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기초농기계교육 사이버 현장실습 하우스 무인방제

시현세상 2021. 1. 23. 21:0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7월 9일 월요일은 이른 아침부터 끓어나는 듯한 환상적인 열기의 날이에요

주전자는 에어포그 아침 첫날 수원으로 이동했어요.

이날은 농업훈련 분야에서 기본적인 사이버 교육의 날이에요

 

한국농수산대학교 농업예술센터 교육은 전국 16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어요

 

그것은 사이버 강의이에요 ... 나는 얼마나 많은 무인자동방제기 사람들이 많은 spri와 함께 참석에 놀랐다진

 

강릉, 릉성, 공기순환팬 예천, 대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등 꽤 먼 하우스 무인방제기 거리에서 오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도시에서 도보 거리에 있더라도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불편했어요. 그렇지 하우스 무인방제 않어요

 

워터원역에서 버스를 타기 위해 30분을 기다렸을 때 하차했고, 마을을 떠나고 싶었어요

 

나는 차를 가지고 싶지 않았어요, 유동휀 나는 대중 교통을 사용 ... 조금 불편해요고 느끼더라도 대중 교통에 쉽게 접근 할 수 분사노즐 있어요

 

Tr 라인en 1, 무인자동방제기 물 소스 역 으로 사용, 에어컨 실패 오늘 환상적인 환경을 만들었어요

한국농수산대학에 도착하는 데 약 2시간이 소요되요

그것은 매우 조용하고 쾌적한 유동휀 분위기, 모두가 공부하기 위해 쿨링포그 열심히 일했어요 ... 그것은 휴가 = 0 = 때문에 조용했어

 

농업 과 수산 대학 많은 건물이 있어요, 그래서 그것은 더 단순한 환경 것 같아요... 유니를 보면암튼 헤븐리 록 대학과 농업 수산대학 과 같은 농업 과 수산은 학교의 내부와 외부가 지붕형환풍기 청소됨에 따라 정원 관리가 상당한 것으로 보이에요

 

이것은 농업 및 의학 교육에 훈련을 받을 수 유동팬 있는 장소

이 기관의 소속이 조정됨에 따라 한국농수산부는 농식품부로 이전하고, 무인방제기시스템 농림수산부 등 농촌진흥청으로 이전하고 무인방제기 있어요

한지붕에서 두 가족처럼 보이에요... 나는 그것에 대해 뭔가가 있어요고 순환팬 생각했어요

 

건물 개관시 등록되며 가방 1개이에요

브로셔, 노트북 에어포그 및 콘텐츠 볼 연필

지금과 지금 새로운 학교 자료를 얻을 때 기분이 에어포그 좋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노트북과 순환팬 펜을 받으면 다시 기분이 좋아요

 

교육에 에어포그 대한 개요가 설명되었고안전과 예방은 갈 길이되었어요

농업농업에 관한 한 철저한 안전도 최우선과제이에요

졸음은 사고와 사건의 다른 유형의 회의 중에 사라졌어요

끔찍하고 무서운 사고 ... 복잡한 도시에서 지붕형환풍기 매일 비닐하우스 유동팬 발생하는 교통사고의 10배 이상에서 발생하는 농업사고이므로 주의하고 주의하세요

 

훈련장 3층에 있는 exis농업포머

나는 농업의 변화의 과정을 설명하고 미래의 농업에 대해 들을 수 있었어요

 

많은 첨단 장비 들 유동팬 사이에서도 주전자의 눈이 보였고, 그것이 노동의 물결이에요

 

그것은 두 남자가 에어포그 작업하는 순환팬 데 하우스 무인방제 사용되는 기계이며, 남자가 그들을 끌어 와서 여자가 그들을 밀어 경우, 에어포그 그들은 상대적 전투없이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어요

 

이 기계를 소개하는 것은 마지막에 콩을 생각할 때 긴급해 보이에요. 비닐하우스환풍기 달

물론, 공기순환팬 단단한 땅에서 사용하기어려워요 ..

 

벽에 지어진 한 사람 파종 기계가 온다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콩 농민에 대한 새로운 소스를 열 것이라고 쿨링노즐 생각했어요

 

올바른 것은 트랙터와 경기계의 유동팬 뒷면에 부착하고, 그것을 뿌리는 기계이며, 다섯 가지가 있어요 - 파종 기계 세 가지 유형 세트 ...

 

농기계 전시장에는 중장비가 많이 있어요

유동팬 그것은 비닐하우스 운반구 그들 모두를 가지고 좋은 것이에요 차고

나도 SS를 쿨링노즐 본다...

