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비닐하우스 유동휀 지원

시현세상 2020. 10. 29. 22:3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강진군 고소득재단 원예지원사업 - (프로젝트 국가지원, 비닐하우스, 단둥 주택, 양투 재단, 플로 펑

2019. 5. 3. 무인자동방제기 152

당신은 뜨거운 열에 지붕형환풍기 좋은

마음을 준비하기 시설하우스 유동팬 전

그것은 뜨거워요

5월이에요. 그것은 5월에 여전히

나는 에있어나는 모든 사람이 작동 믿어요

이 사이트는 강진군에 있어요

너비 8.2 M 95

도시된 건설 현장 사

이 하우스유동휀 집은 지난해 송사하에 의해 지어졌어요

이 지역에 위

그것이 우리가 온도하강팬 하고 싶은 탐욕이에요

주변의 많은 농

전 세계의 관심과 지원

작성기 놀이터 도랑 작

먼저 지어질 비닐하우스유동팬 현장에서

ING 라인 플로

나는 도랑과 함께 작동했어요

굴뚝에서 나

크레인에 전

파이프 하

공중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줄무

본격적으로 서까래 밴딩의 중간까

보기 그리기 하우스유동팬 시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하는 일이에요. 그들의 손으로

우리는 몸 풀지 않고 필요했어요

얼마나 많은 갱단을 만들 것인지 시설하우스 유동팬 확인하세요

나는 깡패가 될 거

그리고 비닐하우스 유동휀 나는 그에게 전화를 끊었고

그것을 무인방제기 체크 아웃 한 다

본격적으로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밴딩 입

비닐하우스 프레이밍 작

그리고 서까래를 농약 무인방제기 볼게요

마구리웍스

또 가장자리

그런 다

플라스틱에 넣어 준

비닐 1개 입

이른 시설하우스유동팬 아침, 바람이 불지 않았을

플라스틱 코팅으로 바로 들어가

비닐을 덮고 무인자동방제기 담근

나는 철을 입기 시작했어요

비닐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손상은 모든 수단을 넘겨 하는 과정에서 올 수 있기 때문에

필름 패드(보호 필름)를 쓰고 넣어요

작업 건

건축 에어포그 공사에 완료할

프레임 일부는 끝이에요

유체에 비닐하우스 유동팬 대한 곧 오

공사는 완료해야 했어요

다른 공사는 아직 진행 중이에요

이 지붕형환풍기 일이 끝난 무인방제기시스템 즉시

액체의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건설을 시작할 계획이다

곧 봐요

그것은 항상 최고의 노래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