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담긴 브랜딩 비핸스 리뷰 포트폴리오 의미가 꾹꾹 유동팬

시현세상 2021. 1. 6. 23:0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브랜딩은 시각적 요소를 포함한 모든 추상적 절개 순환팬 요소의 포괄적인 유동팬 디자인을 쿨링포그 말했어요

기호(로고) 또는 패키지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 포괄적인 경험을 제공했어요

이 게시물에서는 의미를 누를 브랜딩 예제를 소개했어요


1. 비닐하우스환풍기 BNS 브랜드 경험 디자인 새 단

? ??다른 디자


BNS의 브랜드 경험 디자인 새 단장 작업이에요

비트 월드의 인기 콘텐츠를 갱신하고 새로운 의미를 확보함으로써, Testus의 초미리바살포기 클러스터를 찾을 수 있어요

전통적인 유동팬 BNS의 의미에 대한 설명은 '개발-꿈의 목적'을 공기순환팬 '무대 현실'로 볼 수 있어요는 거에요

아티스트가 무대에서 분사노즐 문을 비닐하우스환풍기 열고 공기순환팬 팬들에게 에어포그 걸어가는 순환팬 순간을 유동휀 보여주는 유동휀 키 사인은 무관심하고 팬들의 느낌을 높이기에 충분했어요

군대 의 상징인 BNS 팬 초미리바살포기 클럽은 아티스트와 달리 오프닝 도어를 표현하여 판디움과 아티스트가 한 곳에 모일 수 있도록 했어요

문을 통해 임신조명의 아이디어, 모든 패키지의 문을 여는 행위의 기억 존재하고 의미는 작은 요소에 강하게 존재해요.A 매우 흥미로운 작업


출처 https//www.behance.net/gallery/55324473/BTS-Brand-eXperience-Design-Renewal?tracking_source=curated_galleries_graphic-desig


2. 분사노즐 에플로 아카와타라 e 디자

? ???율 알-메이다에 의해 설


포트 토월의 쿨링포그 디자인은 에브로 아쿠아테라를 향해 무인방제기 브랜딩을 설계했어요

?우리는 실제로 뭔가를 만들고 살의 무인방제기 디자인으로 항상 변경 동적 회사 에어포그 이미지에 기호 (로고)를 조정했어요

그러나 회사의 가치 하락과 기관의 최상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변화가 발생했어요.

아솔라나 와 같은 모양이 키 비주얼로 사용되고, 향상시키고, 변형되는 방식으로 매력적이에요.


출처 https//www.behance.net/gallery/64443699/Evlo-Arquitetura-e-Design⊂( ̄(?) ̄)⊃tracking_source=curated_galleries_graphic-design


3. 黃博亭亭? | 골드 박물관

? ??B. 엔 왕에 의해 설계


대만 골든 뮤지엄의 브랜딩 디자인이에요.

금과 돌의 기원은 금 장비의 발견 파티이에요. 보안이름은 높이에 비유라고했어요.

따라서 금과 카도는 증상에 부착되어 있으며, 꽃의 모양은 환경 박물관을 기반으로 박물관의 특성에 따라 상징에 포함되어 있어요.

특히, 역사적 문화를 유지하고 황금 박물관과 같이 대중을 확산하기 위해 씨앗이 보존되고 높이에 퍼지는 것을 의미하는 흥미로운 디자인이에요.

포인트 컬러는 골드로 제공되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관객에게 지속적인 경험을 제공했어요.원본에 도움이 모든 작은 요소 요소에 적용했어요.


출처 https//www.behance.net/gallery/54423601/Gold-Museum⊂( ̄(?) ̄)⊃tracking_source=curated_galleries_graphic-design


4화 브라나가트

? ??마카로조소가 설계


브라나가트(Branagat)는 영국 음식 배달 회사이에요.

"선물을 받는 것을 싫어해요"는 생각은 선물처럼 음식감을 제공해요는 생각에 고무되요.

영어 깃발의 색상은 로우리스트 느낌을 만들기 위해 선물 포장 기호와 함께 유지되요.

난이는 음식 배달이 반드시 음식 표지판이 아니라는 훌륭한 생각이에요.




게으른 표정을 지으면서 의미로 가득한 브랜딩 디자인이 재미있어요.

각 요소를 더 많이 맛볼수록 무릎을 부딪히는 것이 더 재미있어요.

이러한 브랜드는 종종 사용하기 쉽고 지속 가능한 형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했어요.

이것은 베른을 의미했어요.D 철학은 디자인 전반에 걸쳐 깊숙이 확산되고 있어요.

나는 개인적으로이 디자인을 좋아해요.

자부심을 보이지 않더라도 시간이 자연스럽게 진행되고 브랜드 유전자는 그것이 드러나는 방법이에요.

브랜딩 디자인의 진정한 가격은 디자인 자체가 아니라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어요.


그래서, 오늘의 게시물은 여기에 있어요.


감사했어요.


이 블로그에 포함된 모든 생물은 저작권 원본 작성자이며 온라인에 게시된 저작물만 소개했어요.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이메일을 통해 당사에 연락하여 게시물을 수정하거나 삭제했어요.


원래 크리에이터는 이 블로그의 모든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온라인에 게시된 저작물만 소유하고 있어요.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이메일에 문의하여 게시물을 수정하거나 삭제하세요.


연락처 studio_gravit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