코 [체코] (두산 바예쿠

체코 소들이 등에 누워 있습니까

1993년 체코와 슬로바키아가 해체되면서 온도하강팬 체코는 산업화한 국가가 되었고 슬로바키아는 농업 중심지가 되었어요


2004년 기아자동차는 슬로바키아 실리나에 진출해 국내 시장의 10%를 차지했어요.

체코, 기아, 현대 자동차 서비스 공장은 사방에 볼 수 있었어요.


지도자는 유럽의 정상적인 가을 날씨가 오늘 맞아오고 말했어요.

체코공화국에서는 주차 요금이 적다고 했어요.

지금까지 유럽의 도시 고속도로는 거의 무료인 것 갔어요.

체코도 마찬가지이에요.


체스키가 1130에 그럼 수프에 들어가면 31분이 되요.


우리는 거꾸로 가서 중세 도시를 보기로 했어요.


첫 번째 건물에는 문 건너편에 해시계가 있어요.

아아아아야르3/

중세 도시는 롤 높아져요(=^ ? ^=) 나는 시간이 없는 곳에 서 있어요.

그 예배는 자연스럽게 분출했어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 호텔은 보헤미안 남부 지역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분위기이에요.

이 중세 마을은 큰 변화 없이 300년 동안 원래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어요.

고딕 양식과 르네상스 양식의 건물은 체스키크룸로프 성에 보존되어 있지만, 도심의 절반은 폐허, 상점, 그리고 연금과 침대의 나머지 절반으로 덮여 있어요. 머리로 사용되오.


약 15,000명의 인구를 가진 이 도시는 구기가지와 주변을 탐험하는 데 불과 반나절 밖에 남지 않아요.


사방에 엽서와 같은 풍경이 있어요.


도시의 관문인 부요비카 브래나(Budjovica Brana)는 오래된 귀족들이 살았던 가트란 도로로 이어집니다.

빨간 지붕과 흰색 벽을 따라 걷는 동화 꼬리처럼.


도시가 어떻든 체스키크룸로프는 가장 큰 상징이에요.

프라하 성 보헤미안 지역에서 두 번째로 큰 요새는 르네상스 연회장과 바로크 홀을 포함한 귀족들의 삶에 대한 증언이에요.


요새는 13세기에 크룸로프 경이 지었지만, 이 기간에 유명한 건물들은 나중에 겹쳐졌어요.

대형 바로크 양식의 정원은 다양한 정원과 건축양식을 보여줘요.


곰은 요새로 가는 '적색 게이트'에서 사육되오.

체스키크룸로프 성은 세계에서 가장 큰 300년 된 성이에요. 장소 중 하나이에요.


체스키가 그로모프 성에 들어가기 전에 다리를 건너면 양쪽에 곰이 보이에요.

왼쪽에 하나, 오른쪽에 두 개, 오른쪽에 두 개, 왼쪽에 두 개, 왼쪽에 두 개, 왼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 왼쪽에 하나

나는 이 곰들이 꽃 대신 배 속에 있는 것을 보았어요.

이상한 것은 비디오에서 촬영되었어요.

곰은 벽 아래 자리로 자랐고, 남자가 쓰러지면 몰수 있었어요.

즉, 저항의 척도로서,


160개 이상의 계단을 가로지르는 원형 타워 도시에 도착하면 'S'로 둘러싸인 구기가지와 번 타바 강을 볼 수 있어요.

보헤미아 숲에서 유래한 보헤미아 강은 보헤미아 남부를 거쳐 체코를 거쳐 독일로 흐른다.

요새에서 마을의 바깥쪽 보기는 선명했어요.


이것이 종들이 살았던 곳이에요.

그는 또한 실망을 피하려고 가짜 창을 칠했어 요고 말했어요.



벽에 그려진 창문.

종의 집 밖에 그려진 가짜 창문 나는 웃었어요.


프린스 성 타워, 체스키 크룸투르크 요새, 도시의 상징은 IS이에요.

그것은 어디서나 볼 수 있어요.

1581년 요새 외곽에 완공된 6층짜리 실린 듯이 타워에는 주님의 성탑 안에 4개의 벨 타워 객실이 있어요.

군인들이 마을의 보안과 적의 침략을 감시하는 데 사용되었던 중세 시대의 사용은 15분, 30분, 45분 만에 종을 울리며, 탑의 총 높이는 54.5m이에요.


