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팬 미소천사의 도시농부 텃밭 도시텃밭 파프리카

시현세상 2021. 1. 3. 21:2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도시형 가든 도시형 팜. 미소 가든 - 파프리

나는 도시 지붕형환풍기 정원에서 파프리카를 성장시킬 거야

파프리카와 피망이 같습니까

헛되이, 당신은, 하


농촌청(청장 김재수)은 파프리카와 무인자동방제기 피망의 차이에 대한 소비자의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기본 에어포그 품질 조사 및 기능성 성분 및 공정성에 대한 분석 결과를 발표했어요


일반적으로 고추 연금을 개선하는 고추는 종완이라고 했어요.ppers 또는 파프리카 기원은 순환팬 라틴 하우스 무인방제 아메리카이에요

피미엔토는 프랑스어이며 순환팬 파프리카는 네덜란드어이에요

유럽에서는 파프리카와 피망이 동일했어요


한국에서는 단고추와 통일될 수 있어요


주로 지붕형환풍기 유통 되는 피망 품종은 새로운 파도 (피앙세), 그리고 파프리카 비닐하우스 유동팬 품종을 유동팬 포

스페셜(레드 시스템), 피에스타(노란색 시스템), 사장(주황색 무인자동방제기 시스템)


신선한 농부들은 붉은 무인자동방제기 피가 묻은 성분이 부족할 때 붉은 파프리카를 대신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며, 하우스 무인방제기 이에 대한 재료가 없기 때문에파프리카와 피망의 차이는 넓어요

분석은 이해하기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위해 수행되어요


파프리카는 피망봐요 두껍고 둥글지만, 에디의 두께가 특징이며

파프리카는 설탕 수준이 1.5~2배 인 선명한 무인방제기시스템 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180 ~200°C에서 조리하면 파프리카봐요 쿨링노즐 수분이 많이 나왔지만 설탕을 증가시키는 경향을 보였지만, 비닐하우스 운반구 조리 후 츄잉의 질감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어요

이혜진 채소연구연구원 RA0 R12 R12는 "이번 기회에 파프리카와 피망에 분포된 단고추의 품질 특성에 따라 쿨링노즐 서로 대안으로 작용할 수 유동팬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적절한 재료로 사용하면 에어포그 적절한 재료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요"고 말했어요

높은 Pape그것은 리카와 피망의 소비의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요.


관련 전단지는 세미 프로체에 배포되요.10 시설하우스 유동팬 월 동안 ssors, 식품 회사 무인자동방제기 및 소비자


"파프리카와 파프리카 재배 기술의 효능


파란만산은 3개월간의 구이농 교육 기간 동안 고추에 관심이 있었어요


생산과 소비에 의한, 천국의 의지에 따른 농산물의 가격이 춤을 추

현실에


고추 가격이 아무리 낮더라도, 나는 라디 시우 또는 양배추처럼 하우스 무인방제 갈기 하는 것을 거의 본 적이 없어요


전국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어디에서나 재배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농가를 건설하고 있어요.그의 붉은 고추 농사


다른 시설과 마찬가지로 천문학적으로 돈을 쓸 필요가 없어요

한 손에 가장 가능성이 고추 농사에 열정을 붓는 경

먼지는 무고한, 푸른 시설하우스 유동팬 사람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적합했어요


그래서 고추에 관한 책을 많이 봅어요

나는 또한 재배 기술에 대해 순환팬 의사에게 물었어요.


그래요면 고추색이라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그것은 인식 하는 파프리카 아니었어요


그것은 당신이 작물을 선택하고 그 지붕형환풍기 효능에 대해 배울 수있는 순서이에요


파프리카의 혜

a b오크니 파프리카는 빨간색, 노란색, 무인방제기시스템 주황색을 대표해요고 유동휀 했어요


독특한 색상에 따라 파프리카의 효능도 달랐다


레드 파프리

?붉은 색소인 리코펜은 신체의 노화와 질병을 유발하는 자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라디칼이에요

생성되지 않도록 했어요

홍파프리카, 무인자동방제기 암과 관상 동맥 질환을 방지 하는 식품 중 하나, 베타 카로 순환팬 틴을 많이 무인방제기 포함, 그래서 무인방제기시스템 그것은 주스와 주스로 lysed 수 있어요

