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여자가디건 5가지 긴팔롱원피스

시현세상 2020. 10. 26. 22:44



 

 

 

 

?쌀쌀한 날에는 가디건을 가져야 했어요.

추운 날씨에 가디건을 주지 않고 레더백 추운 날씨에 마시지 않아요면 완벽했어요

요즘 나오는 가디건이 많이 있지만, 나는 몇 가지 아름다운 여자를 촬영했어요

쇼핑몰의 이름이 쓰여졌으므로, 남은 장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레이디 카디건 1. 니의 구속tt 루이

 

비가 내리는 마스크걸이 달콤한 바이올렛 니트코트는 더 밴딩 청바지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큰 급여 긴팔롱원피스 목도리 네크라인이 있어요

탑 슬리브의 5부이므로, 장기적인 T-매끄러운 슬링백 t-매끄러운 t-매끄러운 또는 롱슬리브티셔츠 니트 테디 탑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좋기 때문에 부드럽지 않기 때문에 처음으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쉽게 할 수 있으므로 열린 숨겨진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어요.모든 버튼을 잠그고 벨트로 코디했어요.

그것은 옷을 입을 수있는 좋은 장소이기 때문에 두껍고 뜨겁어요.

세트 포인트가 아니라 겨울 철에 뜨겁게 만드는 여성의 색상으로 구매해야 했어요. 그것은 강한 느낌.

그것은 긴 두개골이며 167 규칙 모델과 엉덩이를 덮었으며 작은 le깅스 ()

그것은 작은 드레스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하나의 크기는 모든 사람에게 맞는

 

여자 가디건 2. 비 카디건의 데일리 메일

 

가디건은 분산되어 있으며, 가을의 겨울에패턴 가디건을 심플하고 무늬가 없는 드레스를 입고 있어요.

가디건은 봄, 가을, 와인, 멀티 와인, 와인, 민트등 다양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그것은 모두에게 맞는 크기이에요.

 

여자 가디건 3. 안에 바비 로렌

 

무역과 같은 독특한 가디건 이벤트와 다른 기본 가디건봐요 두꺼운 장비로 가득차 있으므로 겨울까지 는 그렇게 하기에 좋은 장소이에요.

네크라인과 클로저디테일이 강조되어 있어, 슬림한 드레스나 베이직 티셔츠와 도래했어요.

훌륭한 여성이지만 특이한 점퍼가 겹쳐져 있어요. 오랜 시간 동안

매우 드문진실로, 따라서 그것은 가치가있어요.

봄이나 가을에만 할 수 있는 훌륭한 일이에요.

그것은 모두의 세 남자이며 크기는 모두에게 맞는 크기이에요.

 

여자 가디건 4. 핀치빌의 밍크 포옹 가디건

 

두 줄로 두 줄로 자른 두꺼운 테디 베어로 밍크 드레스를 입고 부러워하지 않고 뜨겁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가디건이에요.

매년 사랑받는 울카디건은 함께 일하도록 설계되었어요.밍크 퍼가 돋보이며 매력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더했어요.

소매와 헴에 아름다운 서정적인 쉬머가 있는 부드러운 모피 카디건으로 아름다운 롤 볼이 특징이에요.

앞면의 슬림하고 광택있는 안감과 테두리 원은 깨끗하고 세련된 글로벌 디테일로 숨겨져 있어요.

spr 동안 엉덩이를 커버 파운데이션의 길이섹시한 지갑, 스커트, 레깅스 등에 좋은 그것은 반지 포옹 테디 가디건이에요.

 

여자 가디건 5. 앨리스의 아홉 천사의 프릴 카디건

 

가디건은 로맨틱하고 컷과 함께 티셔츠나 블라우스 넥 라인에 적합했어요.

대신, 쌀쌀한 나일론 블렌드로 쌀쌀한 메인 가디건에 대해 약간 개인적이고 여성적인 가디건을 만들 수 있어요.

그것은 날씨의 좋은 층이며, 골드 버튼 스팽글은 당신에게 완벽한 가방에 대한 전반적인 감정을 제공했어요.

신축성 있는 시보리를 입기 쉽고 소매 뒷면의 완두움에 신축성이 있어 스커트, 지갑, 의류 스타일에 적합했어요.

블렉, 레드, 아이보리, 아이보리 사이즈, 모든 사람에게 어울리는 사이즈의 세 가지 색상으로 좋은 점이에요.




'시현K이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롱슬리브티셔츠 빨간사춘기  (0) 2020.10.26
밴딩 청바지 밴딩  (0) 2020.10.26
만나다 와이키키  (0) 2020.10.25
후리스 할 NEWTOWN  (0) 2020.10.25
여성 경량패딩  (0) 202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