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비닐하우스 유동휀 스마트팜하우스

시현세상 2020. 10. 29. 22:2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2017. 10. 23. 203

 

그것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똑똑한 농가이에요

비닐에서 작업하기 전에

 

나는 검사를 위해 물 무인방제기시스템 받침대와 사도리를 만들어요

 

자동 제어판이에요

이 지붕형환풍기 패널은 블레이드에 따라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어요

 

일본에서 만든 비닐은 일본이었어요 그들

기술이 따를 때. 10년 보증을 드립니다

 

그는 집에 갇혀있어

집은 스프링클러 (천장)에 숨겨진 바닥을 자동으로 설치했어요

 

우리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물통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설치하는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바닥 전에 특정 작업

 

총 16개의 수레가 있어요

?

우리는 천장의 이중 개구부 및 닫기 테스트 중이에요

 

나는 가능한 한 빨리 하우스유동휀 그것을 할 수 싶지 않았어요

?

방은 깨끗하고 무인자동방제기 편안했어요

물통 영역도 농약 무인방제기 깨끗했어요

 

내부에 자동 제어 시스템이 추가되었어요

 

이 임시 전기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공급이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완료되었으며 전기 작업이 계속되고 있어요

 

난 무인자동방제기 발굴에 대해 농담 아니에요, 하하

우리는 약 180미터의 전기를 작업하고 있어요

?

 

그만둬요

모든 작품이 무사히 완료된 것을 기쁘게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