성에서 발견된 사람들의 무리 그게 다야.

중세 시대부터? 맞아요???

정문인 붉은 문 근처에는 소금 창고가 있어요.

과거에 그들은 소금 돈만큼이나 비쌌어요.


이 요새는 17세기에 처음 만들어진 영주의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로맨틱 코미디 스타일과 영국 정원, 바로크 양식으로 시작하여 정원에 있는 종합 백화점이에요.

우리는 그런 장소가 있어요는. 것을 알았고, 우리는 구기가지로 이동해야 했어요. t가 왔어요.


정문과 왼쪽의 큰 건물은 소금 창고이에요.


체스키크룸로프는 오스트리아의 거스부르크와 프라하 사이의 소금 무역을 위한 길에 있었어요.

많은 상인이 이 도시를 통과해야 했고, 벨 가족은 이 무역로에 많은 부를 축적했어요.

그러나 가족의 후손들은 그것을 짧게 잘라냈어요.

1302년, 비덱 가족의 친척인 독일 로젠베르크 가문이 도시의 주인이 되었어요. 이 요새는 상당히 확장되었어요. 나는 데리러 시작해요.

독일어로 로젠버그는 장미의 패턴을 사용하는 "장미의 정원"을 사용했어요.

궁전과 마을은 1602년까지 그들의 주요 통제하에 있었어요. 체스키는 크룸로프 부족을 지배했어요.

성 비투스톤 대성당, 시청, 도시의 주요 건물은 가족의 통치 동안 지어졌어요.

그러나 가족의 마지막 머리<피트 북>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후계자 없이 사망 그리고 재정적 거짓말 사람이 되어요. 1602년, 서로마 제국의 황제이자 보헤미안 제국의 왕인 루돌프 II는 이 아름다운 요새를 사서 보헤미안 제국의 재산이 되었어요.


나중에, 재산은 나중에 Elongburg 가족에게 주어졌고, 1622년에 그는 30년 전쟁에서 합스부르크 왕실의 페르디난드 II에 의해 자금을 조달했어요.


- 1719년부터 슈바르젠베르크 가족은 궁전의 수장이 되었으며, 중부 유럽의 영향력 있는 코투스는 텀블러는 계속되었고 크람 밧줄의 주인은 그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었어요.


14세기 요새에 있던 로젠베르크 가족의 요새는 위대한 천재인 것 갔어요.

마을의 구조, 광장의 위치, 소방서, 시청, 고귀한 요새의 구조와 왕자의 정원은 모두 그의 재능을 존경했어요.

가짜 창은 그의 생각이었어요.


가이드, 현지 가이드 및 동료 여행자와 함께 여행의 순간을 포착하세요. 선택

나는 붉은 문 정문 밖의 성을 보고 사진을 찍었어요.


가트란 도로 강을 가로지르는 구기가지를 연결하는 다리와 체스키크룸로프 요새는 한때 다리 근처의 이발소의 이름이었어요. 그것은 또한 카운트의 아들과 이발사의 딸에 대한 사랑의 장소이에요.

십자가에는 예수 동상과 한쪽에는 자살 방지 수호자가 있었어요.

버나드자 강은 프라하로 흐른다.


다리에 예수 동상

체스키크룸로프 성의 밤 (자료화면)

부침 구기 가지는 G 성 다음으로 체코에서 두 번째로 큰 요새이에요.

그것은 13세기의 고딕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17세기와 18세기에 바로크양식과 로맨틱 코미디 스타일의 도입과 현재에 의해 어떤 식으로도 설명할 수 없어요.


그것은 위에서 설명 한 시대에 의해 지어진 복잡한 건물이에요.


놀랍고 놀라운, 누라 오랜 세월이 하신 후, 시멘트가 지어진 아파트 봐요 더 나은 이 건물에는 특이한 것이 없었어요( ????? )

더욱이, 주님의 이동 공간은 시민들에게 공개되지 않는 특이한 구조로 지어졌으며, 벽에 3차원적인 형태를 제공하도록 고안되어요. 요새 꼭대기에 큰 정원이 흑연이든, 성소이든, 성의 지하 세계의 비밀이든, 진정한 천재적인 창조였어요.

1253 크람 밧줄 가족 기호는 녹색 장미 기호에 있어요.

