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 방어. 하우스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1. 1. 3. 21:3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무인 방어선을 만드는지 3일째 되는 날이에요


어제 나는 재판과 실수를 수정할 때 나는 불순종했어요


나는 처음부터 계획과 충분한 의도를 숙고해야 했어요

거의 헀 시설이에요


나는 두 파이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나는 멀티에 사용하고 싶어요


무거운 파이프는 물에서 파이프40 * 16 조류와 순환팬 일치했어요

파이프의 상단 자리에 배관을 사용하여 h를 줄일 계획이에요. 페달, 비율 및 미세 살포와 집에서 훈련


집단 2회


15mm와 16mm 유동휀 길이의 ODD 튜브를 열면 mm의 크기가 납땜 에어포그 되어 작동하지 않아요

나는 그렇게 열심히 연결하지 에어포그 않았어요


분무기와 디스펜서를 연결할 무인자동방제기 때

누출로부터 바람을 미리 보기 위해 잘 시설하우스 유동팬 조여야 했어요

따라서 나사가 파손되오.? 공짜는 중간 정도의 토크를 쿨링노즐 천천히


그것은 조금 멋진 그물 (수비는 잘 살리고 방어를 용납)

그것은 네 가지 방법이에요


집에서 30선과 2개의 3m 간격을 삽입했어요


우선 동해에서 물을 무인방제기시스템 본다


잘 시원하게 살포

성공

시간은 700이에요.? 우리는 지금 하우스 무인방제 그 시간을 완료하고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내일 다시 삽입 할 것이에요


하가 개최되는 시점에 100평 규모의 주택 2채를 에어포그 통제할 수 있는 것 같어요.높은 페리. 지붕형환풍기 ? 2동 시스템을 제어하는 데 10분이 걸립니다


3일간의 작업이에요


내일 우리는 컴푸셔 바람을 연결하여 LDS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하우스의 남은 물을 쿨링노즐 청소하고 밀어 낼 것이에요


26,000*3 LD16 지붕형환풍기 파이프 = 78,000

???????????????????? 마이크로 스프레이 노즐 하우스 무인방제기 (미니 쿨넷) 1, 시설하우스 유동팬 700 * 60 = 102, 지붕형환풍기 00

???????????????????? 기타 통신 무인자동방제기 및 120,000원 순환팬 30만

???????????????????? 분무기 및 압축기 제외(사용 가능

나는 곤충 상어에 대해 걱정했고, 나는 비닐하우스 운반구 걱정했어요


나는 모든 대성공을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