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지금은 출장중입니다 태백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1. 1. 23. 18:0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안녕하세요


"모든 생각 자동화


나는 자동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제어 상자를 만드는 많은 사람들 중 하나이에요


경후쿠 징조(대구 초미립자살포기 옆)는 비닐하우스와 유리실 컨트롤박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요


비닐 하우스 유리룸 과 쿨링포그 같은 컨트롤 박스를 전문으로 했어요


비닐 하우스에 들어가는 모든 제어 상자 (자동 에어포그 개폐, 무인방제기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자동 액체 컨버터, 물 공기순환팬 탱크 자동 수위 조절기, 따뜻한 공기 자동 제어 장치 등

우리는 우리 자신의 디자인을 만들고 설치했어요


깨진 컨트롤 박스와 불편 한 제어 상자를 수정 했어요.학년


깨진 컨트롤 박스를 수정해야 하거나 오작동을 수정해야 하는 경

또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010 5689 1219로 전화하세요


제목처럼, 나는 강원나에서 테백과 함께 출장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다녀다


그런 유동휀 큰 프로젝트는 없지만 밀린 순환팬 장비를 많이 조정하여 순환팬 평균 시간에 약간의 오류가 발생했어요


가장 먼저 올 것?? 한 지붕형환풍기 가지 는 무인 철도 컨트롤러의 작동이에요


약간의 전기압력 무인자동방제기 제어 시스템에 문제가 순환팬 있었기 쿨링포그 때문에 부품을 교체하고 테스트했어요


나는 노즐을 새로운 컨트롤로 교체하여 정말 멋졌어요


- 컨트롤 후 분사노즐 뒷면에 유동휀 명확하게 시설하우스 유동팬 제어된 유동팬 사진이에요


노즐 압력도 증가했고, 무인 제어도 너무 많았습니까


이번에는 비닐하우스환풍기 세 척의 선박에 의해 철거되어요?? 액체 액체 컨트롤러 상자


Tebag의 에어포그 네 가지 중 하나는 yanjuser 문제가 있었어요, 그래서 먼저 Dern을 처리하기 시작했어요


교반기및 액체 유동휀 비율은그래서 몇 가지 지붕형환풍기 수정( ????? )( ????? ) 이 경우에만 사용해야 했어요


오른쪽 상단을 보면 다양한 스위치가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어요


교반기가 수중 드라이버로 사용되었을 지붕형환풍기 때 비닐하우스환풍기 전기 철광석 무인방제기 생명 제어도 설치되었어요


나는 아직도 라벨을 붙일 수 없기 때문에 글을 쓰는 데 조금 집착했어요


설치가 유동팬 완료된 이미지이에요

아직이 장소에 모델이 없어요.살균.... 모든 창문이 닫힙어요


그래서..


외부에, 날씨는 미두온에서 동결 이하이지만, 여기에 온실이에요할 분사노즐 것이에요. 45도. 흠...

나는 액체 무인방제기시스템 장비의 설치 비닐하우스 유동팬 및 수정을 위해 3 일 동안 작업하는 동안 사우나를 정말 좋아했어요


여행하는 동안 무인자동방제기 두 액체 모두이 여행은 총이에요


경남의 에어포그 한 농가에서 테백의 연화제 를 유동팬 수리하기 무인자동방제기 위한 시급한 전략이 이루어졌어요


회로는 완전히 개조되었어요. 무인방제기 타이머가 간판에 사용합니까


영어를 구사하는 산업용 무인방제기 타이머봐요 사용하기 쉽도록 에어포그 설계된 사이니지 타이머를 유동팬 사용하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것이 더 효율적이며 한국어로 잘 어울리는 것이 좋어요


고리버들 시설하우스 유동팬 액세서리 는 완전히 다시그것은 이루어졌어요


나는 한글로의 유동휀 모든 라벨을 다시 스탬프 하는 젊은


사진은 라벨을 붙이기 농약 무인방제기 전에 여전히 패턴이에요


패널 전체의 스위치가 완전히 재배치되었으며 완전히 사용되요


이 솔루션은 자동으로 설정되도록 설계되었어요


퇴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이틀 후. 테백에서 밥그릇 축하 기간


농장 소유자 신뢰( ????? ) 순환팬 ( ????? ) 그것은 잘 출하되었어요


다른 모든 것이 가능했어요-??????????????? 며칠이 있어요


시간이 오면 다시 글을 하우스 무인방제 쓰는 무인자동방제기 것이 즐거울 것이에요


비닐 하우스 유리실 미국 이나 헛간 등 에어포그 컨트롤 박스가 필요한

기존 컨트롤 박스를 업그레이드하려

깨진 컨트롤 박스를 수리해야 하우스 무인방제 하는 경우 어떻게 비닐하우스 운반구 잠깐 할 수 농약 무인방제기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무인방제기시스템 문의시 공기순환팬 생산 일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저희에게 연락하는 데 약 2주가 소요되요

 


긴 게시물, 지붕형환풍기 나는 그것을 읽고 너무 하우스 무인방제기 행복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