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카시아 히오스 공략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1. 17. 23:03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세계의 돌을 파괴한 후, 젊은 아마존 전사 카시아는 많은 변화를 겪었어요

그는 증오와 두려움, 파괴가 성소를 위협하는 것을 보았고, 아스카리돌 부족이 다가오는 어둠을 하우스유동팬 극복하기 위해 군대가 필요 하라는 것을 깨달아요

카시아는 이제 전사 훈련을 무인자동방제기 감독하는 부족의 여인이 되었어요


2017년 비닐하우스무인방제 4월 5일에 추가된 온도하강팬 카시아는 전 영웅인 Probius가 대부분의 비판을 받았던 날에 갑자기 Hus에 비닐하우스 유동휀 합류했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너무 나쁘게 비닐하우스 운반구 보였던 무언가를 RAI

일반적으로 블리자드가 의도한 아마존의 진품 이미지는 재블린이 사용하는 창 에어포그 영역으로 여겨 되요

그래서 디아블로의 울타리와 이미 아마존 지붕형환풍기 스킨로션을 가지고 있는 노바 3의 이미지를 오버레이 하지 않고 비닐하우스유동팬 출판되었어요


산 투아르족 남부에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스코포스 제도의 여성만을 전사로 사육하는 나라가 있어요

그는 키라 무인방제기 여왕을 중심으로 정글에 국가를 설립, 왕국 스코포스는 성역에 들어간 악마를 물리치기 위해 전사인 아마존을 먹이었고, 아마존은 농약 무인방제기 어린 전사로 안개분무 성장하여 성소를 다시 침공했어요. 그는 비닐하우스 유동휀 디아블로와 그의 형제들을 없애기 농약 무인방제기 위해 서쪽으로 무인자동방제기 여행하기로 했어요


팬 에어포그 아트 소스 https//www.diabloii.net/gallery/showphoto.php/photo/11964/title/amazon/cat/55


아마존 디아블로의 작은 언급이 있어요. 3

플라야 아 벤투라 모두에서 티라엘과 로라스타 나르는 탐험가들의 소식을 알고 싶어요고 말했어요. 아마존의 고향인 스코포스까지

디아블로 3에 추가된 하우스 무인방제기 악마 사냥꾼은 종종 아마존의 능력을 갖추고 있지만, 출생은 완전히 달라서 아마존을 상속하는 일은 실제로 일이에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3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비디오 소스 https//www.youtube.com/watch?v=rgIErfn9QK


우리는 일반적으로 DIA 2 아마존을 아치형 활 영역으로 생각하지만 DIA 2의 개방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볼 때 아마존은 시작

블리자드는 원래 아마존의 이미지가 창 시설하우스 유동팬 창이라고 생각했지만, 2일에는 소모품이었고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통계를 얻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었어요

오히려 라이브 액션 트리는 가장 강력한 Poe, 시설하우스유동팬 PVP 또는 아마존을 맛본 시설하우스유동팬 가이드 화살이라는 사기의 최후통첩이었어요.


카시아는 분류및 살인자이지만, 그는 실제로 시설하우스유동팬 근접 살인자처럼

장거리 살인자의 가장 짧은 범위에서 적과 높은 근접 피해에 더 빨리 초점을 맞추고, 아마존은 그들을 보고 일반 고유 딜러처럼 그들을 놀라게 근처 딜러의 강한 그림을 가지고있어요

그러나 단일 트랜잭션의 이미지가 혼합되고 거의 확장되어 무인방제기시스템 트랜잭션의 장점과 거의 부지런함이 모두 있어요는 것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긍정적으로 비닐하우스 유동팬 알 수 있어요


Cassia는 장거리 유통 업체이지만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인근 딜러와 동일한 작업이 필요했어요


캐시ia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또한 바닥 유통 업체 및 기술 유통 업체의 이미지를 동시에 공유했어요

Cassia는 1.33의 하우스유동팬 평평한 타격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다른 플랫 딜러봐요 시설하우스 유동팬 빠르며 공격하기가 매우 이상했어요

무인방제기 그러나, 시설하우스 유동팬 기술 손상은 파고에 만 있는 경우, 그것은 파괴 될 수 무인자동방제기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찌르는 것으로 생각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수 하우스 무인방제기 없어요

당신이 카시아의 유통 업체의 이미지를 보면, 당신은 그가 반 비행기 시설하우스 유동팬 딜러것을 볼 수 있어요, 그는 딜러 거래를 차단하고 적을 복구하기 위해 빠른 히트 착륙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 된 무인방제기시스템 개념


Cassia는 바닥 무인방제기시스템 유통 업체의 치료를 온도하강팬 차단한 다음 거래를 불고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전문이에요


카시아에스토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장점은 시설하우스유동팬 다음과 같어요


1.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높은 플랫 타격 피해 및 피해 점

2. 유통업체에 대응할 수 있는 능

3. 원격으로 및 필드 근처 유통 업체의 능력에 평

아마도 의 이미지 하이브리드 킬러는 비닐하우스 유동휀 영웅을위한 최선의 선택이에요

처음에는 짧지만 평평한 서브 비닐하우스유동팬 딜러로 무인자동방제기 플레이하는 등 유동적인 실력을 과시할 수 있으며, 중반부터 후반기까지 강력한 스킬 손상으로 무인방제기 팀을 장악하여 무인자동방제기 팀의 힘을 장악할 수 있어요


