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자동제어 안개 타이머 습도 콘트롤 안개분무 시설비닐하우스

시현세상 2020. 11. 5. 21:1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



"우리는 모든 자동화된 생각을 했어요.


그는 자동화 된 제어 상자에서 일하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많은 사람들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중 하나이에요


경산(대구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옆)의 플라스틱 가정과 큐레이터를 위한 관제박스 를 전문으로 했어요


우리는 온실과 온실과 같은 제어 상자를 전문으로했어요


비닐 홈에 들어가는 모든 제어 지붕형환풍기 상자 (자동 스위치 머신, 자동 액체 약국 전송, 비닐하우스 유동팬 자동 수조 레벨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레귤레이터, 온공기 자동 모니터 등

우리는 개념우리 자신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디자인을 설치하고 설치하세요


세분화된 컨트롤 박스를 수정하고 불편한 컨트롤 박스가 업그레이드되요


깨진 컨트롤 박스를 수정해야 하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경우 또

오류를 수정하거

또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자세한 내용은 알려주세요


010 5689 1219로 전화하세요


오늘 컨트롤 박스는 약 2 주 동안 첨부 출장 동안 컨설팅하는 동안 오랜 시간을 기다리고있어요


전라도에서 주문을 해 주셨고, 상담 중에 수술순서와 부품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이야기할 수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있었기 때문에 많은 것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생각하게 되었어요


잘 했어요.. 생산 과정에서 Gen 많은 오류가 오고 ... 정말 고전이 아니에요


생산 비닐하우스 유동팬 과정은 중간에 약간의 도전이었지만 완벽했어요


주문 시 주문 내용을 먼저 확인하인 경


1. 1,2량 3량 영역으로 나뉘며, 1개 건물에서 근육 분무를 안개분무 하고 일정 기간 동안 라인을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비우는 것으로 나뉩니다


뿔이 포트맨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 운영되요

즉 > > >, 르 >->->->->-> > > 지붕형환풍기 >->-le 예비군---> 공기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대 한 1-liang 공급.... 데미라드.....


2. 지정된 시간에만 작동하도록 24 시설하우스유동팬 시간 시계를 사용하세요


3 1개, 시설하우스유동팬 2개, 3개 건물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사용하지 않으려면 변경이 있어야 했어요


4. 온도 습도가 개별적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 수행해야했어요


5. 작동 온도 및 습도에 관계없이 스위치가 중단되면 도체없이 작동해야했어요.우리는 시간에 있어요


6 입력 센서는 공기 압축기 전력과 220 전원 공급 장치가 분리된 3상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4선 형이에요


이것은 당신이 주문한 것에 관한 것이에요


그것은 머물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기 좋은 장소이에요. 어쩌면 이것은 당신이 학위의 모든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 할 수 있어요고 말할 수있는 장소가 많지 않을 수도 있어요


과거에 안개분무 대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많이 생각했던 다이어그램이었기 때문에 쉽게 구상할 수 있었지만, 회로도를 꺼내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내가 그들을 필요로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추가 무인방제기시스템 한 다른 것들이 있어


1. 모든 부품이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안개분무 테스트하기 위해 회로는 각 부품에 대해 개별 자동 매뉴얼로 구성되었어요


2. 24시간 작업을 중단하면 마지막 주기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중간에 절단될 수 있으므로 마지막 주기는 견고하게 작동하도록 강요했어요


3. 우리는 우리가 쉽게 각 진행 상황을 알 비닐하우스 운반구 수 있도록 패널에 진행률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표시기를 설치했어요.


먼저 비디오 문서를 홍보했어요


첫째, 이번에는 완료된 컨트롤 박스이에요


사이즈는 500 600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150, 무인자동방제기 제작


스위치, 라이트 및 온도 계측기의 레이아웃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상당히 좁아생산 중에 파티를 비닐하우스 유동휀 배치하기가 지붕형환풍기 어려웠어요


상자 안을 들여다보면... 당신은 그것이 매우 복잡하게 수행 된 것을 볼 수 있어요


터미널 장소가 많이 있어요. 공간이 작기 때문에 미닛이 사용되었어요


또한 많은 릴레이가 모든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는 데 사용되요


모든 부품에는 별도의 라벨이 장착되어 있어 작동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패널로 하우스유동휀 돌아가기 전면은 믿을 수 없을만큼 잘 배치되어 있어요


그 결과, 하우스유동팬 우리는 WiFi 배포 및 연결에 어려움을 겪었어요


한 번에 무인자동방제기 앞면과 플레이트를 바라볼 때 부품과 배치 실의 배치가 아주 깔끔하게 나옵니다


트롤 박스 하우스유동팬 중 하나에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긴 TimeLi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한 Kone은 이번에는 커스터마이징하고 하는 것이 재미있었어요


그냥... 예기치 않은 디자인과 현실에서 약간의 실수때문에 조금 고통을 겪은 것 같어요


나는 멀리 가서 올바른 임무에 시설하우스유동팬 잘하고 싶어-- 와서 -go


이제 국가의 남쪽 부분은 농약 무인방제기 기록 호우와 폭우로 인해 지역에서 작물의 아픈. 그는 작물과 상품의 품질에 많은 문제가 있어요고 말했어요


바닥집처럼 비를 직접 맞지 안개분무 않는 설치물의 경우, 나는 직접 비를 받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않는 것이 행운이라고 들었지만, 햇빛과 습도의 양이 있기 때문에 이전봐요 더 동요했어요


한국은 이제 옛 남동부 아리아틱 기후에서 볼 수 있는 학자와 비오는 비 비닐하우스 유동휀 등 특정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기간 동안 비가 내리는 기후를 보고 안개분무 있어요


플라스틱 하우스 무인방제기 하우스 온실, 미국 무인방제기시스템 및 헛간과 같은 에어포그 제어 상자가 필요한 경우

기존 하우스유동휀 컨트롤 박스를 업그레이드하려

깨진 컨트롤 박스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 온도하강팬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우스 무인방제기 알려주세요


010 5689 1219로 전화할 수 있어요


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