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롱슬리브티셔츠 빨간사춘기

시현세상 2020. 10. 26. 22:47



 

 

 

 

【Bea ble to 장미다 페스타노 볼 적색 사춘기 안지영 링 정교함 긴 소매 티셔츠와 B 유능 2 마스크걸이 [OZ 명사 스타일

 

화이트 링 정교함 긴팔롱원피스 로즈 데이 페스타노와 긴 소매에 긴 소매의 패션이 가능했어요

 

장미다 페스타노 안지영 화이트 링 정교함 긴 소매 긴팔롱원피스 티셔츠 밴딩 청바지 스타일 B 유능

 

이제 이벤트의 긴팔롱원피스 여왕은 붉은 시대라고했어요

나는 어디서나 팬들을 만나는 레더백 바쁜거야

그래도 문제가 있는 경우 T

 

린최근 레더백 kidTho 는 장미 의 날 축제를 발견했어요고 말했어요

그것은 슬링백 그가 그의 사랑스러운 쇼를 너무 잘 보여주는 끝났어요고했어요

여전히 달콤한 밴딩 청바지 목소리를 보여주고 로즈 데이에 사랑의 전도자가된 롱슬리브티셔츠 빨간 십대

 

이날 방송에서지영한 은희정과 어울리는 빨간 치마를 입었어요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하여 더욱 화려함을 더해주세요

독특한 밴딩 청바지 서정적인 반지가 달린 긴 소매 티셔츠가 슬링백 화려함을 더해줘요

이번에는 마스크걸이 안지영 씨의 스타일과 함께 할 수 있었어요

 

사진 마스크걸이 제공 적색 볼 틴 팬 티 스토

 

(원본 기사 링크

http//jinoo0918. 슬링백 tistory.com/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