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팬 CNPS9800 뛰어난 CPU 보급형 사용 가성비의 쿨러 잘만 MAX 쿨링성능과

시현세상 2021. 1. 23. 21:0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시만텍이 새롭게 출시한 CNPS9800 MAX는 공기순환팬 CNPS9900 MAX의 작은 버전이에요.

그것은 돈을 위해 좋아하는 값CPU 냉각수, 그리고 현재 의 중간에 비용 40,000 기금에 대 한 가장 낮은 가격에

 

냉각수 CNPS9800 MAX CPU Szymantech는 8 방향 굽힘 무인방제기 디자인을 채택

빠른 냉각, 스테인리스 니켈 코팅 소재로 게임 및 멀티미디어가 고급스러워 보이에요

?나는 PC CPU 냉각수와 손이 없어요.

 

P 순환팬 성능안정적인 지붕형환풍기 CPU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온도를 지붕형환풍기 보장하기 위해 쿨링포그 enyejud, 분사노즐 특히 오버 클러킹에서 분사노즐 모든 인텔 농약 무인방제기 / AMD CPU 에어포그 사용자를 위해 얻을 수 있어요.

매력적으로 잘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다이어트의 크기는 여전히 전통적인 차가운 CPU 타워에서 상자에

작은 상자에 클

?완전히 포장되어 있고 CPU 절삭이 외부에서 유동팬 보이지 않어요.

 

측면에는 차가운 무인방제기시스템 세부 사양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테이블로 순환팬 구성되어 차가운 공기의 냉각 특성을 쉽게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볼 수 있어요

순수 구리 재료

블루 LED 냉각 팬 120mm, 1000 ~ 2000 무인방제기 RPM 냉각 팬 속도. 모든.

CPU 전원 연결 커넥터는 4핀을 사용했어요

 

상자 뒤에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CNPS9800 MAX 냉각 기능이 다국어 방식으로 구성되므로 사용자가 제품의 무인방제기시스템 기능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초미립자살포기

넣어

9900모델 다이어트인 한국의 공기순환팬 공기냉식쿨러도 유동휀 있지만,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냉각 성능도 있어요.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볼 수 쿨링포그 있어요

 

바라건대 유동팬 구성 요소 CNPS9800 MAX는 기존의 CPU 냉각수와 동일한 에어포그 맛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가지고 있지 않어요

 

백플레이트는 부모 보드, 인텔 CPU 클립 만 및 AMD CPU 클립, 인텔 / AMD에 대한 나사 설치, 유동휀

열 비닐하우스 운반구 그리스, RPM 유동휀 팬을 낮추기 위한 분사노즐 저항 커넥터, 인텔용 양면 테이프 및 AMD용 로드 블록, Marman 스티커

그것은 로 구성되어 있어요

 

CNPS9800 MAX CPU 냉각 구조를 보면 전면에 파란색 LED 냉각 팬 120mm 사운드 r이 있어요.멸종 위

가열 핀은 스테인레스 니켈 슬라이딩을 사용하여 설계되었어요

 

열 싱크는 CPU 파워를 냉각하는 효율적인 공기순환팬 8 컵 무인방제기 굽힘 디자인을 채

최적화된 방열판 유동팬 설계로 인해 공기 에어포그 냉각 CPU 쿨러에 대한 토너 제품으로 특징만 표시되요

 

음, 팬 모양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히트 핀은 종종 단단히 따라 지붕형환풍기 CPU 쿨러에서 볼 수 무인방제기 있어요.

오버클러킹에서 강력한 냉각 성능을 기대할 수 있어요

 

연결된 가열 핀 드타이트한 무인방제기시스템 건은 니켈 코팅되어 쉽게 마모되지 에어포그 않으며 화려하지는 않지만 단단했어요

그것은 눈에 보이는 모양을 가지고있어요. 에어포그

 

냉각 무인방제기 팬을 사용하면 120mm 블루 LED로 밤에도 PC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케이스의 다채로운 작업을 순환팬 볼 초미립자살포기 수 무인방제기 있어요.

당신.?최대 주행 속도는 2000 RPM으로, 이는 최고 모델봐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낮지만 쿨링노즐 저전력 프로세서에 충분한 순환팬 RPM을 제공했어요

표시

 

바라건대, 차가운 CPU 기능 중 하나 인 유동휀 두 개의 히트 파이프가 4 개의 히트 파이프의 효과를 생산하기 위해 8 자 형태로 묶여.

마더보드 및 전원 공급 장치와 접촉하여 효율적으로 냉각했어요

 

CPU와 접촉하는 걸프는 황동으로 만들어졌으며 니켈 코팅 된 순수 구리의 조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다르지 쿨링노즐 않다

 

CPU를 지배하는 전원 커넥터는 에 연결하여 4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핀스타빌 유형이에요.

전원 공급 장치를 순환팬 얻을 수 있어요

120mm 냉각 팬에 사용되는 파란색 LED

이해하기 쉽고, 또한 PC 케이스에 튜닝 효과가 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 이조 의자 한 개에서 시원했어요

 

인텔에 유동팬 차가운 설치웰 프로세서 새로 고침 무인자동방제기 i5 4690K

유동휀 LGA 1155 소켓4690K

프로세서에서 차가운 롤링하려면 너트 캡을 사용하여 냉각수를 지원하는 백라이트가 있는 CPU 소켓에 맞어요.

그것은 남아있어요

 

CPU 소켓(1150)은 두 농약 무인방제기 번째 구멍에 콩의 두 번째 구멍을 계속 설치했어요.

인텔/AMD CPU 유형에 따라 3개의 구멍이 있으므로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해야했어요

 

마더보드 뒤에서 작업 전재등을 놓고 콩이 순환팬 전면에 노출되도록 유동휀 연결했어요.