크람 밧줄 가족은 소금과 광산에서 돈을 벌고 요새를 지었어 요고 했어요.


레센베르크는 독일어로 "장미의 정원"을 의미하고, 가족 상징은 붉은 장미이에요.

이것은 모자가 아니라 빨간 장미의 모델이에요.


도시에는 체코의 선도적인 인상파 화가 중 하나, 예술의 에곤 실 레 박물관이 있어요.

체스키크룸로프(Cheski Krumlov) 근처 구기가지 광장 근처 성당이 있지만 들어가지 않았어요.

어머니의 고향인 체스키는 크룸로프에서 일하는 내내 에곤 실레기를 점령했어요.

작은 마을과 같은 중세 도시는 좁은 골목에 미로, 그래서 당신은 지속해서 그들이 비밀의 비밀을 주시했어요.


다음은 점심 메신형인 시코바이에요.


디저트의 검은 빵도 맛있어요.


점심을 위한 스비코바 나 스메타나( ????? ) 맛있었어요.

그것은 한국 빵 냄새가 났어요.


300세 건물 레스토랑에서 투팔코와리에서 점심을 먹는 사람들

구기가지의 메인 도로는 시청 광장까지 조금 더 가실 것이에요.


이 그림은 모든 곳에서 촬영할 수 있어요.

추워요.

저녁 식사 후 레스토랑을 떠날 때, 하늘은 거짓말처럼 푸른색이에요⊂( ̄(?) ̄)⊃ 크람 밧줄는 성의 사진을 찍지 않기 때문에 사진을 찍지 않아요.


시청(르네상스 빌딩)의 발상지인 다마시 스보르노스티는 13세기에 설립된 체스키 크루글로프의 또 다른 상징이에요. 저는 아니에요. 성 마리아 동상은 시청 앞에 세워져 있어요. 나는 흑인의 죽음이 다시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캔 니탄.

도시는 방사선으로 뻗어, 광장 주변의 오래된 건물은 호텔과 레스토랑으로 사용되오.

우리는 시청 앞의 열린 카페에서 늦게 카페 3유로를 마시며 여행의 폐허를 즐겼어요.


체코에서 승려들은 화장품과 수제 맥주를 가지고 있어요. K.


세인트 메리 동상이 있는 시청 앞 광장 주변에는 호텔과 카페가 있어요.


스와로브스키는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제조(시계, 보석 실내장식 장식 등)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로, 사제단이 있어요.

연간 매출액은 약 4조 원이며, 이는 대단한 규모이에요.


언덕 옆에서 간판을 타고 있는 크룸로프 빌리지

1450에 그는 중세 마을 주민 체스키크룸로프를 만났고 불행히도 프라하로 떠났어요. 그리고 나는 했어요.

섭씨 17도.

체코에는 많은 보석 가게 (다이아몬드, 석류석, 호박 등)이 있어요.


1624, 16°C. 체코 시골에는 때때로 호수, 광대한 초원, 미세한 거짓말 밭이 있어요.

김에 출신으로 부부의 자리에 있던 권 씨는 한국에 있는 자녀들에게 문 앞에서 좋은 일을 하라고 말했어요. Be.


유럽으로의 여행은 "성당과 화장실"이라고 했어요.

일반적으로 0.5 대 1 U이에요. 원시까지, 그래서 당신이 볼 공짜를 사용했어요.

그래서 지도자는 대답했어요, "화장실로 이동." "물건을 안전하게 지키세요." 그룹은 직원을 알아볼 것이에요.

1조, 2조, 3조(=4 미국), 4조, 5조( ????? ) 오셨네요.

자, 가자???"

1643. 체코 중앙 고속도로의 6차선 진입.

트럭, 버스 또는 승용차가 매우 빠르게 운행되오.

좁은 도로에서 버스 앞에서 멈춘 노란 트럭 버스 운전사는 큰 고속도로로 내려갔어요.

오랜 시간이 지나면, 나는 내 속도로 달릴 거에요.


"어젯밤, 잠시 꿈을 꾸었어요.

죽은 메이 형(목사)은 다리에서 떨어져 코에서 피를 흘렸고, 아내와 나는 시골 버스를 타고 그녀를 찾았지만, 우리는 그녀를 찾을 수 없었고, 우리는 마을에서 이모들만 보았어요.


