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팬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블로그 포스트 소식 공식 SCS ETS2 업데이트 Soft

시현세상 2020. 11. 30. 21:2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일부 스칸디나비아 활성화 기사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6 월 4 일 공식 무인자동방제기 SCS 소프트 블로그에 게시되었으

우리는 6 월 9 무인자동방제기 일에 등장 곧 기사 ETS2 업데이트 픽을 해석했어요


새로운 무인방제기 DLC 스크린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샷지도 확장은 상업 패치에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출시되었으며 5 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23 일에 더 좋았어요

올해의이 시간ra,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나는 특정 영역 이름을 언급 하는 안개분무 DLC지도 확장의 게시물 지붕형환풍기 및 지붕형환풍기 스크린 샷을 게시 했어요

우리는 또한 불행하게도 버전 하우스 무인방제기 1. 무인자동방제기 10에 포함되지 않은 좌석 조정의 개선뿐만 아니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추가 시설하우스유동팬 뉴스를 들었어요


그 소식은 너무 자주 온다, DLC 물론 무인자동방제기 이는 기존 버전을 기반으로 일부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어요는 것을 의미했어요

그것은 전에 있었던 것처럼, 나는 하우스유동휀 이미 아강란트를 녹인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출시 할 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에 대해 걱정하고 있어요 (( =ノω?=)) 하우스유동팬 그것은 단지이에요


어떤 식으로든 게시물에 대한 해석을 게시했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이번에는 scs 소프트 공식 블로그


(6월 4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원본 텍스트로 무인방제기 이동 / 6월 9일 원본 텍스트로 비닐하우스 유동휀 이동


? 발의 번역 =_


* *

일부 북유럽 활

(게시, 4 6월 2014

* *


우리는 북부 유로의 새로운 도로에서 어딘가에 운전현재 개발 중인 DLC이에요

어쩌면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보류되지 그것은 칠 나쁜 에어포그 콘텐츠가 될 수 있어요


새로운 세상을 확장하기 위해 안개분무 노력할 때마다, 우리는 생산의 논리가 말하는 것처럼 감정을 스스로 억제하여 신속하게 일을 완수했어요.높은 품질을 제공 하면서


그러나, 항상 수백 수천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사용자가 있어요 그리고 무인자동방제기 가능한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한 빨리 결과 얻을 하 고 싶어

그들은 또한 팬 커뮤니티에서 항의하고 Ms에 대한 가장 강력한 항의를 하고 있어요.새로운 DLC 커뮤니케이션


하지만, 우리는 더 개선하고자하는 욕망이 있어요, 그래서 나는 그 모든 감정을 받아 들일 수 없어요 몇 가지에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노력하고 있어요


예술/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팀에 부담을 주어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목표를 높이에요

특히, 우리는우리의 도구, 다양한 콘텐츠로 세계를 채우거나 성능이 떨어지지 않도록 세계를 확장하세요


다가오는 DLC 맵 확장에 대한 우리의 목표는 봐요 효율적인 성능과 인상적이고 비닐하우스 유동팬 현실적인 경험을 구현하는 것이에요


유로트럭 p 이전시뮬레이터 2가 온도하강팬 출시되었고, DLC 확장,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Going East를 출시하기 전에첫 번째 지도가 출시되었어요/(? x ?)\

항상 진화하겠다는 지붕형환풍기 포부를 보여줌으로써 팬들과 고객들에게 비닐하우스 운반구 보상하고 싶었어요


결과가 발표된 시설하우스유동팬 후 이를 느끼지 못할 수 있어요

게시우리의 파트너는 우리가 항상 우리의 비닐하우스 유동휀 사용자를 위해 작동 해요는 것을 증명할 것이에요


* *

곧 ETS2 몰래 엿보기 업데이

(게시, 9 6월 2014

* *


우리는 현재 어려운 다음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의 데이터와 코드를 테스트 결국완료

이것은 많은 f를 제공했어요.몇 달 동안 작업해 온 AI 교통 차량에 비닐하우스 유동팬 대한 것으로 보이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기능을 포함한 스피커

