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방제기 초록이삭 무인방제기 우리 열렸습니다 드론 공장에서 시연회가

시현세상 2020. 12. 28. 21:4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오늘, 우리의 녹색 밀 생산 공장 앞 무인자동방제기 공장에서

무인 항공기 방어 데모 에어포그 없이 Mann 유지

녹색 밀 생산 공장은 태양에 있어요

유인 드론 없는 방어 시연을 시행할 수 있어요

나는 당신의 이해를 진행하라는 말을 들어요

드디어 오늘(=`ω´=) 이 데모가 열렸어요.


그래서 무인방제기 공장 의 전면에, 서스펜션 필름이 있었어요

공장 의 전면은

총 3대의 드론이 있어요

이 지시문무인 항공기는 가장 무거운 될 수 있어요, 원터치 형식으로 접혀, 비닐하우스 운반구 그것은 이동하기 쉬운 것으로 지붕형환풍기 말해요 . 농약 무인방제기 .

또한, 중간에 있는 배럴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카트리지로 대체될 수 있어요


그래서 당신은 다음 변경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이것은 무인 항공기의 컨트롤러

조작은 간단해요고했어요( =ノω?=) 하지만 처음에는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워야 했어요

오, 그건 사실이야(=`ω´=)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인증이 필요해요는 설명이에요

즉~

이것은 오늘의 데모를 수행 할 무인 항공기이에요

오늘은 시범이었고, 우리는 물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넣었어요


그래서 비닐하우스 유동팬 나는 하늘로 날아가 물을 뿌리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있어요

그것은 너무 놀랐다 ~

녹색 밀 생산 공장 앞에 떠있는 드론

조합 및 기타 농산물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같은 에어포그 농업 분야에서 무인방제기 흔히 볼 수 있어요

또한, 농민의 손실을 크게 완화할 수 있는 농업 시스템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될 것인가

그것을 기대했어요


녹색 쌀, 녹색 배달, 최첨단 기술 드론에 의해 생산 된 녹색 주

난 무인방제기 너무 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