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촬영 스케치 송해나의 싱글즈 현장화보 슬링백

시현세상 2020. 10. 26. 22:49



 

부드러운 미소와 달콤한 눈, 롱슬리브티셔츠 따뜻한 눈빛으로 매료되어 뜨거운 여성 모델인 속한 이나( ????? ) 슬링백 에 매료된 모델 겸 여배우( ????? ) 최근에는 밴딩 청바지 2014년 빈폴 액세서리 F/W 잡지의 사진 촬영을 마스크걸이 촬영했어요

생동감 넘치는 공폴 액세서리의 남성 긴팔롱원피스 요소는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실용적인 소재로 레더백 단순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돋보이게요

 

윈치 블로그는 파시의 9월호에서 빈폴 액세서리의 멋진 사진과 함께 촬영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잡지 <싱글즈2>/(? x ?)\

 

뛰어난 패션 느낌과 가을 분위기는 분위기의 혼합물이에요/(? x ?)\ 김광영은 자연스러움으로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요. 이른 아침 사진 촬영에서도 김 대표는 태도와 밝은 표정으로 직원들을 좋아했어요.?

 

먼저 트렌디한 지퍼포인트가 달린 감각적인 레오파드 슬링백으로 촬영을 시작했어요.

그의 무관심하고 우아한 외모는 매우 매력적이에요. 레오 슬링백은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자전거 가방이에요.

M이니 아이 패드는 저장 할 수 있으며, 스트랩은 좌우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편리했어요⊂( ̄(?) ̄)⊃ 그녀는 편안한 티셔츠와 반바지에 재킷과 신고전주의 룩을 매치하고, 레오 슬링백을 우아한 룩과 매치했어요.

그것은 당신이 모르는 가방이지만, 당신은 무엇을 해야할지하지 않어요.

 

오늘 사진의 개념은 무관심 보인다 우아한 도시인의 모습이에요(=^ ? ^=) 녹음 중간에 그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지만, 카메라 셔터가 스펀할 때마다 주변에, 그는 우아한 신사로 변신 한 전문을 밝혀졌어요.

이번에는 방금 깨어난 것 같았던 덤불 같은 헤어 스타일에서, 와이드 팬츠와 헤미안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슬립 온.

여기 사각형 면도와 친구 작은 배낭을 찾을 수 있어요( ????? ) 그것은 편안하지만 세련된 모습이에요 - 버디 작은 배낭은 매끄러운 셰퍼드와 어떤 의상에 착용 할 수있는 간단한 세부 사항에 편안하게 앉아 있으며 15 인치 노트북까지 보유 할 수 있어요.

 

톱 모델로서, 다채로운 표정과 완벽한 포즈의 조합 - 그들은 자신의 기술을 증명하는 것처럼, 포즈의 다양한 포즈로 직원의 환호. 서리 봉투는 더 이상 빛나지 않았어요.?

 

나는 무관심내 바지에 손을 넣어 했어요,하지만 골목 소년으로 반항적이다.

그 결과 김씨가 착용한 깅엄 체크 셔츠는 최근 와인 폴 블로그에 소개된 광택 폴 흑백 아이템이었어요(=^ ? ^=) 셔츠를 다시 보고 싶어요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 이전 게시물로 이동 - 영원한 색상 동향, 윈치 흑백 색상 스타일링?

 

조심해야 할 방법

 

그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김연아의 전문적인 모습은 앞으로 의외로 앞으로의 이미지의 전체 컷을 보여줄 것이에요 - 우리는 글로리가 새로운 신사를 어떻게 표현했는지, 그리고 윈치 액세서리의 제품이 그 안에 어떤 존재감을 발산했는지 살펴봅니다( =ノω?=)

 

처음으로, 컷은 주요 패션 트렌드 중 하나가 될 계속 스포티 한 분위기와 새로운 현대적인 스타일이에요 요즘⊂( ̄(?) ̄)⊃ 흰색 셔츠와 정장 바지는 지루해 보일 수 있어요.

그녀는 대형 야구 스웨터와 윌리 백팩을 매치하여 지루해했어요.

클래식 한 대명사 셔츠와 정장 바지, 캐주얼 배낭과 야구 스웨터, 언뜻 보기에 이질적인 것 같지만 대비가 좋은 독창성이 있어요. 특히 김씨가 길게 길게 늘린 윌리 백팩은 부드러운 네이비 블루 컬러와 매치할 수 있는 투명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많은 장소 D 그리고 야구 스웨터도 빈 가을이에요???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윌리 백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두 번째 스타일은 빈 폴만의 스웨트수트 팬츠와 함께 클래식 한 재킷에 소개되요. 그것은 새로운 현대적인 스타일이에요.

평범한 남자가 소화하기 어려울 수 있는 스타일을 가진 김씨에게 는 멋진 순간이에요/(? x ?)\ 페어드 백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마일스스펜서 라인 브리프백이에요.

고급스러운 티슈 패브릭과 스크래치 방지 소가죽의 조합은 매력적인 블렌드이에요.

일상 생활에서 당신은 더 공식적인 정장을 스타일을 할 수 있어요.

다양한 포멀 룩과 매치할 수 있는 젊은 영감 요소이에요.?

 

이번에는 여성용 와인 폴 액세서리를 신선한 스타일로 소개했어요.이 이미지를 촬영 한 모델 Songhana을 소개했어요 - 수지의 아름답고 낭만적 인 매력과 함께 상업 촬영과는 달리, 손가나는 더 젊고 젊은 모습으로 촬영되었어요.분위기.

그래서 소나는 지드래곤과 함께 빈 극 TV CF 광고를 촬영했을 때 많은 화제를 모았어요. 그것은 당신이 새끼를 들고있는 것 같지 않어요.

학교 모양의 니트, 스커트, 헤리트백의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에요. 사진 촬영 내내 손가나는 최근 따뜻한 매력을 발산했어요. 다양한 포즈와 화려한 포즈를 보는 것은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와인 컬러의 럭키백으로 패션계와 그 모두의 주목을 받고 있어요. 직원, 수지의 광고 컷과 많은 화제.

송하나는 사진 촬영 중 와인 색의 행운의 가방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며 인기를 끌었어요.

이러한 반응으로 인해 와인 색의 행운의 가방은 이미 Vinfall.com 개최 한 행운의 가방 예약 판매에서 매진 된 첫 번째 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당신이 운이 좋은 가방 애호가인 경우, 당신은 더 이상 기다리기 전에 서둘러해야했어요.

 

>> Vinfall.com 럭키백 분양 전지 지름길

 

지금까지 2014년 F/W 포토촬영을 모두 국내 최고의 모델인 김용환과 속한 이나와 함께 선보여요.

완성된 사진 컷은 싱글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올 가을 와인 가을 아웃도어의 아이템으로 올 가을 에 이미지를 밝게 빛나게 했어요.

)




'시현K이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아현 중간11월  (0) 2020.10.27
레더백 레더 프라다  (0) 2020.10.26
마스크걸이 사용해봤어요  (0) 2020.10.26
롱슬리브티셔츠 빨간사춘기  (0) 2020.10.26
밴딩 청바지 밴딩  (0) 202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