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에너지를 서울볼거리 자투리 공간에 72시간 채우다 생생한 생생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2. 28. 22:1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안녕하세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이것은 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와 펜 하우스 무인방제 친화적 인기자 군단이에요

(--)

할머니는 이번에는 꽤 흥미로웠어요


그것은 72 시간 마을 생생한 프로젝트이에요


그것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우리가 우리의 주소에 전원이 될 것을 의미, 함께 서울시와 한예를 통해 가는 방법이에요

그는 12개의 버려진 또는 노후 지역을 반환한 무인방제기 일을 불렀어요


이대 섬타 계단,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지붕형환풍기 출생


첫 번째 장소는 여기에 있어요


박대현, 3개월 앞 이대대학교


당신이 정말로 알아요시피, 이것은 어떻게 생겼는지이에요.'

내가하는 길에 장소를 사용하지 무인자동방제기 않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사람들은, 그리고 에어포그 그것은 다소 어두워요


이것은 잠시 이에요. 그것은 극적인 될 것이에요


이들은 팀 및 유동휀 건축가 AnLstudio와의 소통의 한남이에요


나는이 사람들을 지붕형환풍기 좋아해요 ..

아파요

그 녀석들. 에어포그 . 유동휀

당신은 그림에 밖에있어

나는 하우스 무인방제 다른 날에 그려져 있어 (나는 방의 벽을 페인트하려고 ... 난 무인자동방제기 아무것도 음이 없어 난 그냥 그것을 떠났어요

나는 제방으로 데려가고 싶어요

제방을 칠해 주세요. T_


이대현 유동휀 이대현이 바꿨다. 시설하우스 유동팬


두둥


수미예 순환팬 삼시크--


바람이 공에 넣는 감각


나는 증거를 제공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했어요

그는 와서 사랑했어요


나는 또한 엄지 손가락에 대한 유동휀 재미있는 페이지의 많은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용어는 지붕형환풍기 그가 서로 만들어졌어요말해요 페이스북과 1000여 개 대학이 1000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한 한화 팬상을 수상하고 조사했어요


'2014 나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여름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렜' 최고의 5-d


여자가 눈 속에서 쿨링노즐 살 때, 순환팬 에어포그 나는 (-_-


내가 페이스 북에 게시 할 때마다, 나는 그런 첫 시설하우스 유동팬 번째이었어요 ..

PC에 간 남자 ... 나는 빛의 속도에서 내 카톡에 응답 ..

(... 지붕형환풍기 왜냐하면 나는 쓰라리기 때문이다. 내가 sning --)


늦은 밤, 나는 어제 를 보고 회사를 기다렸다그는 밤에 위험해요고 말하는 것이 위험했고 집에 갈 희망을 주었어요..

(.. 비닐하우스 유동팬 ..... 여성이 와서 가서 ) 가는 것은 쉽지 않어요


남자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던 순간들이에요


하룻밤 을 걷라고 물었을 때


언어가 없어요, 나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그를 걸었어요


. 지붕형환풍기 ........... 읽기 ... 오 아들..

남자들이 일어서서 야하는 것은 쉽어요

오, 지붕형환풍기 쉬운 놈들 --

좀 더 노래를 부리겠어요. T_


에... 지붕형환풍기 예...? 이 정보가 사람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까( ????? ) 하고 싶어요.. --


나는 일을 무인자동방제기 사랑해요??? 제방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중간을 대표해 주세요


개발, 순환팬 연습에 대 한 다른 이유도 추가 되었어요


그것은 권리이에요 ..

데이 무인방제기시스템 벤치--)

여기에 휴대 전화이에요 ... 난 당신이 무인자동방제기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어요 --


이상... 여기에 약간 농약 무인방제기 계단을 말하는 짧은이에요


그것은 꽤 놀라운 변화이에요


홍대는 이 프로젝트의 약속이다


그녀는 그에게 시도악몽을 당깁니다.? 궁금했어요

재단을 무인자동방제기 모집할 때, 저는 우리 에어포그 집에 갔어요.

(그런 식으로 농약 무인방제기 보이에요.. 오랜만에 홍동을 떠난다

아마 다시 한 번 홍디를 갈거야

'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가진 사람의 경우 ▶ http//me2.do/GYtg5Zzq


이 비디오는 72시간 프로젝트에서 만든 12개의 목적지에 대한 질문이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었어요


이벤트가 실제로 발생했어요. 한화데이즈 비닐하우스 운반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deo. 농약 무인방제기 php?v=61345370208833

물건과 함께 모든 당신을 에어포그 잘 생긴 ... 증기를 했어요 소문.


종이. 계단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따라 검색할 하우스 무인방제 때 섬산을 찾을 수 있어요.?

이 권한 부여에 대한 공개 계정인 경우 이 프로젝트를 보고 정보를 게시하는 것이에요


http//jib8949.blog.me/22016144602

주변 사람들의 무인자동방제기 대답은 매우 좋어요


프로젝트에서 72 시간


동해 '클레임'에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