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앞부분은 왜 저럴까 전기자동차 공기순환팬

시현세상 2021. 1. 6. 22:5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전기 자동차에 라디에이터 그릴이 없는 이


여러분??? 라디에이터 그릴이 무엇인지 알고 계십니까? 쿨링포그 라디에이터 그릴은 라디에이터를 냉각시키는 데 필요한 공기를 받아들이는 통풍구이에요

그것은 자동차의 전면에 알루미늄으로 만든 격자무늬 장치이에요


다른 자동차용 라디에이터 그


이 초미리바살포기 라디에이터 그릴은 자동차의 첫 순환팬 인상을 결정하는 주요 구성 요소이에요

따라서 자동차 회사들은 종종 라디에이터 그릴로 브랜드를 식별했어요

자율 주행 분사노즐 각 자동차 다른 유동팬 라디에이터 무인방제기 그릴을 가지고 에어포그 재미 있습니까


라디에이터 그릴이 있는 전기 자동차가 없나요


그러나 이 라디에이터가 그릴 전기 자동차에 있지 않다는 것을 유동휀 알고 계십니까? 나는 때때로 전기 자동차가 거리를 걷는 공기순환팬 것을 본다

전기 자동차가 언제마다 일반 비닐하우스환풍기 자동차와 다른지 궁금했어요


한국전력원에서 전기자동차를 만났어요.?

라디에이터 그릴은 회색 이색으로 가득했어요.


나는 차를 아는 친구에게 물었어요."전기 자동차에는 라디에이터 그릴이 없어요. 그는 대답했어요.

그래요면 전기자동차용 라디에이터 그릴이 있는 것은 어떨까요? 일반 자동차의 구조적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므로 눈을 뜨게하세요(=`ω´=)


라디에이터 그릴이란?


일반 내연 엔진은 엔진이 연료를 태우면서 차량을 움직이에요.

이 공정은 많은 양의 열을 생성했어요.

당신은 엔진 냉각 장치가 필요하고 라디에이터가하는 것이에요.


냉각기 라디에이터 엔진 냉각제 그것을 사용했어요.

이것은 엔진 주위의 부품을 연소했어요.


그러나 냉각제는 가열되지 않고 뜨거워지지 않어요.

우리는 냉각수가 너무 뜨거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라디에이터를 설치했어요.


라디에이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라디에이터는 차량 앞쪽의 라디에이터 그릴 내부에 있어요.

또한 온도 조절기라는 장치가 냉각 펌프와 라디에이터 사이에 설치되요.

엔진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냉각수 온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요.


냉각수 온도가 85°C를 초과하는 경우 혈전증은 반경에 있는 작은 튜브를 식히는 동해이에요.

이때 공기를 퍼뜨리는 냉각 팬이 자동으로 활성화되요.

이로 인해 작은 튜브를 통과하고 열을 줄이므로 냉각제 라디에이터가 그릴에서 나오는 공기와 접촉하게 되요.

이것은 차량의 냉각수 온도가 항상 섭씨 80도 이하로 만듭니다.


민감한 라디에이터 그릴을 관리하는 방법


대부분의 라디에이터는 고열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어요.1990 년대에.

그래서 빨리 몸을 가열하고 당신은 그것을 줄일 수 있어요.

그러나 알루미늄은 충격에 약하며 움푹 들어간 곳이나 블링으로 쉽게 이루어집니다.

그 결과, 외부 폐기물은 라디에이터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때때로 라디에이터 그릴을 확인해야 했어요.

시간에 폐기물을 제거하지 않으면 온도를 제대로 식힐 수 없으므로 운전 중 위험한 위치에 보관할 수 있어요.


그래서 안전한 운전을 위해 라디에이터 그릴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까( ????? )


전기자동차용 라디에이터 그릴 왜 안 돼요⊂( ̄(?) ̄)⊃


그러나 전기 자동차는 라디에이터 그릴이 필요했어요. 그것은 그런 아니에요 말했어요.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내부 연료 엔진은 자동차 엔진에서 바퀴로 연료를 전송하여 작동했어요.

그러나 전기자동차는 배터리의 동력이 전기 모터에서 바퀴를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요.

이러한 이유로, 라디에이터 그릴은 전기 자동차가 엔진을 냉각 할 필요가 없어요/(? x ?)\ 대신, 전기 자동차에는 배터리 냉각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라디에이터 그릴이 있는 전기 자동차도 있어요.?단순한 디자인 구성 요소가 아니라 진정한 기능이에요.'"


이제 전기 자동차에 라디에이터 그릴이 없는 이유를 이해했어요. 미래에 도로에서 전기 자동차를 보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 =ノ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