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방제 태양광 드론활용 나섰다 드론으로 KT 거창군 관리 무인방제 발전소

시현세상 2020. 11. 17. 23:0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2018. 비닐하우스 유동팬 7. 30. 164

DJI Ma 비닐하우스무인방제 Vic 안개분무 Pro 접이식 비닐하우스 유동팬 드론의 무인자동방제기 후속 자로부터의 추가 정보가 영국에서 포착되었어요

드론 전문가인 드론 DJ는 2015년 3월 28일 영국 전자 지붕형환풍기 체인 아르고스 카탈로그에서 마직 2에 대한 보고서를 공유했어요

Ma Vic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2는 1인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CMOS 온도하강팬 이미지 센서가 장착된 마직 2 무인자동방제기 프로와 24mm~48mm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광학 줌을 지원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Ma Vic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2 Zoom"의 두 가지 방법으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제공되오

일부 사양은 이전 사양과 비교하면 개선된 것으로 설명되오

이달 초,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사진의마직2가 유출되고 모듈 교체 카메라로 투입하였고, 재형 수동식 짐발 누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가능성이 제기됐다

이 누출의 정보를 생각할 때 모듈 교체가 아닌 두 모델이 실행할 수 있고 이동식 손 짐별인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어요.

KT는 무인방제기시스템 27일 KT 구로지지점에서 태양광 발전소 관리 운영(OM) 서비스인 '기가에너지 젠'을 출시했어요

kt의 지능형 에너지 플랫폼인 온도하강팬 KT-MEG는 태양광 설비를 농약 무인방제기 구축할 뿐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아니라 에너지 생산 관리 시스템이에요.또한 실제 운영 및 제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했어요

KT는 드론 서비스를 향후 오류 진단과 뉴스 결과 발생등 가능한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경남 거창시는 7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25일 드론을 이용해 서쪽을 포함한 3개 지역에서 쌀 해충이 있는 무인 항공모함을 128헥타르로 안내했어요

무인 항공기는 마을의 430 헥타르 쌀 재배 무인방제기시스템 지역에서 쌀을 안개분무 재배하고자하는 농민을 대상으로했어요

무인 항공기(드론)의 대여비를 전액 지원하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농약 비용은 농부들이 부담하는 프로젝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