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다육이 비닐 씌우기 시설비닐하우스 유동휀/지붕형환풍기

시현세상 2020. 11. 5. 21:0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10. 마지막으로, 왼쪽에 지붕만 무인자동방제기 있어요

첫 번째 컷 하우스는 비닐의 양쪽 끝을 잡고 지붕에 넣어

아치는 비닐로 덮여 있어야하므로 약간 잘라야했어요.

나는 화살표와 비닐하우스 유동팬 아연 패드에 고정했어요 - 다른 쪽은 동일했어요

이제 비닐의 절반을 할 에어포그 시간이에요

환기 측면. 나는 접고 비닐을 열 수 있어야했어요 .. 지붕형환풍기 .

그리고 비닐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땅에 가깝지 무인자동방제기 않도록 길이를 조정할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것이에요

바닥에서 약 15cm를 집어 들고긴 파이프


긴 파이프를 부착하는 이유는 비닐이 바람에 불어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나중에 하우스유동휀 더 쉽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어요

이 사진을 보면 표시되요. 온도하강팬 베이컨 비닐을 고정 할 때 ... 비닐하우스 유동팬 ?두 번째 열로 설정했어요.

이것은 패드 영화이에요 . 지붕형환풍기 .. 바람이 불면... 나는 고정되지 않은 부분 (권선 부분)이 바람에 의해 날려 버릴 까봐 두려워 시설하우스유동팬 ~


그리고 지붕형환풍기 고기도 움직이에요

허리는 전신으로 가득 했어요... ?


오늘 밤까지. 그것은 머물 기 좋은 장소이에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고기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난로를 만든다 -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하

철통에 구멍을 뚫고 집에 시설하우스유동팬 세 개의 촛불을 넣고 하우스유동팬 완성했어요

저녁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시체가 신문 사기로 덮여 있고 난로로 가자고 알려주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모르겠어요


그것은 무인방제기시스템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그것은 다육 식물로 채우는 것에 관한 것이에요

지금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곧 그것은 좋은 ? 하우스유동팬 ???? 가득 할 것이에

나는 다육 식물과 함께 집에 그것을 했어요...


나는 그것이 끝났어요고 생각했어요. 요기 팬, 열 쿠션, 팬 등... 나는 그것을 많이 설치했어요

그것은 내가 그것을 스스로하고있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것처럼,하지만 난 하

어쨌든, 3 일 동안, 당신은 울고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