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이아현 중간11월

시현세상 2020. 10. 27. 21:43



 

11월 중

2019. 11. 19. 210

안녕하세요 마스터

오늘 내 블로그에서 플레이한 적이 있습니까

오신 것을 환영했어

[11.11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모두가 ?? 입

수도사처

아침 식사에 김청 싸여 있는 민 자 유부초

그것은 피엠와이 ♡ 좋은 장소이에요

수업 중의 재미있는 것

길민 자 곧 유부초밥을 먹고 싶어요

지금 시작이에요. 당신은 첫 피엠와이 번째 불타는 청춘 시간에 조금 힘찬 잠을

월요일이기 때문에 괜찮아요

한 예 Ampil) 수업 시간 동안 수면과 휴

깨어나자 ? 세원과 사진을 찍었어요

정말 좋은 날

그리고 나는 라싸의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전화를 나를 찾아줘 변경했어요

정말 나를 찾아줘 멋진 사진을 tvn 미래수업 찍을 거야 블랙팬서

나는 내 체류를 즐겼다

이것은 초콜릿 법을 차이예요

 

우리는 기름을 잘 촬영하고 pop글씨 단체 카톡에 불타는 청춘 보냈어요

나는 김청 나 자신의 사진을 pop글씨 게시할 만큼 이아현 귀엽지 않았어요

나는 귀엽지 않

나는 많은 문제가 독창성 울음

맛있는 숙박 시설을 많이 가

돈 당신은 광산 (⊂( ̄(?) ̄)⊃

하늘이 너무 멋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힘찬 노력했어요

윤진영의 셀프리스 오른 아들은 반복적으로 괴롭히고 망쳐버린다(죽여⊂( ̄(?) ̄)⊃ 블랙팬서

두 번째 사진이 잘 이아현 나올 것 같아요

그러나 셀프리스 나는 아래에 두 개의 음료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캠프 로드를 얻을 수 있어요는. 것은 멋져요. 나는 ??

우리는 정원에서 관광하고 있어요

왼쪽은 야간 모두에 있었지만, 나는 아무것도 tvn 미래수업 몰랐어요

저예요

몰러는 누구인가( =ノω?=)

이현오일 의 예 폐지

22년 예 2년

첫 번째 사진 콘셉트지만 매우 귀여워요.

그것은 밤을 보낼 수가 있는 좋은 장소이에요.

나는 다리가 없어서 걸을 수 없어요.

나는 차 없이 가지 않을 거야.

 

갑자기????? 다리에 가기에 나쁜 장소이며 자고 있습니까?????

나는 그것으로 따끔거렸고, ??

나는 그를 집으로 데려가서 키우고 싶어요.

나는 부끄러워한 이후로 왔다 타박상이 있는 r.

건조하더라도,

우리의 행동은 건조할 수 없어요.

전체 예제는 톤이에요.

오전 4시까지 동백꽃을 보세요.

오늘 살아서 정말 기쁩니다.

동백, 용식, 왜 응응 좋아하지 않아? ~

새벽 4시까지 화장을 하지 않았고, 동백꽃을 보았어요.

누가 메이크업을 제거했어요, ??? ? ??

[11.12]

나는 다시 이곳에 머물러왔다.

기정전 로크 조끼

노인과 아이스크림 빵 갑자기

그러나 남자네 가라는 심각해요?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나는 ?

삐걱거리는 소리, 잘 먹는다.

수업 이 끝난 후, 나는 530까지 자요.

저는 특별 강연을 들으면서 갔어요.

 

거기

내 아름다움이 기다리고 있어요.

 

이 파티 캐라나 태권도 대회, 나는 옆줄에서 내 무게를 재 해야 했어요

난 아직도 배고프다

이봐(=`ω´=) 나는 당신과 함께 저녁 식사를 위해 굶주리고 있어요.

그것은 정말 내 뱃속을 태웠어요.

나는 그것이 과거로부터 피곤 보았어요.

부주의한 경우.

음미만의 독특한 감각

설레 ()마무리 패스 트위스트 길민 자 (( ????? )) 계속하세요

우리는 방에 갔어요.

나는 실제로 ? 가고 싶어요.

예원 윤활유의 잘 해지된 예

대흥동에 최고의 미인군단이 온다( ????? )

허 책자

난 그냥 내가 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넣어 거야

저는 노래방에 살고 있어요.

민 자 18, 예 21

두 귀여운 여자 11 월 ????

박장수 바다 태만을 바라보는 진짜 얼굴

당신은 웃음으로 죽을 거야( =ノω?=)

하.

정말

귀여운 ?

