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오이 고르게 온도 짱짱한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0. 28. 22:1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피난처 에어 사이클은 고품질 오이를 제공했어요

 

"군대에는 9개의 작은 종류의 오이와 토마토가 있으며, 연간 약 900,000상자(10kg, 오이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수준)가 있어요

하우스 무인방제기 그리고 약 110명의 농약 무인방제기 회원이 3.3 제곱미터 당 평균 7-8상자를 수확했어요

2007년에는 최고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묘목을 생산하고 폐쇄되고 자란 육군 보육원을 설립했기 때문이에요. 비닐하우스 유동팬

 

경브군 디아스포라의 꽃농부 김진윤영국, 그는 말해요

"보고 싶으신가요?. 더 큽니다." 자신의 형태를 아낌없이 설명하는 김진윤은 지난해 12월 첫 수확량인 1월 20일 첫 수율을 기록한 농약 무인방제기 후 무인자동방제기 6월까지 첫 오이 수확량과 농산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가격을 기준으로 토마토를 바꿀지 아니면 익을지 결정해요

작년에 잘 익은 토마토는 9월 초부터 11월 지붕형환풍기 초까지 약 30일 후에 수확되었으며, 비닐하우스 유동팬 "통보를 받았어요고 시설하우스유동팬 했어요.그는 그 오이에 대해 너무 많이 있어요"고 말했어요

 

오이전문농업매니저 김진윤씨와 지붕형환풍기 25세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숙련된 토마토

작년까지 4년간 고품질 오이 생산 시스템은 공기팬 포장 사업을 통해 성장하는 작물을 확립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는 사실에 매우 만족하는 섬세한 온도하강팬 농부이기도 했어요

 

공기 흐름 팬은 연간 동해와 여름 (3-4 °1)의 온도 하락과 안개 의학 시스템의 일부이에요.

84명의 팬이 있는 인터랙티브 동6가정에서 건물당 2열이 14열인 것으로 알려졌어요

한 동은 앞면과 등뒤로 온도하강팬 지그재그로, 다른 한 쪽은 바람이 잘 흐르도록 뒤에서 뒤로 흘러나간 것이었어요

 

"하우스의 공은 머물 기 안개분무 좋은 장소이에요

지난해 하우스유동휀 5월 지붕형환풍기 초부터 공기흐름 팬을 닫은 후 작물이 개선된 것으로 보인다

고온에서도 안개약시스템과 동해 그것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흐름 하우스 무인방제기 팬을 도입하고, 3-4 온도의 내부 온도의 하락과 함께 웃을 하우스유동팬 가능성이 적다

총 84대가 행당 14열(7열) 너비(7열) 길이78m로 배치되었으며, 그 중 절반은 보조 프로젝트였으며 나머지 42대가 설치되어요

10m(폭 3.5m)를 곧바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달렸고, 조금 무인자동방제기 실망스러웠어요

죄송했어요.? 김진윤은 오후 4시 경기를 끝내지 못했어요.하지만 그는 이미 컨트롤 박스에서 무인방제기 작업을 마쳤지만 스카이 스위치를 설치했어요

 

▲ 묘목, 에어포그 농약 무인방제기 성장을 촉진하고 열 비용을 줄이기 위해 작은 도랑을 건설했어요

 

▲ 10°C 미만의 온도로 43°C의 온도에서 알람 안개분무 소리와 함께 휴대 전화로 알려주는 하우스 콜

 

오이는 내가 무인방제기 끊임없이 앞뒤로 취한 성장을 반영했어요

더러운 무인자동방제기 에 열 깊이가 없기 에어포그 때문에 가능 했어요

 

15-200° 전방 부동 팬 구속되고 배치된 사람

계절및 작물에 따라 포장 각도를 구별하여 다양한 무인방제기시스템 포장 기술이 온도 차이를 줄이기 위해 유혹되고 있어요고 주장되고 있어요



공기 순환으로 인한 열 타락이 거의 없는 시설하우스유동팬 성장 및 거의 없

 

"우리 집은 남북 방향에 있으며 북쪽은 섭씨 3~4도이에요

하우스유동휀 그렇기 때문에 태양이 지연되는 남쪽과 문, 북쪽에서 지붕형환풍기 오이의 성장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약 30~40cm이에요

중간 차이성장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초기 단계에서 30cm와 무인방제기시스템 40cm는 첫 번째 수익률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큰 영향을 미치므로 수입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어요

또한, 더러운 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열 비하에, 더 성장할 거 야, 그래서 매우 긴장 될 하우스유동팬 거 야

하지만 작년부터 이 부동 팬을 지붕형환풍기 배치한 이후 성장률은 거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동일했으며, 집의 온도 차가 사라졌어요는 증거인 것 같어요.

김진윤은 아내와 함께 길가를 지었어요고 자랑했어요.이타 25년 전, 몇 년 전 주택 개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m 온도하강팬 40cm(2m 40cm)로 부지를 촉발시켰고 온도 차이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어요

그러나,이 팬을 설치하고 지붕형환풍기 내가 방에서 해결했어요고 만든 경우, 나는 그것을 말했어요

 

70-80%의 작동 속도를 가진 팬 레귤레이터 흐름이 정렬되어 1시간 동안 작동 한 시간 후에 정지하도록 설정되요

재량에 따라 속도와 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요

 

▲ Mtaz25년 전 두 부부의 힘으로 지어진 6열 짜리 집의 무인방제기시스템 아모.? 지붕형환풍기

 

높은 오이는 신선하고 음식으로 보이에요

 

"저는 밤에도 집에 정기적으로 들어가려고 노력했어요

두 번째로 지붕형환풍기 집 안의 열기를 살펴봅니다

이 팬을 설치 한 후 열 깊이가 없어요고 느낄 수 있어요

하우스 무인방제기 열이 무인방제기 올라가기 때문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집에 들어가면 표면이 따뜻하지만 다리는 종종 시설하우스유동팬 시원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전혀 느끼지 않아요

무인방제기시스템 좌우 기온은 모두 훨씬 높고, 특히 기온의 비용이 현저히 줄어든 지붕형환풍기 것 같어요

나는 한 번, 안개분무 20-30 분 일하고 있었고, 지금은 약 10 분 동안 무인자동방제기 밖으로 나갔고 나는 멈췄어요

열비용을 줄이는 것도 더 좋은 것 같아요, 하우스유동팬 이 팬이 큰 역할을 하고 있어요고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