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휀 설치방법 환풍기 환기시설이 필요하신가요

시현세상 2021. 1. 2. 22:3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보일러 콘 쿨링노즐 시장에서 이것을 필요로 했어요

환기 해상도가 보장되오


회사의 화장실이에요

열은 온도 가습으로 하우스무인방제기 인해 구석구석에 보관되며 환기가 되지 화장실 운영 유동팬 담당자는 외부 열이 계속 흐르고 무인방제기 내부 열이 남아 있기를 바랐어요

시설의 어뢰를 에어포그 처음 발견했을 때 일반 인공호흡기를 당신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나는 실제로 그것을 보여주고 그것을 추천했어요

작업을 유동팬 설명하고 외부에서 이물질이 에어포그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 서버를 추가하여 시작했어요


코너 위치는 화장실에 들어간 후 매우 뜨거워 보이에요

이번 여름에는 매우 뜨거울 것이므로 신속하게 시작하고 즉시 진행하도록 하우스무인방제기 요청하세요

벽은 재사용이 가능하지 않으며 외부 유동휀 벽은 에어포그 조립식 패널로 구성되오


먼저 내측을 자르고 수평, 수직 및 광범위하게 측정했어요

나는 그에게 대담하게 말했어요. 저는 순환팬 아니에요

이제 외부 조립식 패널을 자르려고 했어요

난 그냥 구멍을 했어요. 순환팬 공기가 이미 흘러나오고 물건이 사라집니다

그것은 고성능 무인방제기 고압 팬 인공호흡기를 설치하고 예를 유동휀 얻기 위해 머리를 성형하는 시간이다 작동 전원 하우스무인방제기 스위치와 전원 라인에서 작업했기 때문에 매우 간단한 기능을 무인방제기 원하고 똑딱 스위치를 설치했어요

외부에서, 이것은 고층 설치이에요

이제 팬 결을 갖기만 하면 돼요. 이 작업은 인공호흡기가 외부에서 작동하지 않을 유동휀 때 파편이나 먼지가 남지 않도록 장착되어야 했어요

높은 사다리는 시각적인 마무리를 위해 팬 결 셔터를 추가하는 데 사용되오

환기 시설이 존재하지만 거의 쓸모가 없어요

소음은 매우 조용하고 팬 작동 소음이 시끄럽지 않고 교환 서까래가 일반적인 쿨링노즐 유형 봐요 훨씬 나아요


욕실, 주방, 유동팬 주방, 일반 화장실 시설, 고압 블로어 및 시로코 선풍기 쿨링노즐 보일러 에어컨 시장에서 작업하는 경우 010 9113·8380 순환팬 / 794·8904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