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개최 워크숍

시현세상 2020. 11. 12. 21:3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서산시는 중앙공무원을 위한 교육을 받고 있어요


충남 서산시는 8일과 9일 오션팰리스에서 4·5 고위 공무원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위한 훈련(1위)을 받았어요


서산읍 주요 임원과 주요 관계자 간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관계 포럼으로 교육을 통해 현재의 관심사와 무인자동방제기 개발 방안을 모색하고 있어요


지적된 것만 서산시의 진척 상황과 주요 당국의 행동 변화 촉진으로 클럽의 진척상황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가속화할 가능성은 거의 없었어요


참가자 54명과의 교육은 1위(8위~9위)와 2위(15위~1166위)에서 하천 제외)로 나뉘어져 있어요


1차 시대의 첫 번째 단계는 활성화 방법에 대한 열띤 토론을 했어요. 지역경제는 대산항을 만들고, 정부의 '부동서산,기쁨서산'을 온도하강팬 구축하는 능력, 외부 안개분무 자원 보호 방안 등을 강화하고 있어요


2단계는 세종시와 세종시와 협력하여 서산시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발전, 무인방제기 클리닉의 위치 이용 방법 간의 깊은 대화를 나눌 것이에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중앙, 그리고 정부 건물을 사용하는 방법


민자고속도로는 대산항 건설과 관련된 지역경제 에어포그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대산항 건설을 먼저 추진하고 목조차량 라인을 유치하겠다고 제안했어요


'태양·행복한 상원의원'을 확립하는 공무원의 역량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강화하는 방안으로 제안됐다.뛰어난 공무원에게 대담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작업을 더 재미있게 만들 수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경험이 있어요


또한 자산, 제품, 재산, 국채, 모래 사장 2개 배치, 서비스 및 비즈니스 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대한 비즈니스 온도하강팬 설명서 유지, 공공 커뮤니케이션 에어포그 및 마케팅 활동 강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등 외부 자원이 생성되요


특히,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하나의 과정을 통해"에세이와 관련된 문제를 이해하는 것, 늦은 밤까지 계속되는 거대하고 열띤 토론이 잇따라 진행되요. 그것은 밖으로 부채질


이완섭 시장은 "당국은 이사를 해야 하고 서산마을은 살아있는 유기체처럼 움직이고 있어요"고 말했어요. 그는 "넓은 관점에서 창의력과 도전과 적극적인 의지를 통해 개미 리더 장면을 보여줄 것"이라고 주문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서산시의 미래에 대해 거의 기대가 되요. 시설하우스유동팬


이완섭 시장은 또한 "비난이나 고솜봐요는 칭찬과 격려로 일하는 농약 무인방제기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계, 비닐하우스유동팬 공정성, 개인, 다양성을 공존할 수 있는 강하고 아늑한 부모로서 우리의 영향력을 보여드리자"고 말했어요. 그는 말했어요


서산시 16기 훈련 종료 후 사미하프 아이디어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직원의 광고 모두 직원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며, 모든 직원은 시·도립개발에 중점을 둔 시민지역의 라인과 관리를 확대해 나갈 지붕형환풍기 것이에요



서산시, 호텔 사업가를 위한 글로벌 교


서산시는 10일 중앙문화센터룸에서 '2012호텔 더 교육의 사람들 판매'를 개최했어요


교육중앙협회 수잔지사(윤광영 지사)가 설립한 이완섭 시장을 포함한 600여 개의 호텔 매출을 채용했어요


전반적으로 "문화 개선을 위한 우리의 약속"으로 교육에 참석한 호텔 운영자는 개인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차노리(chanori)를 사용하여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복용하고, 사후 고려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재활용하지 않기로 약속했어요


또한, 제64회 C다음 달 14주년을 맞아 열리는 홍청남도 스포츠 일러스트레이션은 순수함과 친절에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어요


강사로 나온 북한 램프센터 비닐하우스 운반구 호남지부장은 안개분무 "친절은 노동에서 비롯되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고 말했어요. 무인방제기시스템 "미소를 지으며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필요가 있어요." 나는 언어에 대한 박수를 받고 있어요.그것은 영어이에요


서산시, 좋은 과일을 위한 바다 금지 파일럿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프로젝


서산시의 재배열매는 사과 75ha, 배 69ha, 혼합물 23ha, 복숭아 9.5m 지붕형환풍기 등 원예제품에 비해 많지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많은 하우스유동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연안 환경에서 과일로 인해 생산구역이 넓지 않고 품질과 맛이 가장 우수해요


그러나 테트가 있어요.기후 변화로 인한 피해를 갑자기 무인방제기 훼손하는 다양한 조종


서산기술센터에는 허리케인 시설하우스 유동팬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과수원 주변에 풍력시설이 위치하여 허리케인 피해를 줄이고 팬 울타리를 설치하여 피해를 주며, 비닐하우스유동팬 산림지역과 는 피해를 미리 보기 위해 울타리를 설치하여 피해를 줄여고 있어요


베이요피그것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종종 강우량에 의해 미리 촉촉해지고 땅이 좋은 과일을 느낄 주로 항공기 과수원의 개발에서 산만 하게된 나무에 치명적인 손상을 부여해요


"과일 해충을 먼저 시설하우스 유동팬 감지하고 제어할 수 있는 무인 해충 설치를 포함하여 전국 최고의 씨앗을 꺼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에요.




'시현천금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동휀 원적외선  (0) 2020.11.12
모델링 유동팬  (0) 2020.11.12
무인방제기 활용 방제작업에도  (0) 2020.11.12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신축빌라  (0) 2020.11.11
신장동 렌탈하우스 평택시  (0) 202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