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하우스무인방제기 기자 김승현 산업화 애농 농업의 6차 뜬봉샘농장의 견학

시현세상 2021. 1. 3. 21:3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당신은 농업의 6 산업화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첫째, 무인자동방제기 사업의 정의는 정원 6, 사전 및 기본 사업의 물의 쿨링노즐 작업, 제 2 사업 운영의 제조 업체

?그것은 세 번째 사업 사업을 제공 하게 된 작업 프로젝트였어요

고위험 생산 제품이며 지역 자원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기타 4개 농부아페나

서비스를 확장하려면 부가 가치를 높게 처리했어요


즉, 제1, 제2, 제3부를 복합하여 쿨링노즐 농가를 위한 고기부가치를 처리하는 작업이었어요


참고 네이버 는 유동휀 백과 사전을 이해, 6 사업 (현재와 계시 성능, 박 개월 - Gak

농업은 어떤 사업이6


밤 농장에 40kg을 판매하면 위치를 만들 수 있어요. 전나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4kg을 처리하여 추가 할 가능성이 높어요

48개 비닐하우스 유동팬 액션의 순환팬 판매는 4kg의 물을 판매하는 것봐요 4kg 이상을 가공하여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더 부가가치가 될 수 있어요


또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서비스 사업, 세 번째 작품은 동시에 "경험을 할"을 용이하게하기 하우스 무인방제 위해 컴파일되요

비즈니스의 예는 6이에요


사전을 처음 방문했을 지붕형환풍기 때타시가 농부, 아논, 내가 사업을 많이했어요 장소였다


콩나물은 차로 판매된 보관할 수 쿨링노즐 있어요

레스토랑 사업은 "카레 공장"과 현지 농부들의 유기농 채소라고 했어요


현지 유기농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사용하는 것은 지역 경제 지원을 통해 생산되요

넓은 카레 레스토랑과 차별이 있었어요


이 야채는 유기농 지붕형환풍기 땅에서 싹을 돋어요


이 유기 순환팬 토양은 MAF이에요4~3회 사용하려면 자금을 입금했어요


안동의 춘진 춘진 씨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준, 무인자동방제기 실패의 모델, 농업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했어요


특히 '판매'에 대한 당신은 어려움을 강조했어요


아무리 당신이 농장에서 측정 얼마나, 당신은 판매 할 수없는 하우스 무인방제기 경우 돈을 에어포그 얻을 수 없어요

당신은 판매 프로그램이 제대로 구축되어야해요고 말했어요


또한, L의 제품을 하우스 무인방제 용이하게 하는 방법그들은 하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않기 때문에 점점 더 유동팬 많은 지붕형환풍기 상품을 남

?추가 가치를 만들어야 하는지 에어포그 고려해야 할 때이에요.


다음으로, 나는 파프리카와 토마토에 살고있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떠있는 농장에 갔어요


부동 분야에서는 네덜란드에서 기술이 출시되어 토마토와 파프리카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대규모 재고를 생산하고 판매했어요


여기, 당신은 물, 비옥한, 토양 등과 같은 모든 위치를 관리하는 하우스 무인방제 mafaiafaatoaaga 지혜


와이즈 농장은 무엇입니까

의 생산, 운영, 배포 지붕형환풍기 및 농업 사용과 관련된 농약 무인방제기 정보 및 기술 커뮤니케이션

농장은 비닐하우스 운반구 작물 재배의 대기와 생산의 효율성을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어요


컴퓨터가 실제로 얼마나 많이 작동하든

한 김씨는 여러분이 자라나는 줄거리를 바탕으로 말했어요, 당신은 다른 생각을 에어포그 가져야 순환팬 했어요


특히, 지붕형환풍기 혈액의 모든 파이프방은 흰색이 없기 때문에 높은 곳에서 들고 있어요고 유동휀 말하는 뜨거운 방을 의미했어요


또한, 무인자동방제기 곤충 방충제는 무인 보호 장치를 통해 일주일에 한 유동팬 번 그렇게할 수 있도록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토마토에서 성장하고있어요


물 제어를 순환팬 위한 각 호스


그것은 서비스에 항복은 약 5 톤이라고 말해요.


토마토에는 토양이 들어 있으며 큰 순환팬 음료로 작동했어요


국가의 무인방제기 건물은 대중화처럼, 한국 농

두 농부의 투어를 통해 미래에 얼마나 많은 지역 농민이 개발 할 것인

우리는 6 번째 사업에 얼마나 많은 부가가치가 추가 될 수 있는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기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