Tthe

또한, 활동적인 성장을 가진 아이들은 beca칼슘과 인산염이 많이 사용하여

어린이에게 좋고 뼈가 약해진 성인의 골다공

예방에 효과적이에요


옐로우 파프리

?그것은 현대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비타민을 많이 포함되어 있어요

좋아요

또한, 피라진이라고 불리는 성분은 고혈압과 심근 냉소

그것은 뇌 성 무연 등을 방지 하는 데 도움이 비닐하우스 유동팬 될 수 있어요


오렌지 파프리

비타민, 무인자동방제기 철분 및 베타 카로틴, 피부 빙,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미백, 시설하우스 유동팬 주근깨

도움 with 아토피 피부염.?또한, 아토피로 고민하는 경우

파프리카를 곁들인 유동휀 비누 나 팩도 추천했어요


그린 파프리카

?풍부한 유기 품질과 낮은 칼로리로 인해

다이어트에 좋고, 다림질이 많고

빈혈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예방에 효과적이에요


파프리카의 효능을 색으로 공

파프리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어요


색상에 따라 무인방제기시스템 파프리카의 효능. ?나는 많은 것을 보았어요

바로 카페테리아에 큰 부착된 무인방제기 것을 보았어요


붉은 색소, 젤낮은 안료, 오렌지 색

~ 에어포그 ~ 야채를 대표로 작성하 이에요.


파프리카가 그곳에 대표된 것은 바로 지금이었어요


풀이 되기 무인자동방제기 전에 파프리카 준

물방울을 포함한 재료 및 도구는 나트륨의 500 배양에서 60 분 이상 소독하고 온실의 포르말린 용액의 100 시설하우스 유동팬 배로 소독했어요

정경적으로, 슬래브는 EC1.5-2.0dS/m, pH 5.5의 용액을 가진 포수이다

이렇게 하면 뿌리를 고르게 펴기 쉽어요. 슬래브는 물 흐름 제어를 용이하게했어요


파프리카 공식 타이밍 과 재식사 무인방제기 밀

정식 기간은 이 엽 6-7을 파종한 후 약 40~45일이며, 첫 번째 비닐하우스 운반구 화단이 생성되면, 에어포그 이봐요 쿨링노즐 늦게 뿌리를 미끄러지기 어렵고 초기 성장이 느리고 조기에 발생하여 형태가 증가해요


나는 최근 농부들이 기복에 있는 더 빠른 파종 후 약 30 일 정도 수행

어린 고양이가 정장때, 접착제가 있기 유동팬 때문이다.더 빠르고 뿌리의 유동휀 활력이 더 좋어요

그러나 어린 고양

관리를 소홀히 하면 초세가 쿨링노즐 너무 강해져 초기 오류가 지연되

이로 인해 지붕형환풍기 생산 및 수량이 무인자동방제기 손실되요

따라서, 공식적으로 젊은 비닐하우스 유동팬 묘목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물 공급 및 환경 유동팬 관리를 적절하게 조절하기 위해 작물의 성장 상태로 정확하게 진단되어야해요


모종은 병이 유동휀 없고 균일하며, 미리 준비된 석

댐퍼를 연결했어요


파프리카의 비

정해진 식사에서 일주일 동안, 응원을 위해 충분한 양을 공급해야했어요


EC 하우스 무인방제 3.0, pH 5.5 공급, 1개의 공급은 주당 약 80~200cc

수온이 낮으면 수온이 높을 때 100cc 안팎의 소량이 150-200cc이에요

매체의 온도가 너무 많이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출에서 공급 시

매 시간마다 1000까지, 무인방제기 44시부터 1000~400 p.m., 지붕형환풍기 30분마다00 ~ 하우스 무인방제 일

매시간 다시 공급되어야 했어요

흐린 날에첫 공급량은 일출 후 2.5시간에서 2.5시간 지붕형환풍기 까지이며, 매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시간마다 태양몬이 공급되요

비가 오면 공급 간격은 2시간이에요

소모품 수를 줄이에요

첫 번째 공급 후 5일 간의 오차에 무인자동방제기 대한 양액체 관리는 일출 후 쿨링노즐 2시간 30분에서 2시간 30분 간격으로 3배, 루트 영역의 상태를 무인방제기시스템 고려하여2 시간 전에 일몰 전에 한 번 더 돌보기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위해 시드