22세는 어떻게 살아남았는가?

세상은 배가 고프다( =ノω?=)

Hiunta 및 잘못된 소리 개념

두더지는 정말 재미있어요

김재영이 쉼표를 취하고 있지만, 뒤에서 길민 자는 더 재미있게 노래해요.

원본을 갖고 싶으신가요⊂( ̄(?) ̄)⊃ 카톡 해

불행히도- 당신은 듣고 있습니까-

여기에 두 귀여운 남자가 있어요 -

아이들이 안팎으로 들어가는 동안

상관없어요.

그들은 1위를 잘했어요.

그거에요? 당신은 이것을 볼 수 있어요.

애초에 비디오를 재생했어요. 음악

이 방법은 춤을 따라

그것은 진짜이에요?? ?? ?? ?? ?? ?? ?? ??

얼마나 재미있니?

당신과 함께 가고 싶어? 나에게 백만 승리를 줘

[11.13]

?. ?. ?。 ?. ? 。 ?. ?。 ?. ?

샤랄라 ~ 원래의 예로 돌아가기 ~

?. ?. ?。 ?. ? 。 ?. ?。 ?. ?

귀여운 왼팔 오른팔.

 

삐걱거리는 남자 하드 키커와 귀염둥이

나는 눈의 느낌을 보냈어요.

점심으로 무엇을 먹나요?????

맛없는 점심 식사

그는 집에서 민 자와 함께 먹으려고 애썼어요.

가는 길에 나는 로열 스타나, 그것은 홀 리처럼.

김재영, 한 예 은 오, 돈을 저축해야 해,

[11.14]

얼마나 좋은 미소,

고기에 묻혀 딤플 지게차로 파고

두 사람이 서두르는 모습이 자신의 사진을 찍었어요.

매우 귀여운

나는 언니와 조금 같았고, 나는 10센티미터 이상의 차이의 비트였어요.

하현과 함께 내려가는 게 흥미로?

위의 사진, 우리의 두더지에 의해 촬영 이 무서운 아이들

(길준요웅, 김준영)

우리는 레스토랑에서 친절했어요.

닭고기를 볶아서 너무 맛있어서 너무 먹고 싶어요.

기분이 좋고, 기분이 좋아요

[11.15]

나는 이곳에서 이틀 밤을 살아요.

나는 오늘 너무 다양한 맛이 없어

닭은 머물 것이 좋은 장소이에요.

진정한 해석 사도 증오 저널

아무것도 Iv 나는 여전히 연습에서 타박상을 앓았어요

성희의 집에서 딸기를 먹었는데 ??

딸기를 완전히 좋아해요.

샘 딸기 디저트용

[11.16]

아침에 볶음밥/(? x ?)\

커피숍

나는 인스타 그램에 게시 봐요 이 사진을 더 사랑

당신은 어떠세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면, 나는 사진에 키스하고 가자.

스무디 꿀 딸기와 무지개. 어때요.

그런데 왜 갑자기 지옥에서 치료법이 될까요( ????? )

저에게 말하자면, 태권도는 태어나기 전부터 노란 벨트였고, 지금은 세 걸음이 되었어요.

혁대 아이 키도 타이거 서부

검도 5단계 주짓수 6레벨 교육 계란 지단은 페이스 북 오늘의 뛰어난 피자 지점 Cyworld 생산 정지 학교이에요

카트라이더 키보드 싸움의 34경기 승리는 이번 달 그의 68연승이었고, 읽는 왕은 헤비급에서 챔피언이었어요.

저는 학교에서 1학년 때부터 164대 1로 싸웠고, 점심과 저녁 식사를 위해 화해해 왔어요. 내 앞에서 2초 이상 기다릴 수 없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그것은 재미있어요

그래서 저는 그 집을 먹게 되었어요.

몰라요.

[11.17]

감자 목욕에 살고 있어요

오, 나는 맛이 없어요, 나는 공기 음식의 그릇에 살았어요, 하지만 진짜이에요.

(이번에는 인스타 개념의 감각이 없어요( =ノω?=))

구민도 내 스티리아 친구이에요.

모두가 알고

나는 사고로 치를 먹지 않아요, 김치 튀김 또는 아무것도 저어.

 

얼마나 많은 ins ta 당신은 ?? ?? 해킹

나는 꽃이 무서워서, 오, 나는 살 수 없었어요.

그것은 머물 것이 좋은 장소이에요.

진짜 제일 표본

결국, 싸움꾼은 다르다 ? ?

다시 당신을 위해 주의하세요.

성가신 블로그 아

오늘 이 자리에 있어요.

내려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