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쿨링노즐 출력성공 9600 35시간 FB9600 파인봇 FB

시현세상 2020. 12. 26. 21:3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나는 집에서 사용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파인 못 시설하우스 유동팬 FB-9600의 35시간 생산 감사 내구성에 들어갔어

그는 지붕형환풍기 열의 업그레이드 전에 인쇄, 그래서 우리가 혼잡으로 인해 매번 생산을 했기 때문에 그것은 시간이 되었어요.

hotend는 E3D를 유동휀 수정하고 테스트했어요


난방침대가 없는 경우, D*Is 시설하우스 유동팬 Mart의 전용 3D 프린팅 침대용 마스킹 테이프가 부착되어 IUD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출력을 적용했어요


전반적으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그것은 더 큰 축소없이 쿨링노즐 절인, 다시 의 결과질타.

약 35시간이 걸렸어요

즉시 누르지 않고 입이 깨끗했어요.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특이성이 없었기 때문에 입 수정이 안정된 비닐하우스 유동팬 것 같어요


그러나, 쿨링노즐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입이 E3D로 변형되고 생산을 위한 냉각턱이 제거되었기 때문에, 순환팬 냉각된 오리는 향후 새로 수정된 업그레이드에 맞게 닮아야 하는 무인방제기시스템 것 같어요


현재 설계는 완료되었으며 ABS II로 프로토타입화되는 중이에요

다음 게시물에서는 오리 냉각을 하우스 무인방제기 닮은 사진을 게시할 것이에요


새로운 쿨링 캡쳐 샷 디자인과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