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달기 하우스에 유동휀 유동휀

시현세상 2021. 1. 2. 22:3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집 유동팬 팬 하우스무인방제기 흐르

2019. 에어포그 10. 15. 163

집 팬 흐르

오늘도 비가 내렸어요

그것은 떨어지는 날씨이에요

나는 쿨링노즐 오랫동안 타락한 소녀이에요

가을에 비가 내린

그것은 전혀 쓸모없는 비이에

당신이 갈수록, 더 큰 피해 유동휀 농민

비가 와요

나는 에어포그 쉴 수 없어요

오늘, 집의 흐름

내가 실행하자

요즘과 같은 장마가 날이에요

집의 습도가 높아요

팬 켜

젖은 무인방제기 잎이 젖지 않도록 했어요

회색 금형은 습도에 따라 달라집니다만

딸기 잎은 상승 순환팬 온도에서 실

난 당신을 막을 수 있어요

그건 내가 팬 여름에 사들이는 흐름

나는 딸기 이식 전에 그것을 넣어 했어요

바빠요

그것을 쓰기 전에 하우스무인방제기 폭풍

홍수이에요

그것은 팬 제어이에요

나는 흐르는 순환팬 팬 관심이 있어요"

연석도 홍수에 유동휀 휩싸였다

그러나 나는 그냥 실행해야 했어요

그렇지 무인방제기 않으면 다시 유동팬 수정해야 했어요

실행했어요

도금 거의 농장은 문자 그대로

다음 골키퍼 돼지는 쿨링노즐 오늘날 울고 있는 딸기 어머니 중 하나이에요

잔소리 일

도시에 사는 집에 형광등

시골로 내려가 보세요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는 금도금 저이에요.

특히, 베이스 하우스 팜을 구축

농부는 만능이어야 했어요.

한 번 사람을 호출하려면

인건비는 농담이 아니에요.

나는 나를 위해 뭔가를 해야 했어요.

흐름팬 원래, 설치,

나는 그것을 설치해야 했어요.

팬 값과 비교

더비 사니 사냥 - 작업 없이 작업

당신은 에 짜야 해요.

당신이 그것을 할 경우,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어요.

요즘은

비가 오는 날?????

비 농장 집 흐름팬 흐름/(? x ?)\

오곡리신, 평평 잎, 울진 명, 경상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