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상주농기계박람회 관람기 화성농민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1. 1. 7. 18:4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무인방제기 무인방제기 16. 유동팬 92


안녕하세요? 그것은 순환팬 Hua son에서 양방향 유동휀 과학자 선박이에요

에어포그 3년 전 구호를 유동팬 외쳤을 때와 마찬가지로 공복 주민들의 편지와 분사노즐 함께 집을 쿨링포그 나서는 날 "나는 자랑스러운 농민이다?????" 2017년 4월 6일 목요일이었어요


화성시 마곡마요온에 있는 화송농업기술기지에서. m.m 오전 900에 출발했어요

나는 약 3시간 동안 달렸고, 무인방제기 주민이 도착했을 때 동시에 점심을 먹었고 거의 모든 농부가 똑똑했어요. 그리고 에어포그 성인


상주북천공원 시빅의 박람회장으로 향했고, 아침까지 비가 내렸기 때문에 땅이 젖어 있었지만, 연한 먼지를 씻어낸 듯한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시며 숨을 쉬는 것이 매우 즐거웠어요


농업산업박람회 순환팬 입구에서는 초미립자살포기 강렬한 붉은 색의 농업 시스템이 눈길을 끌었어요


정원 비닐하우스환풍기 관리자의 가격은 바닥에 자기, 그것은 흰색과 친절했어요


화손 선실들이 과일은 무엇입니까( ????? ) 에어포그 아그니에슈카보도의 노래이에요

그러나, 이 코는 일본에서 포도 덮개로 인기가 있어요 고하지만, 포도를 수확하고 상자에 포장. 거리의 감각이 있었고 보여요


전기 당김

손이 유동휀 있어 순환팬 요면, 분사노즐 쿨링포그 잘라야 하는 두꺼운 나무와 에너지를 지원하는 왼손에 주의해야 하라고 했어요

가격은 320만 원이었고, 과수원은 가득했어요


그것은 주민 라인인가요( =ノω?=) 헤드 기계로 감자 조각으로 자르고 왼쪽의 원형 보드에 눌러 시청자에게 테스트를 제공했어요


다양한 음악

작년에는 소설을 마신 후 소소소를 꺼내기가 어려웠어서 닭고기 모이를 모두 구워 초미립자살포기 먹었어요. 문구를 사용했어요


작년에 에어포그 여학생을 초미립자살포기 체크 아웃 한 후, 유동팬 여학생을 얻기 분사노즐 어려웠어서 모든 치킨 모이로 제거했기 때문에 그릴을 사용하기 쉬어요


작물 판매 부스에는 상주 망토, 고추, 생 돼지고기, 다지, 쿨링포그 큰 크기, 감기 유동휀 및 채소가 있었어요


네 번째 에어포그 전시장을 걸으면서 농부들의 손에 몸을 두드린 것을 보았어요


흔들림 기계는 진동으로 인해 매우 어려웠지만 nom 기계는 엔진과 함께 작업하고 발리에 연결된 막대기를 잡고 있었어요.의사 당신이 공기순환팬 해야 할 일은 앉아서 운전하는 공기순환팬 것이에요


제가 큰 과수원을 지나갔을 때, 오랫동안 재배되었던 풀이 화면을 통해 떨어지고 있었고, 농업과 의학 교육을 비닐하우스환풍기 연습할 때 농업 쿨링포그 시스템의 규모가 클수록 일하기가 더 쉬워졌고 복도에 고개를 유동휀 끄덕여요는. 것을 기억했어요


부착된 트랩 임플란트 장치의 항공편에 부착하여 세이디 듯할 수 있지만 정확한 간격으로 편집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당신이 삽과 humic과 자신의 농업을 비닐하우스환풍기 비교할 수 없는 거리의 감각을 느낀다


항공편 관리 무인방제기 졸린 공기순환팬 옷 추적기에 앉아서 운전하여 북 토와 비닐 코로 착용할 쿨링포그 수가 있는 임플란트 시스템 공기순환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어요.


그것은 통치 기관이 농업 기술에서 가장 초미립자살포기 높은 공급 률을 자랑하는 것으로 보인다.

나는 유동팬 공원에 유모차를 살거야,하지만이 기계의 가격은 211, 공기순환팬 000 원이었어요


마늘 헬리콥터

"오~( =ノω?=) 마늘 ( =ノω?=)( =ノω?=)( =ノω?=) "마늘은 깊은 거짓말과 이식해야하므로 허리가 분사노즐 아프고 ( =ノω?=)( =ノω?=)( =ノω?=) 순환팬 읕 일하기가 유동휀 어렵어요


지게차와 같은 친절한 농업 장비도 있었고,그 옆에 있는 부스에서 죽은 자


프로세스는 자동으로 장치에 입력한 비닐하우스환풍기 다음 물이 자동으로 흐르고 회전할 때 자동으로 채웁니다

많은 쿨링포그 농부들이 보고 보았어요. 유동휀


전시실 사이의 갤러리였고, 농업 산업을 비닐하우스환풍기 바라보는 사람들은 쇼가 끝났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곳에서 쉬고 유동팬 있었어요


원격 방공 항공기 무인방제기 리모

가격은 분사노즐 1억 7천만 원(부가가치세 무인방제기 등급


충전식 스프레이를 초미립자살포기 판매하는 키오스크에서 콜라 병에 넣을 유동팬 수가 있는 간단한 스프레이를 샀어요

"와우(=^ ? ^=) 에어포그 때때로 그는 말하고 있었어요. 서로 어깨를 나란히 하는 사람들 공기순환팬 사이에서, 그러나 농업 시스템이 전시된 곳에, 그것은 사람들로 가득 순환팬 찼어요


나는 양파, 마늘, 감자, 고구마, 땅콩 및 기타 초미립자살포기 작물을 땅에 수확 할 수가 있는 기계 앞에 분사노즐 서 있었고 삽과 호미로 수확 할 때 인건비는 20,000 달러일뿐만 아니라 농업 기계의 확산은 단기 작업, 대량 생산 비닐하우스환풍기 및 농장 소득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했을 것이에요


강둑의 장면


오후 1-3시.. 순환팬 . 2시간 동안 시청하는 동안, 많은 농업 및 과학적인 랜드마크가 있었어요.그리고 많은 구매자가 있었어요.? 경북-북일보의 한 기사에서는 30억원 이상의 성과를 거둔 '상황'을 달성한 것으로 전해있어요.? 그들은 또한 그들을 구입 한 사람들의 사전 주문이 있어요


그녀는 화성농업기술센터로 가는 버스에 도착해 봉에서 화성까지 시작했어요.

5300평방미터의 전시회를 거치면서 다리가 아프지만, 210개 기업이 화성 이후 도시에서 이러한 농산물 전시회를 개최하기를 희망하며, 387종의 농업, 관리, 이앙, 재료 심기, 가공 농산물, 포장재, 동물자재, 물기계, 시설자재 등 387개 농산물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