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천막제작

시현세상 2020. 10. 28. 22:0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2018. 7. 13. 113

어제는 슈퍼 유니폼이 있었어요

그런데 왜 그렇게 뜨거울까요

레스토랑으로 소문이 난 집이기 때문에 머물기 좋은 온도하강팬 장소이에요

나는 가서 여러 번 ING. 우리는 또한 항상 그들의 객관성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관심이 있어요

삼경을 먹을 때 무인자동방제기 정성(zhengseng)을 먹지 않겠습니까( =ノω?=) 나는 그것을 발견도 정성은 삼군목욕탕이 있는데, 그들은 그가 끓으면 삼경 화장실에서 먹는다고 말해요

그들은 내가 그런 식으로 먹을 때 더 맛있다고 말했어요

나는 닭 물고기를 잡을 거야. I'm

그거에요. 나는 반주를 섭취하는 데 사용. 하하 나는 그것이 아니었어 요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생각해요

정말 복기만 했지만, 치킨을 무인방제기 먹었어요. 현지 치킨 쿠푸와 아이들과 좋은 모습을 가지고 집에 갔어요

천안에 시설하우스유동팬 있는 지역은 천안함 닭이 유명하지만 아실라 나는 몰라요

하하 매우 더운 날, 그래서 모든 사람이 당신의 건강을 인식할 수가 안개분무 있는 더운 날이에요

 

지인도 공장을 운영하고 텐트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텐트를 꼼꼼하게 작업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어요

천안문 지구에서는 신화 속 지붕형환풍기 천막을 소개받았는데, 무인방제기시스템 이는 그가 놀라운 작품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나는 공장에 텐트를 설치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 일에 매우 만족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어요

나는 너무 기뻐요. 나는 여기

사실, 에어포그 어디서나 저를 소개하기는 쉽지 않았어요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나에게 시설하우스 유동팬 소개되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측면에서 하우스유동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러나 천천히 텐트가 건설과 건설에 매우 좋아 요는 소문이 있는 곳이기도 해요 투명성을 보장했어요. 농약 무인방제기 제공된 콘텐츠의 상태이에요. 그것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그것을 할 수가 있는 좋은 장소이기 때문에 자신이 있게 추천 한 회사였어요

 

나는 위의 그림과 같은 지붕형환풍기 텐트 디자인을 무인자동방제기 얻었어요

이 텐트는 호텔을 받고 끌 때 눈을 피하도록 설계되었어요

설치한 하우스유동팬 이래로 이 텐트로 작업하는 것이 정말 편리하지만 넓고 눈과 종기를 방지할 수가 있는 텐트에 덮여 있어서 물건을 안팎으로 들어가는 불편함 없이 사용하기가 너무 편리했어요

그 결과, 주변에 꽤 많은 장소가 있어요. 텐트를 사용했어요.

나는 지금 그것을 할 수 있어요. 당신은 또한 그림자를 만들어 열을 피하려고 길가 건널목 앞에 텐트를 볼 수 있어요.

천안천텐트 전문천신화에서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보았을 때, 우리는 대부분 n에서 일했어요. 광고 텐트, 대형 텐트, 창고형 텐트, 패널, 강철 구조물 건설, 헛간 건설 및 플라스틱 주택 건설.

 

건설 현장과 고정 창고 터에는 텐트가 있으며, 공간 확보가 쉬우므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그것은 기업 공장, 창고 농장, 미국, 돈 등에서 사용되오.

파이프 프레임 때문에 있는 건물에 비해 매우 경제적인 경우, 시공이 적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을 선호해오고 말해요.

 

철 공사로는 텐트의 큰 창고, 개방형 조립식 자바 스타일의 창고, 헛간 구조, 건물 구조, 다양한 텐트 철 구조물 건설, 조립식 간이 주방, 패널 창고 및 설치, 신화 텐트 등이 있어요. 철제, 시공, 철 구조물 의 설계, 시공, 시공 등을 완료했어 요고 해요.

텐트 창고 지붕의 디자인을 지원하는 기둥을 설치하는 과정 텐트 창고, 이는 pr를 완료했어요 구조의 건설.

 

이것은 환기를 위한 창문과 환기의 숫자와 텐트 창고의 내부이에요.

 

이 텐트는 눈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된 지붕에다 텐트이에요 물품을 보관하는 것이 편리하며 차량이 쉽게 출입할 수 있어요.에.

 

그것은 지붕에 텐트의 내부이에요.

조밀한 강철 구조는 작업을 튼튼하게 만들어 눈과 비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했어요 텐트, 공공 공원의 작은 공연 홀을 목표로 지어진 필름 구조이에요.

이 주위에 잘 행동하는 디자인이에요 풍경과 함께, 그래서 잘 만들어진 장면처럼 보인다, 하지 텐트.

 

텐트는 또한 사용되는 작업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집니다.

대형 소재를 보관하기 쉽고 통풍이 잘될 수 있는 텐트를 우리는 잘 환기하고 높은 층 높이가 될 수가 있는 커튼의 형식으로 텐트를 선택했어요.

단단한 텐트는 아니지만 필요할 때 커튼처럼 보이는 텐트와 가능한 텐트이에요.

그것은 텐트와 모두 같지 않았고 단순히 그렇게 되지 않았어요.

신화 텐트 에서 100% 그리고 이것은 자체 설계, 생산 및 건설을 만드는 회사이기 때문에 물론 품질이에요 가격 경쟁의 우선순위예요.

텐트를 만들 때 창 설치, 문 설치 및 밸브 설치와 같은 전기 및 건설 회사 팀이 작동했어요.텐트의 지붕에 산토끼라, 건물의 건설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당신은 불타 전기 바닥의 건설에서 이동할 수 있어요.

 

신화의 텐트에서는 오래된 창고 소파의 지붕 텐트를 텐트 창고 등으로 교체하는 작업이 계속하기에 이상적이에요. 텐트 창고의 봉사 생활.

일단 지어진 이곳은 A/S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장소이므로 약간의 불편함만으로도 사용하기 쉬우므로 신뢰할 수 있어요.

텐트가 필요한 경우 텐트 제조 및 시공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텐트 신화 010-8696-3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