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참외농장소개 B단지 시설비닐하우스 지붕형 환풍기

시현세상 2020. 11. 29. 14:5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소령이 다

나는 Jinzhou 기술 센터에서 전자 비즈니스 교육을 하는 동안 내 블로그를 최대한 얻기 위해 오늘이 쓸 것이에

사실, 제가 가르치기 시작한 지 3일째 되는 날이며, 하우스유동휀 지금 제가 알고 있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콘텐츠의 완전한 교육이기 때문에 큰 소리로 하우스 무인방제기 글을 씁니다(오늘 강사에게 사과드립니다(_.__)

오늘, 나는 어제의 재산을 계속할 거야

어제는 단지 A, 오늘은 그냥 무인자동방제기 하사될 자

나는 석 당연한 것으로, 자연스럽게 소개했어요

복잡한 B는 2012년에 재심 되었으며, 이것은 당신을 위해 10m 철근이 있는 새로 만든 집이에요

그 해에 10채의 새집이 있었는데, 그중 3채는 B에 불과했어요

어제 소개한 복잡한 A에서 길 건너편에 있는 전망일 뿐이에요

나중에 내 앞에 흰색 하나를 소개했어요, 안개분무 하지만 겨울에 추워하지 않아요 하지만 난 그것을 사용할 수 없어요

?그것은 시설하우스 유동팬 베리 하우스 내부에 당신을 얻기위한 것이에요


복잡한 무인방제기시스템 B는 평상길이 100m의 시설집이에요

오늘 사진을 찍었는데 한낮에 뜨거울 때 A 주변에서 보았지만,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모든 통풍구를 지붕에 열어 놓고 창문이 내 앞에 열렸어요

2월부터 3월 초까지 는 보통 기온은 40도 이상으로 올라가며, 외부 의 기온은 15도 이상으로 상승하지 않더라도 보통 기온이 40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이상 상승했어요

그래서, 9 월아래와 같이 표시된 의미는 지붕형환풍기 환기 창과 문 창문에 창문을 열었고, 따뜻해졌을 때 비닐하우스 유동휀 집 옆 시설하우스 유동팬 창문의 창문을 돌려 열었어요

아래 사진은 집 뒤쪽이에요

결국, 집 뒤에서 애드롯이 발견되었어요. 여기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어

오, 우리 집 하하하하( ????? )

원래 는 집이 설계되는 동안 시설하우스 유동팬 설치된 자동 인공 호흡기를 회전하기위한 전자 장치였다

작년, 자동 송풍기를 사용 하 여 밀수ol 온도, 괸그것은 장치이지만, 비닐하우스유동팬 세계 무인자동방제기 외부에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가장 무서운 무인방제기 질병인 백색 가을 질환이라는 것이 있으며, 집 전체에 퍼지는 주요 악은이 자동 시설하우스 유동팬 고리 바람이며, 올해 인공호흡기 무인방제기 기능은 온도를 확인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데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사용되지 않아요

그것은 아한동에 양동이이에요

겨울에는 작년에 크리스탈 꿀벌을 모아 이사를 했고, 올해는 몇 벌도 비닐하우스 운반구 모으지 못했어요. 이것은 그들을 위해 구입 한 비튼 예이에요.ng 꿀벌을 유지했어요

양동이 1개에 11만

위의 집의 사진을 보면 줄에 좌우로 비닐하우스 운반구 매달려있는 것들이 표시되요

그것은 작동하는 장치이에요

작년 12월 1일,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우리는 종을 복잡한 B로 옮기고 심었어요

아무리 많은 주택 시설이 말되더라도, 내부 온도는 겨울에 영하로 떨어집니다

그 당시, 그것은 자동으로 따뜻하게하고 그것을 있도록 이불을 벗겨 장치였다덤불 머리를 무인자동방제기 조이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차가워지는 것을 방지하세요

손상된 경우 무거운 담요를 무인자동방제기 손으로 제거하

이 농약 무인방제기 곳은 농업이 재미있는 동네의 농장에서 길 건너편에 있는 땅이지만, 시설하우스 유동팬 A단지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B 단지가 많이 있기 때문에 농장을 짖는 다른 방법을 해야 했어요

할 지붕형환풍기 일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별로 없었기 때문에 하나씩 테두리를 하고 있었어요

우리가 토지 나 농업에 대해 배울 때, 우리는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에요



나는 무인방제기시스템 많은 부족 젊은 사람이야, 하지만 난 열심히 실행하려고했어요


독수리를 보는 모든 사람은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