나는 프라하를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아니, 당신은 여기에 비닐하우스를 볼 수 없어요.

고속도로는 많은 건설로 인해 지연되오.


1708에 지연 후, 그것은 드릴 되어요.

프라하 교외에 들어가는 리 나라와 같은 큰 표지판이 있어요.


체코는 약 천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프라하의 인구는 3백만 명이에요.

체코에는 많은 탑과 많은 탑이 있으며 화이트 타워는 도시가 되었어요.


1711. 해가 오고 어둠이 온다.

프라하시는 주로 5층으로 지어졌어요. 포함.

10월부터 오후 5시까지 어줍어요.


프라하 입구에서 삼성은 Note 10의 대형 선전 광고판을 보여주고 사진을 사진은 진행되었어요.

움직이는 버스에서 사진을 찍기 전에 순간을 포착하고 빠른 심부름을 해야 했어요.


도시 게이트 용액에는 보헤미안 사람들이 하는 일인 많은 공공장소 낙서 표지판이 있어요.


프라하에서는 100년 전(100년 전)부터 새로운 골목길까지 다양한 차량이 도로를 통과했어요.

프라하, 신호등은 빠른 횡단에 인기가 있어요.

그래서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피해야 해요.

당신이 그것을 지나갈 수 없는 경우에도, 자동차는 당신을 기다릴 것이에요.


1717. 구기가지, 박물관 건물, 프라하의 주요 기차역.


프라하의 주요 기차역에서 유럽 도시로 가는 240개의 노선이 있어 기차로 모든 도시로 이동할 수 있어요.


고대 건물은 청 가축 기술로 이탈리아에서 최고이에요.

물로 씻는 대신 작고 얇은 물을 씻어요.

버스가 운전하고, 경찰차의 사이렌이 지속해서 울리고, 체코 사람들은 바빠요.

사실, 그는 도시에서 왼쪽으로 돌아서서 타협하지 않고 실행했어요.

그래서 당신은 체코공화국에서 주의해야 했어요.


1730, 19°C. 레스토랑에 와서 저녁 식사를 하세요.


나는 한국 사람에게 저녁 식사를 할 거야.

메신형에는 된장국, 돼지고기, 김치가 포함되어 있어요.신형.

그러나 영미조스프는 단 한 번의 형식만으로도 한정요리인 것 같아요.

나는 잘하고 싶어요 - 나는 아내의 모바일에 사진을 찍고 그것을 지웠어요.

선체 ~

저녁 식사 후, 버스는 프라하에서 야간 투어를 위해 바 아르바이트생 강둑에서 달려요.

관광버스가 꼬리를 가지고 서 있어요.

일몰은 600이에요.


1805에 투어를 시작했어요.


일몰 전 찰스 브리지에서 프라하의 상징인 번 타바 강

칼의 동상은 이 세인트이에요 그것은 리의 동상이에요.


여성 동상 너머에는 강에서 기다리는 버스가 보이에요.


두 쌍둥이 첨탑 (80미터)와 주석 성당

1365년 고딕 양식의 제안이 제안되어요.


구기가지 홀의 유명한 천문학 시계는 시계 제작자이자 수학자이자 천문학자인 얏 인텔(Jan Sin tel)에 의해 1410년에 만들어졌어요.

천문학 시계는 시간 비전일 뿐만 아니라 시간 비전, 날씨, 요일, 일출과 일몰 소요 시간, 농업 달력, 별 과일 등이에요. 성도를 생각나게 했어요.

매기의 끝에서, 오른쪽에 있는 두개골 인형, 죽음의 상징, 죽음의 상징, 종 열기, 위의 두 개의 창문, 예수 제자, 그리고 약 20초 길이의 짧은 쇼는 시계탑 앞에 많은 관광객이 있어요.

내일이 다시 올 것이에요.


이 장소를 건너 광장으로 이동했어요.

오래된 방법.

수백 년 동안 주변에 상점이 있었어요.


구청 시계탑이 있는 건물 입구에 있는 벼종이

다리 입구에서

이것은 발 다리 입구이에요.

칼 시의 야경이에요.

그러나 칼날 다리의 야경.


프라하에서 야간 투어를 마친 후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서 Wi-Fi ID를 찾을 수 있어요.


내일 0500, 모닝콜.

당신은 일찍 일어나야 해요.

안녕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