현재 공급 EC는 3.0 ~ 농업비닐하우스자재 3.2, pH5.2 ~ 5.7 이상이에요

배지에 적합한 및 유동팬 ec는 4.5 유동휀 이하이고, pH는 목표값을 6.0으로 두 배로, 액체 비율은 1000a.m., 1000~1500 정도이며, 일몰 까지 약 40%를 관리하면서 20%로 유체속도를 조절해요

3-4일이 완료된 후 세트 식사 후 활공은 슬래브에서 배수해야 했어요

배수구를 만들 때, 아래 1cm,바위 슬래브의 1/3 지점에서 비닐하우스 유동팬 약 3cm로 자르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물 방향으로 떨어져요


파프리카 온도 관

파프리카는 과다 채소 중 최고 온수 작물이에요

낮과 낮의 온도를 제대로 관리해야 했어요

첫 쿨링노즐 번째 꽃방공식 방문 시점부터

24~25도, 솬 21~22도, 낮 21~24도, 코스 후 밤에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18~20

관리, 하지만 15도, 28도 이상 이하

이 범운사운드

억제, 배꼽 부패와 가을, 글리즘, 보라색과 일이 발생했어요

3월 이후에 시설의 온도가 상승하면 환기를 위해 시설하우스 유동팬 채광창 바닥을 열고 조명을 지붕형환풍기 설치했어요

온도 상승을 방지했어요

반대로, 하우스 무인방제기 저온시에는 반사 필름으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부직포로 따뜻하게 데워지고

뜨거운 공기 가열과 뜨거운 공기로 농약 무인방제기 따뜻하게 했어요

뜨거운 공기로 따뜻하게 하려면 시설이 하우스 무인방제기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세요

루트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면적의 온도는 18~20도

25도 이상이면, 뿌리 줄기의 에어포그 발생이 억제되고 호흡 작용은 동화 동물의 소비이에요

신장으로부터 13도 미만이 되면 뿌리의 활성이 영양소 흡수가 억제되요


특히 고온에서는 근육 면적의 고온이 칼슘 순환팬 흡수의 불균형을 순환팬 야기하고

오쿠 (주)rs 많이

액체 테두리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적절한 수준봐요 근면적 온도가 낮아질 위험은 없어요

온도가 높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때

1) 수량 공급 횟수를 늘리고

2) 슬래브의 천을 벗기

도즈 오프

3) 외부 열이 루트 영역으로 전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열 차단기 d를 사용

4) 온도를 낮추기 위해 지하 지역을 순환


파프리카 습도 관

적절한 습도 조건은 70-80%이에요. 에어포그 증발량은 거의 없어요. 에어포그 시설에서의 개량, 습도는 가온에 의해 급속

하부시면, 엽 면적을 확보하기 유동팬 어렵고, 안색 후 광합성및 배꼽 부패의 양을 감소시키고

낙하, 공기 변화와 같은 무인방제기 생리적 부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시설이 건조하면 채광

바닥에 쿨링노즐 분수, 또는 무인 무인자동방제기 컨트롤러, 항공 학교, 안개 시설하우스 유동팬 장치 등을 사용했어요

그 / 그녀는 그것을 시작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제공했어요

반대로, 농약 무인방제기 습도가 지나치게 습도가 있는 농약 무인방제기 시간에 창이 에어포그 열리고, 가온은, 공기 에어포그 습도를 줄이기 위해 순환 팬을 실행했어요


파프리카 카보네이트

이산화탄소는 작물의 성장뿐만 아니라 꽃을 강화하고 오차를 잘 개선했어요

궁극적으로 수량을 하우스 무인방제 증가시려면

일반적으로 겨울 시설에서 최대 50 pp

인위적으로 비닐하우스 운반구 공급할 필요가 있는 것은 순환팬 저하되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많은 경우가 있어야 했어요


