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팬퍼시픽 잼 1편 보라카이 NO 경비 보라카이 악마의 항공 여행 악마의 유동팬

시현세상 2021. 1. 6. 22:4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보케의 화이트 비치에서 일몰 1일 오


대망의 작별의 날은 5월 순환팬 16일에 다가오고 있어요


우리의 비행은 오전 6시에 떠났고 항공편은 1100에 돌아왔어요


우리는 일찍 떠났고 비닐하우스환풍기 하루가 끝날 무렵 초미리바살포기 우리는 비행기를 타고 갔어요. 그것은 매우 어려운 여행이었어요


물론, 몇 가지 좋은 것 들이 있어요, 하지만 다른 분사노즐 한편으로는 몸은 매우 피


<보라카이 팬퍼시픽항공


범태평


왜 '사탄의 비행'이라고 불리는가

팬 퍼시픽은 정말 열려B는 저렴한 비용의 초저비용 서비스이에요


그러나 우리는 보라케이에 의존했어요. 1인당 18만원의 초저가로 혜택을 받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어려웠어요

정말 비닐하우스환풍기 어려웠어요

나는 오랜 시간 동안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만, 비닐하우스환풍기 나는 그것이 좋은 분사노즐 의자 때까지 오랫동안 앉을 수 없어요


그것은 내 목구멍에 혼잡을 많이하고 매우 강력했어요

다음 유동팬 날, 나는 비행기에 딱딱한 목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당기는 분사노즐 것이 매우 어려웠어요


우선 시트는 팬 퍼시픽의 오른쪽 모서리에 거의 초미리바살포기 있어요

내가 유동휀 떠날 때와 내가 돌아왔을 때 비행은 무인방제기 조금 달랐다


당신이 갈 때, 당신은 오른쪽 모서리에 가야하고이 종이에 잠을 정말 어려워요


장거리 비행을 한 비닐하우스환풍기 적이 없지만 필리핀 항공사 유동팬 의 사업으로 필리핀에 가서 정말 어려웠어요


시트는 1도 모래로 돌아가지 않았고 처음에는 떠나야했지만 2 시간 초미리바살포기 후에는 매우 커 보였어요


물론, 유동팬 나는 내가 있던 곳으로 비닐하우스환풍기 왔다.천천히 보라케 섬을 보았고 씻기가 어려웠지만 다시는 사용하고 싶지 않았어요


당신이 정말로 저렴한 패키지를 상상하거나 가족 여행처럼 동해를 필요로하는 경우하지 않는 에어포그 한 ..

이것은 내가 다시 사용하고 유동팬 싶지 분사노즐 않은 항공사이에요

(음... 정말 분사노즐 저렴했어요...


칼리보 공항에 도착


4시간 비행이 끝나고 작은 터미널처럼 칼리보 공항에 도착했어요

그것은 유일한 활주로 공항이며 컴퓨터 시스템이 순환팬 제자리에 있어요.그것은 매우 유동휀 가혹한 환경인 공기순환팬 곳에 있지 않어요


이제 2시간 동안 운전하고 보트를 타고 비닐하우스환풍기 카탈란 마리나에 도착해야 했어요


한국의 한 지역에서 쿨링포그 가고 있어요면, 그것은 10 시간 전투가 유동휀 아니에요

정말 어려운 여행이에요


나는 생각했던 에어포그 것봐요 일찍 공항에서 이륙했어요

약 순환팬 30분 후, 공기순환팬 우리는 짐을 찾기 유동휀 위해 무인방제기 공항을 떠나 VIP 픽/샌드를 순환팬 신청했어요


공급업체는 알려주지 않지만 슷 차량은 약간 다릅니다


C리보 공항으로의 마이그레이


VIP를 신청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8~15명 정도의 좌석을 제공하는 차량에 탑승할 때까지 시작할 수 없어요


이 섹션과 가족 여행만을 참조하는 경우 조금 더 많은 돈을 지출하더라도 VIP 픽업 / 샌드링을 권장했어요


젊고 피가 가득한 경우 버스를 타고 다음날까지 하루 동안 초미리바살포기 칼리보에 머무를 수 있어요


그러나 우리 유동휀 가족의 목표는 무조건적인 보라케에 들어가는 것이었어요. 쿨링포그 그녀는 길고 길게 여행했어요


에어컨 C-Win Lee won 하지만 자동차 는 매우 바람이 불 고 비닐하우스환풍기 픽업 했어요

타는 것은 별로 좋지 않았어요

초미리바살포기 예상대로 약 한 시간 후, 그의 아내는 멀미를 앓았고 여행은 어려웠어요


우리는 카르투클란 항을 향하고 있어요


약 2시간 후, 에어포그 카르티클란 항에 도착했을 유동팬 때, 분사노즐 나는 항구를 보고 놀랐다


많은 사람들이 이른 아침부터 보라케에 순환팬 들어오고 있었어요

우리는 VIP 픽업, 쿨링포그 공기순환팬 그래서 무인방제기 가이드는 우리가 쿨링포그 계속 이동 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공기순환팬 매우 바빴지만 돌봐야 할 사람들이 많았고, 무인방제기 우리뿐만 아니라 나와 유동팬 함께 온 모든 사람들이 있었어요

