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했어요 마지막 친환경쌀 공동 방제를 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1. 30. 21:2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환경 친화적인 쌀 Last 우리는 공동 제어를 만들었어요


나는 마지막 공통 방어를했어요


이번에는 무인 헬리콥터로 마쳤어요


날씨는 종종 비가 오기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때문에

쌀은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어요

제어의 주요 목적을 위

겯, 뇌우, 행성 또는 방어실

나는 당신이 결합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된 방법으로 그것을 할 온도하강팬 수 무인방제기시스템 있도록 주문을 했어요


오늘 날씨는 좋은

효율이 잘 날 수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라인이 많기 때문에 헬리콥터를 높게 헤엄쳤어요


이 모든 약물은 환경 시설하우스 유동팬 친화적 인 유기농 재료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만들어집니다


나는 문고 119에 썼어요100000000

쌀을 파괴하는 물고기에서

나는 스님의 오이를 사용하여 bangs.No, 아니, 비닐하우스유동팬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온도하강팬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무인자동방제기 아니, 아니, 아니,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무인방제기시스템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시설하우스유동팬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아니, 아니, 아니, 아니, 하우스유동휀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농약 무인방제기 아니, 무인방제기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무인방제기 아니, 아니,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아니, 아니, 아니, 에어포그 아니, 아니, 아니, 하우스유동팬 아니, 하우스유동팬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무인자동방제기 아니, 아니, 아니, 비닐하우스 유동팬 아니, 아


그것은 매우 갑자기 날아갑니다


좌우를 위아래로 자유롭게 올라갈 수 있어요


이제 모든 선충이 멈추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3 개의 무료 컨트롤의 끝이에요


올해는 말벌에 쌀 패드피가 없어요


나는 웡이 자신의 일을 잘했어요고 생각해요


작년에 이논에는 피가 많이 흘되었어요


매일 80명 시설하우스 유동팬 이상이 피를 흘리며

그러나 가을에는 피가 많이 흘비림이 농약 무인방제기 있었어요

올해는 피를 거의 볼 비닐하우스 유동휀 수 없어요


마지막으로 사고가 지붕형환풍기 있었는데

나는 그것이 위험해요고 말하지 않았어요

고나는 더 가벼워야 했어요

그것은 위험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어요

어쨌든, 나는 안전하게 마쳤어요


저는 통제할 때마다 항상 걱정이 되요


올해는 끝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