이산화탄소 가스는 액화 이산화탄소 또는 연소(프로판 하우스 무인방제 가스) 가스에 사용되지만 연소 가

불완전한 연소로 인한 혈액

성장 단계, 재배 지역, 재배 시간

온실의 종류에 따라, 500 ppm은 일반적으로 비닐하우스 운반구 흐리고 800 ppm은 화창한 날에 농약 무인방제기 적합했어요

공급 튜브는 표면 또는 작물 사이에 설치되어 지상 1m.공급

시설에 설치된 이산화탄소 자동 공급 제어 장치를 사용하여 조정되요


파프리카 환경 관

9

영양 성

생식 성

그것은 커요 강하고 강해

색상은 가볍어요

얇어요

색상이 어둡어요


하부에 무인방제기시스템 형성되

하늘을 향한 꽃정

그것은 머리에 형성되

꽃 스탠드가 땅에 향했어요


잎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크고 길어

색상은 가볍어요

잎은 작고 단단했어요

색상이 어둡어요

상대적으로 지붕형환풍기 약한 보인


1) 과일이 많고 생식 생활에 편향되어 영양 분야로 전환하고자 하는 경

○ 적절한 조

○온도편차 하루와 하루 사이에 하우스 무인방제기 감소되요. 24시간 평균 기

○, 녹색과일을 수확하거나 필요하

○디엠용량증

○액체의 양을 늘라

○ 탄소 가스 공급 감

○2000년대EC가 낮아졌기 때


2) 반대로, 작물의 영양 생산이 강하고 우리는 생식으로 변환할

○광투속의 양은 가능한 한 높

○ 가능한 무인자동방제기 환기와 로우를 많이 수행습도가 약

○낮의 기온 변동을 줄임으로써 평균 24시간 온도가 증가했어요

○평도의 기온은 이른 저녁의 에어포그 기온을 낮추워요

○넓은 지역에는 함수량이 적어집니다

○거버넌스의 부두

○탄소가스 공급 증


파프리카 서스펜

8-10 티켓 세트 식사 후 첫 번째 방이 형성되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첫 번째 분지가되고, 첫 번째 분지에

두 번째 분지가 멈추기 시작했어요

소팀es 1차 분지 에서 3-4 대책이 생성될 때

튼튼한 두 가지 들 만 하우스 무인방제 뒤에 남아 있고, 유동팬 나머지는 제거되요

서스펜션은 두 번째부

한 가지는 지붕형환풍기 계속 유치하고, 또 다른 것은 좋은 좋은 동시에 동화의 양을 올리는 무인방제기 것이에

?2-3 쌍을 무인방제기시스템 만들기 위해, 중간 및 무인방제기시스템 높

잘라 내거나 한 지붕형환풍기 조각을 두고 적이 될 수 있어요

채점 시

동일한 박테리아의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 손과 도구는 10 % 드 오일이에요

나는 그것을 하는 동안 그것을 할 아래로


파프리카의 방충제 및 제

파프리카와 기존의 일반 피망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없어요

녹색 미숙한 무인자동방제기 사용 하 여 사용 하는 경우, 하우스 무인방제기 하지만 완전히 빨간색 또는 노란색 색.?

그러나 파프리카는 더 두껍기 때문에 각 정원

우리는 무인방제기 모든 종류의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했어요

그러나, 이러한 품종은 순환팬 일본의 기후 상태를 하우스 무인방제 충족하기 위해 개선되지 지붕형환풍기 않으며, 일부 질병은 매우 약해요

또한, 완전히 수확하여 수확하기 때문에에드 과일, 지금까지 매우 문제가되지 않은 비닐하우스 유동팬 질병이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어요

Be

파프리카 재배에서의 방충제 제어 지붕형환풍기 방법은 종래의 일반 피망과 동일하지만, 여기서 에어포그 우리는 파프리카에서 특히 조심해야 할 것들을 논의할 것이에요


파프리카 매니지먼

●오류에 대한 관

파프리카는 오류가 어떤 시점에서 매우 중요했어요

작물의 영양 상태는 ob에 균형을 해야했어요균형 잡힌 수량과 품질을 tain

Be

처음에는 작고 낮은 수의 경우 에어포그 영양쪽으로 편향되어

물 방향이 줄어들고 두 그룹의 오류에 영향을 미치므

위치는 성장 상태를 고려하여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결정되어야 했어요


일반적으로 1군 오차는 3~5분(2~2)4단)이 안팎으로 시작되지만

강한 경우, 낮은 레벨(2-3단위)에서 높은 레벨(4단)에서 초심고가 비닐하우스 유동팬 다소 약할

나는 좋은 오류


물의 수는 약 3 유동휀 개의 에어포그 줄기에 비닐하우스 유동팬 적합했어요


외부 농약 무인방제기 환경, 특히 농약 무인방제기 빛이 매우 있기 때문

많은 빛을 수신하기 비닐하우스 운반구 위해 중지하여 파이프의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장마철에는 평균 기온이 24시간, 특히 이른 저녁(1100)에서 적온(18도)봐요 낮아집니다