나는 배에 탑승해야했기 때문에 화가 났어요

나는 빨리이 장소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물티슈는 매우 어려웠어요

보트로 보라케에 들어가기 까지 며칠이 남았을 때, 20분 길이의 순환팬 방가 보트를 타보세요


전통 필리 방카카 보트피노는 큰 방가가있는 보트이며 중앙 및 소규모 방갈로도 순환팬 있어요


작은 2 인승 방갈로도 자주 보였어요

항구에는 엄청난 폭발이 있었어요

수하물에서 눈을 떼면 건조시키세요

수하물을 챙기는 포터도 있으므로 픽업 에어포그 제공업체에 문의하세요


상품도착 첫날 변경. 아... 그것은 끔찍한 것이에요


카르투클란 마리나의 일


방갈로를 유동팬 가져가자마자 안심했어요

에어 바라브2가 있었고 우리는 모두 맑고 주변의 풍경을 쿨링포그 보았어요

지금 시작하는 가이드가 있어요

나는 보라케에 분사노즐 들어가기 전에 호텔에 전화를 걸었어요

영어로 호텔 무인방제기 픽업을 보내달라고 알려주세요

우리는 리조트가 아니에요

그것은 가족 여행이었기 때문에 에어포그 호텔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매우 신중했어요

리조트 나 유동휀 시설에서 초미리바살포기 서비스가 좋지 않은 쿨링포그 경우 아침 식사를하지 않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호텔은 매우 신중하게 고정되어 첫날부터 걱정이 되었어요


첫째, 포트에 도달하려면 10 분 전에 관리자는 문자에서 전화로 픽업을 요청했고 다행히 초미리바살포기 픽업이 공기순환팬 제 시간에 와서 우리는 차가운 에어컨으로 호텔로 안전하게 진행했어요

정상인 경우 픽업 회사에서 세 발자전거를 가져가야 했어요. 에어포그 나는 세 발 공기순환팬 자전거를 싫어해요

그것은 뜨거운, 하지만 당신은 모든 연기를 연기 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많이 타고 싶지 않아


Nwo... 오후 3시에 출발. 유동휀 m 2현지 공기순환팬 시간으로 오후 1시에 호텔에 도착했어요

체크인은 원래 오후 2시에 있었고 관리자는 매우 유동적이었어요.

한 달 넘게 여러 가지 문제로 고생해 쿨링포그 온 리타 의무 매니저는 우리를 축하했어요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친절했어요

이 호텔은 계속해서 우리를 소개할 무인방제기 것이지만, 우리는 리조트나 호텔이 아닌 고급 아파트를 예약했어요

호텔 에어포그 직원이 무인방제기 짐을 들고 나와 모든 것을 가져 와서 우리는 방에 들어갔어요


우리 모두는 소리쳤어요.

그것은 또한 놀랍어요.

/(? x ?)\/(? x ?)\/(? x ?)\ 호텔이었어요. .

감동 엄마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할 수있을 것이에요 바랍니다.체의 사진을 확인하세요.


물론, 나는이 게시물에 더 자세히 소개했어요,하지만 난 일을 위해 많은 고급 호텔에 갔어요,하지만 보라케에서 같은 고급 호텔이있을 것인가????? 그것은 매우 고급스럽고 거대한 크기였고, 나는 의심했어요.


지금, 내가 어떤 밤에 대해 생각하기로 결정 이유를 참조하세요, 오( ????? ) 당신은 그렇게 할 거야.


이것은 내가 걱정했던 호텔 목록이에요.

그것은 내가 결코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어요.


1. 보라케 샹릴라

2. 보라케 크림슨 리조트

3.B오락 모벤픽

4,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보라케 앰배서더

5화 보락 크라운 리젠시 프린스

6. 보라카이세 세보이 보라케

7. 보라케 헤이븐 스위트

8. 보라케 만다린 섬

9. 보라케 허난 (크리스탈/라군/리젠시/가든)

10. 보라케 구

11. 보라케 알타 비스타

12. 보라케 언더 더 스타


별 디럭스 룸 거실 오브 더 스타 디럭스 다이닝 룸 메인 룸 메인 룸



다음 게시물에서 우리는 "별 아래"의 방에 대해 더 이야기 할 것이에요.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거실은 매우 큽좋어요.

메인 룸은 약 30 평방 분 거리에 있어요.


총 면적 500평방미터의 디럭스룸은 4개의 거실에서 메인룸 1개로 주방까지 완벽했어요.


평평한 물에서 150 평방 분 이상이며 약 22 개의 에어컨이 있어요.


별 아래에는 4 개의 객실과 2 개의 조인트 사이즈 1200 평방 미터 스위트가 있어요.


소송은 특히 의무 관리자, 리타, 그것을 보여 달라고 요청했어요.


이제 "언더 더 스타"의 전체 게시물은 다음 게시물에 자세히 설명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