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후리스 할 NEWTOWN

시현세상 2020. 10. 25. 12:16



그는 이전에 잠시 시드니를 방문하기에 합당한 도시로 뉴타운에 물개쿠션 대해 게시했어요

 

그 이후로, 나는 잠깐 뉴타운 역에 면도기 왔다

 

나는 멋진 가방을 판매하는 가게를 KF94마스크 지나가서 전망이 좋은 가게를 보았어요.?

그래서 서둘러 거리로 우연히 발견되어 사진을 찍었어요

나는 떠났어요 하

호주의 크로스 신호는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요

파란색 표시등이 약 5초 후리스 지나면 빨간 불이 깜박이는 것 같어요

Hah

 

나는 횡단 보도를 건너 와서 내가 지나가는 것을 보았어요.

맞아요(=`ω´=)(=`ω´=)(=`ω´=)(=`ω´=)(=`ω´=) 그들 모두 헤드셋 아름다운(=`ω´=)(=`ω´=) 후리스 (=`ω´=)

 

데모가 있는 것 같어요.서점에서 볼 헤드셋 수있는 호주 건물 책의 새로운 건물.

이 곳은 머물 기 유아 할로윈 의상 좋은 장소이에요

 

지나가는 자동차의 일러스트도,

조지 스트리트 홀

정말 이국적인 것이에요.

이그조티크 하

영화봐요 국제 적인 영화에 가만 대하지만 입에 면도기 달라붙어요

 

공동당신은 조금 더 도로에 갈 것이에요, 당신은 몇 가지 좋은 낙서와 머스탱을 여성 경량패딩 찾을 수 있어요

스콘은 죱 사진을 찍어요

"( ????? ) 유아 할로윈 의상 ( ????? )( ????? ) 좋은 곳

클릭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패션 테러리스트 수

잘 입은 후 열 컷 KF94마스크 (나는 따뜻한 옷이 없어요 여성 경량패딩 ...) 작업 월 형제와 함

저는 "집에서 엄마의 옷같아요." 하고 말했어요

이 것을 듣고, 당신이 뭔가 서둘러 착용하는 경우, 당신은 머물 수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이에요

그래도 옷이 없어요

 

그래피티 그림은 매우 높어요(=^ ? ^=)(=^ ? ^=)(=^ ? ^=)

멀리서도 멀리서 물개쿠션 그를 보는 것은 너무 이상했어요.

그 중 하나는 피카소와 샤갈이에요.

 

아파트먼트 스코르 1000아니면 멜버른의 호시에 레인(Hosier Lane)의 그래피티가 많은 거리 그 이상이에요???????????????

 

마치 외부의 액자들을 보는 것과 같어요.

및... 테이저와 함께 당신에게 작업을 주셔서 감사했어요⊂( ̄(?) ̄)⊃

 

조금 더 가서 귀여운 전신주를 발견했어요( ????? )

왜 그런 신발을 끊었나요? 나는 그것을 몰라요...

아( =ノω?=) 호주는 모든 것에 관한 것이에요.아름다운 힘( =ノω?=)

완전한 참신함

우리 나라와 같은 구체적인 기둥은 없어요.

그것은 모든 나무, 그래서 정기적으로 극을 관리 하기 위해 밖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우리는 또한 당신이 아직 확실하지 않도록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까( =ノω?=)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나는 철문을 통해 카메라를 밀어,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영화 '위대한 유산'에서 집의 분위기였다.

그것은 묘지였다.

가게는 월요일이나 밤에 문을 닫았지만, 무인 것 live.It 좋은 장소이에요.

 

방은 매우 크고 편안했어요.

 

좋은 카페 메뉴, 가구 마가진과 밝은 셔츠 하하

하와이에 가면 남자친구를 차려입고 충동적인 하하 샷을 찍고 싶어요.

나는 삐걱 거리고 있었고 나는 날아갔어요.

혼자서 빵만 상상해 보세요.

 

다시 한번 멋진 그래피티에 감탄.

특이한 상점을 발견하세요.

 

숨을 쉴 때나는 그것이 스레드를 판매하는 가게라고 생각했지만, 표지판을 보았을 때, 나는 집 버튼 하하를 보았어요.

그리고 다시 나는 내 눈에 많은 버튼을 얻었어요.

 

영화 "벤츠"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가요.

 

그리고 그날 많은 영화를 기억했어요.

 

가게 끝까지 가기언니와 나는 입이 조금 지루했기 때문에 피시 앤 칩스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가게 밖에는 손님이 몇 명 있었어요.

 

최근에, 우리의 상사는 새로운 카페 업데이트와 메뉴를 추가.

나는 생선과 칩을 먹고 정말 좋아요.

 

내가 에 디드 피시 앤 칩스는 달랐다.

그래서 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요.또는 요즘 피시 앤 칩스.

이날도 마찬가지였다.

 

여기에 피시 앤 칩스는 매우 저렴이 내가 예상했던 것봐요 맛있었어요?????

사진은 휴대 전화로 찍은 아직 촬영되지 않았어요.

 

피시 앤 칩스를 먹은 후, 영화의 시간이 오고 우리는 영화에 다시 있을 거야.

우리 영화는 4시에 시작했어요. 그래서 사람이 없었지만, 나는 영화를 보았고 그 남자는 바빠요(=^ ? ^=)

호주에서도 프리미어리그는 하나봐요 낫어요.?

나는 레지스트리 검사를 보았어요.

 

대단하, 그것은 미친 맥스이에요( =ノω?=)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어요는 소식을 들었을 때 보러 갔어요.

왜냐하면 나는 행동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나는영화를 본 후 먼저 ebe.

 

하하에게 맞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처음부터 실행했어요.

하하 분노의 길은 거대한 달리기라는 자막

그것은 행동의 끝과 같어요.?

그러나 나는 조금 다시 보여요.

 

시간이 걸릴 줄은 몰랐지만, 이 이야기에 대해 좀 더 설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흥미 롭어요???????????????

 

영화에서 6시가 지나고 뉴타운에서 어둠이 떨어졌어요.

 

배가 고프고 언니와 함께 집에 가요.

뉴타운을 처음 방문한 것은 매우 즐거웠어요.

 

나는 대가로 여행해요??? 권장??????




'시현K이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가디건 5가지 긴팔롱원피스  (0) 2020.10.26
만나다 와이키키  (0) 2020.10.25
여성 경량패딩  (0) 2020.10.25
유아 할로윈 의상  (0) 2020.10.25
KF94마스크 분진마스크 생활과학상식  (0) 202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