 

전력 분무는 꽤 많이 사용되는 농업 산업 중 하나라고했어요

오른쪽에 있는 것은 해충을 수거하는 시설이에요

강사는 폐기물을 유용하게 사용하면 폐기물을 만들 에어포그 수 있어요고 설명했어요

컨트리 하우스, 비닐하우스 유동팬 과수원, 하우스 무인방제 주택 등은 다른 해충을 유치하고 잡는 것이 좋어요

 

파이프를 구부리고 구부리고 곧게 펴는 휜

대여할 수 농약 무인방제기 있는지 확인하세요. 인근 농업 쿨링노즐 기술 센터에서 작업 할 때 상담하세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농업이 농업 및 농업 에어포그 임대 사업과 같은 정부 지원 정책을 활용해야 해요는 설명이다

 

중소형 트랙터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경험해 보세요

트랙터와 함께 작업할 때, 유동팬 논을 기울이거나, 작동하거나, 건널 때 직각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안전했어요

엔진 작동이 필요했어요.15m 미만의 직구 검사를 위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동시에 중력 하우스 무인방제 중심을 쿨링포그 고려하여 진행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상황을 기억했어요

안전 에어포그 ~ 안전??? ????????? 위한 안

나는 그 작은 스토커에 의해 탐낼했어요

내 앞에있는 바는 그들이 기본인지 나에게 물었어요 ... 이 옵션에 대한 대답은 지붕형환풍기 비소했어요

지붕형환풍기 작은 조각의 무인자동방제기 가격은 몸당 약 1,300만원이에요

나는 처음에 임대 사업을 초미립자살포기 고려하는 것이 현실적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무인 방어 선반을보고있어요

가격당 가격은 거의 2억 개에 달하므로 많이 처리해야 했어요

무인방제기 사고에 몇 백만 원이 있어요,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그것을 하지 마세요? 하고 무인방제기 싶어요

예초기 강의가 진행되요

나는 몇 번 초미립자살포기 전에 전에 왔다, 지금은 하하에 익숙

전경일은 쿨링포그 2도 또는 3도 이상의 원형 톱날, 장시간 무인자동방제기 사용의 비밀을 무인자동방제기 사용하는 설명이에요. 분사노즐 깨끗하고 잘라서 기름을 잘 유동팬 하기 위해서는, 유사한 가솔린의 사용은 농업 장비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고장을 야기하고, 구리, 양호한 잔류 관리, 작업 전후의 모래피어 유동휀 포장의 안전 활성을 진행할 필요가 있으며, 수시로 톱날을 점검하여 이물질을 제거하고 구리 보충제 등을 제거할 필요가 있어요

건강한 기본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골반의 사용이 될 것이에요, 나는 강의를 기억, 그것은 될 것이에요 피로를 줄여야 했어요

나는 너무 좋은 손을 보고 매우 부러져서 차를 꺼내 조립했어요

결국 자동차 엔지니어는 굉장했어요 ~

콩 물 확장 . 농약 무인방제기 .. 포호기를 적용한 사람/(? x ?)\ 콩 농장 (? 순환팬 ?) 하하에 오는 장비의 조각이에

 

소두 크레인, 경수송기,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수송차량 등을 운영해야 무인방제기 할 때이에요

그것은 괜찮은 갱이에요 ... 비닐하우스 운반구 그리고이 여자는 탐낼 시설하우스 유동팬 일이다

 

좋은 나쁜 빛 장치를 무인자동방제기 켤 비닐하우스환풍기 때,하지만 당신은 a에있는 경우그것은 당신이 사고에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요고 말해요 ~ 농약 무인방제기 당신은 당신이 넣어 물건에서 돌진하고 상단에 에어포그 설정 할 필요가 없어요 ... 지붕형환풍기 당신이 나쁜 자세가있는 경우, 마지막 바퀴에 끌어 당기는 힘이 다시 한 번 쿨링노즐 반환되요, 턱이나 입을 인지 나는 픕 상상할 수 있어요.? 또한, 에어포그 육즙 레버를 사용하는 경우, 새끼 지붕형환풍기 손가락으로 잡고 세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손으로 드래그하는 디테일이 방지되요. 사고, 덜컹거리는 롤오버가 될 것이에요... 어쨌든, 나는 당신이 사전에 사고를 호출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을 지적했어요

 

그것은 짧은 하루 처럼 느꼈어요 교육 시스템

그것은 내가 예상했던 것봐요 더 유익한 쿨링포그 시간이에요

 

그것은 다른 농업을 볼 수 좋은 .. 무인방제기 . 짧은 시간 동안 비닐하우스 운반구 조작하세요

 

이제 현장에 도착하면 지역 농업 기술 센터에서 다양한 교육에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배워야 해요고 느껴요

 

경험의 차이를 조금 줄이는 비닐하우스환풍기 것이 교육이 될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