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소산마을 철마 탐방기 도시양봉교육 양봉학교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1. 6. 21:42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부산시 도시농업팀을 통해 학생들을 블로그로 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2017년 부산 양봉을 방문하여 양봉단지 학파를 소개했어요


양봉 단지 학파에 대한 간략한 설명해 드리겠어요

도시 양봉장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도시 양봉 역량을 증진하고 평화의 복원에 시설하우스유동팬 참여하기 위해 설립된 것으로 전했어요. 무인방제기 도시 양봉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개발을 통해 살고 지붕형환풍기 있어 요면

양봉 학교이에요



강연에서 무인방제기시스템 볼 수 있듯이 산소는 산의 위치이에요.

대중 교통을 사용하는 경우 불편 할 수 있어요. 카풀이나 자동차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이용해 주세요.


지도가 다음과 같은 경우 "풍경 속에서"라는 멋진 카페를 찾을 수 있어요(=`ω´=) 하우스유동휀 5,000명, 하루 종일 커피와 차 스낵을 즐길 수 있으며, 비닐하우스 운반구 온도하강팬 가족을 방문하면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상쾌한 경험을 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수 있어요


보시나요⊂( ̄(?) ̄)⊃⊂( ̄(?) ̄)⊃ 전용 산에서 카페를 보고 놀랐어요


나는 귀여운 하우스 무인방제기 인형이었고, 나는 뮤인에서 에디되었을 무인자동방제기 거에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s 시설하우스 유동팬 카페. 이것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그림이에요

그것은 개인 나라에 있었지만, 그것은 매우 분명해요, 안개분무 나는 치유 처럼 느낀다( ????? ) 참깨처럼 작은 연못을 가진 부모님과 함께 무인방제기 소산마을에 하우스유동팬 오는 것이 지붕형환풍기 좋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봄시즌을 맞아 좋은 날이에요.? 긴 겨울 후, 나는 마침내 봄의 오심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제 학교의 양봉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할 것이에요


첫째, 당신은 당신의 차를 할 온도하강팬 수 있어요 무인방제기시스템 너는 도시 입구에 있는 도로를 둘러싸고 지붕형환풍기 있는 장소의 조언을 받아라

그리고 할머니에게 위험이 있기 때문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모자, 앞 유리 및 시설하우스 유동팬 개인 안경은 구두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ノω?=) 화장실과 물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시설이 없어요

휴대용 화장실 대신 휴대용 화장실을 ??, 화장실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무인자동방제기 화장실을 하우스유동휀 사용할 수 있어요, v에 내장 된 꿀을 무인자동방제기 tude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다른 경험와우 와 두 번째 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양봉 학교에 들어가는 벌집이에요( ????? ) 에어포그 나는 내가 자매 곤충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식물인 꿀벌을 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수 있었기 때문에 가장 위대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책에서 본 꿀벌을 볼 수 있었어요. 그들을 가지고있어요

꿀벌이 양봉을 위해 모든 비닐 건물을 ?? 귀에서 날아 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 무서운 것이에요


부산 양봉학교를 시설하우스유동팬 입고 집회를 열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하트를 만든 엄마첫날이었기 때문에 무겁게 입력했어요


짜잔은 학교 양봉가가 받은 작은 무인방제기 교실을 가져갔어요

많은 학생들이 입학이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수업에 정착했어요


부산양봉의 시학교 창립자인 박민공원이에요

당신이 정말로 어려워요면, 무인자동방제기 당신은 문제없이 양봉을 완료 하우스유동휀 할 비닐하우스 유동팬 수 있어요. 나는 내가 할 수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황잠자, 도시농업이사 시설하우스 유동팬 강사이신태 선장, 오규석 선장, 부산시 산업유통총괄관리


전통과 입구는 또한 우리에게 선명과 처벌에 대한 기본적인 지붕형환풍기 지식을 주었어요

이렇게 하면 양봉의 첫 걸음을 쉽게 잡을 수 있어요


학교 양봉은 처음부터 비닐하우스 운반구 구출된 것으로 전해, 집

여기에 조기 교육이 있어요/(? x ?)\ 딥 러닝 핸드북은 기회를 빼앗지 안개분무 않았어요?? 깊은 문화 문화에 당신을 추가했어요

주요 강의 계획서는 4월 시설하우스유동팬 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지붕형환풍기 약 6개월이에요

이 모든 시설하우스유동팬 것은 랠리에서 수행되요

작년에는 소산시가 아니라 다른 프로 속담에 있었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그래서 바람이 너무 좋아서 소산마을로 이사했어요


어떻게( ????? )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당신은 도움이 있었습니까( ????? )( ????? ) 도시농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바람이 잘 통하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기장 소산마을에서 양봉을 하고 있어 요면, 바람이 좋기 때문에 평균 수명은 1.5년 더 증가할 것이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하하리든 안 하면 소산풍마을에서 양봉을 해보길 바랍니다.

나는 그 에어포그 이상을 게시 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