2도까지 낮추는 것은 효과가 유동휀 있어요


반면에 습도도 너무 비닐하우스 운반구 낮기 때문에 오차가 불리하므로 약 80%가 유동팬 되게 되요


4,000~ 이산화탄소 가스 지붕형환풍기 농도의 영양 성장은 약 농업비닐하우스자재 500ppm에서 유지되며 20위 안에 600~800ppm으로 증가했어요


그리고 루트 영역의 EC를 3.5 ~ 4. 에어포그 5 dS/m로 유지하세요

제공

이를 위해 클래스 EC 레벨을 늘리고 공급을 한 번 줄여 유체 속도를 20-25% 줄였어요

첫 번째 공급 시간 및 마지막 공급 시간 (일출 과 일몰 전후 2.0-2.5 시간)

지붕형환풍기 또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수정에 의한 곤충인 꿀벌을 방사하는 경우

그것은 fu 가 될 수 있어요rther가 용이했어요


그러나 일부 쿨링노즐 농약은 꿀벌을 죽일 수 있어요는 점에 유의하세요


●오류 후 관

첫째, 평균 온도를 낮추고 오류 농약 무인방제기 후 첫 번째 의 차이를 비닐하우스 운반구 줄이에요


특히, 밤 기온은 무인자동방제기 18도이에요

위에 유지되고, 무인자동방제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이산화탄소 공급도 농약 무인방제기 400~ 500ppm 안팎으로 낮춥시다


또한, 루트 원의 ec3.0-3.5dS/m을 유지하기 위해, 공급 EC를 낮추

공급 수를 늘리면서 호감감소tly

첫 번째 공급을 일찍 확인하세요

마지막 공급 시간을 지연하여 액체 속도가 약 30-35 %가 되도

유지 관리하는 것이 좋어요 (65 % 이상의 슬래브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수익률, 비닐하우스 운반구 약 4 %의 수율 편차)


파프리카 하베스

파프리카는 과일 후 약 7-8주 하우스 무인방제기 후에 수확할 수 있어요

총 과일의 90

이상이 무인자동방제기 색칠되면 수확 시간이에요

너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빨리 수확하면,가난한 문자, 너무 늦게 수확저장을 줄이고 전체 무인방제기 생산을 감소시킨다


수확에 적합겨울에는 일주일에, 유동휀 여름에는 두 번


수확은 줄기와 과일 탭의 경계를 잘라 칼이나 가위를 사용

이때,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포그 발 우유 등을 사용하여 소독되어야했어요


수확 후, 저장은 약 8 ~ 10도, 습도 90 %의 주위에 저장소에 저장되요


○검사 방법은 과일 표면이 지붕형환풍기 손톱에 달라붙거나 압력을 가하지 않더라도 무딘 칼이나 가위를 사용하여 줄기와 지붕형환풍기 과일의 경계면적을 절단하여 수확되요. 핸드록은 조심하세요


- 상처는 외관의 품질에 따라 병 감염뿐만 아니라, 또한 물 생산을 야기

강성을 감


○색이 완성된 것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수확하는 것이 원칙이에요(브랜드 무인자동방제기 상품 색칠도 95% 에어포그 이상


○ 위에 질병이나 눈물을 버리고, 탭으로 다른 오류를 다치게하지 않도록주의하세요


○시원한 계절에 시원하고 수확 후 시원한 장소인 이른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아침에 검진이 좋아

신선도를 방지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에요.

겨울(11월 중순부터)

수확시 저온 손상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최저 7도에서 유지되어야 했어요.


- 일반적으로 캐비닛은 가열되지 않으므로 온실에 저장되고 운반되요.


파프리카에서 메리트의 효능은 확실히 거부되지 않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