이 프로젝트의 발표 시설하우스 유동팬 날짜를 알 수 없어요

결과에 만족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경우 테스트, 우리는 여름 전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 할 준비가되어 있어요


그러나 시험이 만족스럽게 완료되더라도 프레젠테이션 시간이 유연할 수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있어요


우리는 우리가 현재 작업하는 좌석 조정 기능을 보여 주었어요

이 기능은 트레일러를 특징으로, 그 이후로 우리는 더 얇은 컨트롤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더 많은 카메라 컨트롤과 특정 기능을 개선했어요


폴란드의 헤비 로드 스튜디오 회원인 시설하우스 유동팬 우리 조수 중 한 명의 도움으로 우리는 추가 지붕형환풍기 할 수있었어요. 세 개의 새로운 도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의 세계에서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세 개의 새로운 도시

베니스 (베니스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이탈리아), 그라츠 (그라츠 /오스트리아), 클라겐푸르트 (오스트리아)

도시의 추가 및 하우스유동팬 추가 지역을 연결하는 새로운 도로는 모든 사용자가 무인방제기시스템 무료이에요

(업데이트 지붕형환풍기 형식으로 사용 가능


다음은 일부이에요.확대 된 지역을 온도하강팬 통해 온도하강팬 운전의 스크린 샷


.


.


.


* *


6 월 4 에 게시물, 제목과는 달리, 새로운 DLC 작업 프로세스에 대 한 게시물 처럼 보인다


최근, 이러한 게시물은 종종 올라왔다, 아마도 하우스 무인방제기 일부 p에서 의견 때문에총 사용자


고정 된 오류와 함께 다음 패치를 기다리는 새로운 DLC는 전 세계 Eurotruck2 팬들에게 동일했어요


그리고 회사 scs 소프트는 좋은 또는 하지 (내가 알아요시피, 그것은 20 명 하우스유동휀 이상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직원을 가진 작은 회사이에요)

모든 직원이 크림인 경우에도큰 장난감 회사만큼 비닐하우스유동팬 빨리 일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수 없어요


사실, 다음 작업, 무인자동방제기 패치, DLC 등을 하우스유동휀 기다릴 이유가 없어요

공식 b에 무인자동방제기 일부 사용자의 최근 의견로그 SCS 소프트 는 나를 조금 더 느끼게했어요


당신은 모든 전후 주문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무시하고 그것에 자신의 장소를 넣어 경우 ... 어디를 가든 "Choding"은 코너이에요


6월 9일 의 기사는 아래에서 업데이트되었으며 좌석 조정 스크린샷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어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어요


그 시설하우스 유동팬 외에, 기존지도의 새로운 확장, 에어포그 나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어요, 문자 그대로 충격으로 왔다


일부 도로는 온도하강팬 기존 지도에 추가되었지만 도시가 추가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추가오스트리아와 이탈리아의 도시는 DLC 영역이 아닌 하우스유동팬 기존 지도 영역에 위치하며, 원래 비닐하우스유동팬 버전의 사용자는 이를 업데이트할 수 있어요

동쪽으로 가자( =ノω?=) 유료 DLC와 비닐하우스 운반구 마찬가지로 무료 패치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사용자가새로운 도시와 패치의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릴리스가 시설하우스 유동팬 추가되었어요


SCS 소프트당신이 그것을 볼 때마다 다음 버전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기다릴 수 있도록 소프트


버전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이며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되요


요새 때문일 수도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어요.유로 비닐하우스유동팬 2 리드는 회사가 거의 히트 를 파괴 한 비닐하우스유동팬 사용으로 생산

심지어 사용자에게 보상, 하우스유동휀 그들은 유로 트럭 2에 공을 많이 농약 무인방제기 넣어 것 같아요


그리고 통합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시스템을 기반으로, 당신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당신의 무인방제기시스템 ATS를 더 완벽하게 만들 수 있어요


어떻게 든, 유로 트럭 2 진화를 계속, 나는 우리가 나중에 사용자가 원하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것의 농약 무인방제기 대부분을 반영하는 훌륭한 트럭 운전 시뮬레이션을 해야했어요 생각하지 않어요


쓰기의 부족에 감사드립니다 (발로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