그런 무인방제기 다음 차가운 CPU를 설치하기위한 준비를 완료하기 위해 CPU의 표면에 액체 무인방제기 사리에 의해 제공되는 열 길미를 적용 ...

 

개미 리텐션 클립을 CPU 냉각수에 넣고 백플레이트에 합류하고 나사를 사용하여 Ia를 사용하면 조 타이트이에요

 

클립은 인텔및 시설하우스 유동팬 AMD 사용에 대해 서로 다르며 신중하게 설치해야 했어요

그리고 무인자동방제기 만약 당신이 유동휀 하지 않는 경우나사 쿨링포그 조임,

클립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더 이상 돌아가지 않을 때까지 변형하세요

 

인텔 CPU에 리텐션 클립으로 CNPS9800 하우스 무인방제 MAX 쿨러를 들어 올리고 4개의 나사로 조이세요.

이 시점에서, 십자 십자가의 드라이버가 필요하고, 하나의 나사는 완전히 채워지지 않어요, 우선 조금씩 채워져 있어요.

나사가 기울어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변형시다

 

커넥터에 연결한 후 RPM 냉각 순환팬 팬을 낮출 수 있는 커넥터를 유지했어요. 유동팬 쿵 파워 CPU

마더보드의 CPU 핀에 페어링하면 전원 지붕형환풍기 공급 장치가 완료되요

이제 제대로 전원이 공급되요

인터넷의 힘으로 확인했어요.

 

콜드 CPU를 설치할 때, 항상 메모리와의 공기순환팬 간섭에 대해 걱정하

쿨러 순환팬 CPU 높이를 지원했어요

CNPS9800 MAX가 차가운 170mm 타워봐요 150mm 더 하우스 무인방제 높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mm 지붕형환풍기 작어요

그래서 당신은 설치에 문제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도라메 커먼 미들 타워 케이스

나는 그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집에서, 유동팬 CPU를 구입하여 쿨링포그 온 원래 초콜릿 쿨러는 너무 많이하지 않았어요.

이 냉각수는 고급 시스템에 적합했어요

다른 모든 분야에서는 고급 PC에 쿨링노즐 대한 쿨러 회사에서 냉각되고 있어요

그것은 순환팬 나쁜 성능 단점, 여름에 높은 온도

 

그래서 우리는 굿맨과 같은 전문 제조업체가 만든 CNPS9800 MAX Hope와 같은 드루이드 쿨러가 필요했어요

 

P성능 테스트 스테레키타란은 정규 시간 인텔 하우스 무인방제 i5 4690K 프로세서와 4.2 GHz / 4.5 GHz 오버 클럭을 포함해요

Cnps980000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벤치에 따라 냉각, 에어포그 소음 및 온도 성능을 비교하여 최대 CPU 냉각 성능을 알 수 있어요

나는 시간을 보낼 거에요

 

시스템 안정화 프로그램인 Linx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CPU의 온도가 변경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온도 외에도 소음 수준은 에어포그 사운드 미터에 의해 직접 측정되요

 

음, 무인방제기 당신은 b에서 온도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측정하는 경우CNPS9800 MAX 쿨러를 포함한 순환팬 2개의 냉각수,

평균적으로 쿨러는 써모압 삼위일체봐요 약 4도 낮으며 인텔의 원토냉각수봐요 10도 낮어요

 

오버가 사랑받는 온도 차이가 훨씬 크면 극단적 인 상황에서 더 나은 냉각 성능을 볼 수 있어요

 

media 에어포그 전부 및 (평균 폭 790px){_video1 iframe{너비 750px ( =ノω?=)중요높이430px ( =ノω?=)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중요}

 

소음 구동 CNPS98000 미터를 사용하여 측정된 콜드 맥스 CPU.

그래프로 정리했어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정규 시간은 네이티브 쿨러 인텔과 유사한 사운드 레벨만 생성하지만 시간이 높을수록 더 많은 것을 생성했어요

차이점이 있어요

최고의 CPU는 추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세 CPU 쿨러의 온도, < CNPS9800 MAX

그것은 비닐하우스 운반구 나타납니다

 

CNPS9800 MAX 절삭유는 9900과 농약 무인방제기 같은 면을 가지고 있으며, 무인자동방제기 온도 차이인 냉각 성능의 차이는 4도이에요.

그것은 ti의닥은 유동팬 너무 중대해요, 그래서 좋은 가치 멋진 CPU가 비닐하우스 운반구 될 조건이있어요.

 

크기가 작기 때문에 메모리와 가열 플레이트가 에어포그 산만하지 않으며 크로스 나사로 조여있어요.

그것은 지붕형환풍기 쉽게 무인자동방제기 설치 하는 사람에 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한 개조 되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냉각 성능은 가격에 매우 농약 무인방제기 만족했어요.

온도가 충분히 낮고 소음 수준이 너무 높아서 PC 케이스를 닫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음, CPU MAX 쿨러 CNPS9800 다달라h는 인텔 및 AMD 프로세서와 호환되며 40,000대 중반의 무인방제기 최저기온을 제공했어요.

블루 LED 장착 및 120mm 냉각 팬 튜닝 효과, 대부분의 미드 타워 케이스에 설치할 확장성

그것은 리프팅의 많은 부분과 쿨러이에요.?특히 오버클러킹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무인방제기 그것은 아주 적은 것 같아요, 에어포그 하지만

이 추위를 선택하는 이유는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할 수 있기 하우스 무인방제 때문이에요

 

이 기계는 Mantech Baik를 통해 제공되며 순환팬 간섭없이 주관적으로 작성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