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방제 호야농장에 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0. 29. 22:2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안녕하세요( =ノω?=)( =ノω?=)

2015년 봄 지금 성숙. 날씨가 따뜻했어요

 

용의 성장을 더욱 활성화하고 호야 농장에서 우리의 작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드론 제어 시설이 설치되었어요

 

용의 특성상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온도가 높을수록 성장 환경이 습해져 지붕형환풍기 꽃눈 섬과 비닐하우스 유동휀 과일의 품질이 향상되오

 

그래서 우리는 1년 동안 투자하기로 했어요

 

물론, 다른 시설하우스유동팬 농업 조건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목적은 가장 큰 주의하는 것이에요

 

사진 아래 그래픽이 설치되어 있어요

(검은 하우스유동휀 허벅지. 비닐하우스유동팬

 

조금 더 확대해 봅시다. 아래 사진은 스프레이 제어 섹션이에요.

 

항상 하우스 무인방제기 설치되요

호야 농장에는 총 16개의 노선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설치되었어요

 

(LED 전구는 방수 소켓으로 배치되어 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방수 할 수 시설하우스유동팬 있어요).

 

나는 전에 머물고 싶어요. 대용량 컴프레서..

 

이번에는 비닐하우스 유동휀 이곳에 왔어요... 에어포그 이제 차 안의 세차장도 이쪽... 하하

 

펌프에는 큰 엔진이 있어요... 안개분무 그는 매우 신뢰할 수 보인다

 

나는 16 라인으로 뿌려야하므로 얼마나 많은 압력과 강도가 있어야했어요 ... 지붕형환풍기 허,

 

전자 컨트롤러도 완벽했어요(=^ ? ^=)

어머니는 발견 지붕형환풍기 ... 그는 이상한 사람이에요

이 곳은 머물 기 좋은 장소이에요

올해 무인자동방제기 는 꽃눈여부가 이번이 처음이다...

 

그것은 지붕형환풍기 너무 강하고 좋은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