Cassia는 서브 셀러및 기본 유통 하우스 무인방제기 업체역할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카시아는 다른 어떤 것봐요 비닐하우스 운반구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에로

플랫 딜러이자 스킬 딜러로서, 평평한 손상과 기술 피해를 모두 줄이는 재능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선택하는 영웅들은 생각봐요 약했어요

단일 딜러와 인근 딜러로서의 정체성 때문에 멀리서 짧은 거리에서 쉽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공격할 수 있어 무인방제기시스템 적을 공격하기 쉽고 비닐하우스 운반구 체력이 낮기 때문에 죽어요

그래서 때로는 더 지붕형환풍기 다양할수록 더 많은 단점이 있을 수 있어요


카시아는 거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인근 딜러와 단독 대리점 농약 무인방제기 모두의 단점


현재, Cassia의 인식은 적어도 카운터 컬렉션 또는 카운터 딜러를 위한 대체와 같어요

Cassia는 다른 유통 업체로서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주요 유통 업체로서 잘 비닐하우스 유동휀 할 수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으며 기술 무인자동방제기 간의 시너지 효과는 매우 좋기 때문에 프로 하우스유동팬 게임에 출연 할 수 있어요

카시아는 분명히 강력한 영웅이지만, 그는 장거리 하우스 무인방제기 딜러의 차량을 가진 클로즈업 딜러라고 믿고, 탐욕, 공격, 기회를보고 동시에 옷을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벗고봐요 더 비닐하우스유동팬 인내심이 있어요. 당신은이 필요했어요


리밍은 기술 딜러이며, 안개분무 온도하강팬 카시아의 능력은 별로 작동하지 않으며, 카시아가 좁아진 거리를 통과하기 위해 순간 이동을 사용하기 때문에 카시아에게는 꽤 짜증납니다

카시아는 바닥 딜러에 대해 그렇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잘 보이지 않어요


(..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사실 리밍은 더 죄가 있지만 겐지 앞에서 카시아의 비닐하우스유동팬 아파트는 회복될 수 있어요

또한 겐지는 더 긴 평면, 기술 범위 시설하우스 유동팬 및 훨씬 더 나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카시아를 다루기가 매우 쉽어요


말푸리

자연의 뿌리의 범위는 크게 카시아의 경로를 방해 너무 넓기 때문에 카시아가 근접 공격을 시작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어요


나지

나지보는 기술 딜러이에요. 이는 에어포그 카시아의 힘을 크게 줄여줘요

여기, 시체 거미와 거대한 두꺼비는 기술 손상과 매우 강력한, 지붕형환풍기 그래서 카시아는 무력해야했어요.?좀비 벽은 모든 원수 또는 무인자동방제기 동맹국에 성가신, 그리고 카시아는 좀비 벽을 교차 할 수있는 방법이 없어요, 그래서 한 번 일어날 수 없어요

군인에게도 마찬가지이지만 좀비의 벽에 적을 공격하려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하면 행동하지 않고 좀비 벽 주위를 움직이게 되요.어떤 기술에 대해 있는지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


아서

그는 처음에 안개분무 평평한 거래 또는 기술을 가지고있어요. 또한, 당신이 Arthas에 접근하는 경우, 기회는 트랙으로 돌아와 얼음 오리와 서리의 버스트에서 죽을 거에요

우선, 하우스유동휀 유조선은 나중에 명중 하나이에요

해외에서는 최전선에서 녹는 것이 목표이에요.?


(특성) 공격 지붕형환풍기 중

탈것 지붕형환풍기 없이 이동하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동안 물리적 갑옷이 65% 증가했어요.정상적인 영웅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65%까지 교육했어요


어떤 MountCassia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실버로 이동하여 즉시 활성화 할 수있는 독특한 하우스유동휀 능력이므로 에어포그 발사를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계속하도록 무인자동방제기 강요받지 않어요

Cassia는 원격 유통 업체이지만, 지붕형환풍기 그 범위는 지붕형환풍기 크게 인근 유통 업체에 대한 심각한 문제인 항목시 공격의 위험을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줄일 수있는 인근 딜러로 무인방제기 이동하기에 너무 짧아요

이 독특한 하우스유동휀 능력 때문에,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c카시아에 관해서, 베팅은 안전한 상황에서 가능한 한 제한되어야하며 무조건 이동 샷을 만드는 연습


공격 항목은 영웅 피해를 줄일 수 있지만 하수인,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용병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및 시설하우스 유동팬 포탑의 손상을 차단하지는 않어요

당신이 성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선택하지 않는 한 특별한 때문에, 온도하강팬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당신은 영웅 이외의 적에 올 때 움직이는 샷을 할 필요가 없어요


(Q) 패킷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분

가지치기와 창을 던져183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4.5%)을 다루는 패키지의 r 첫 번째 적의 공격피해

지붕형환풍기 랜스 스트라이크는 183개(4.5%)를 상대하는 두 가지 지점으로 나뉩니다. 길을 따라 적에게 피해를 줘요

마나 30 쿨다운 4


피치를 캐스팅하고 때빔은 양쪽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90% 각도로 나뉘어 져 있어요

손상은 나쁘지 않으며 범위는 딜러의 안개분무 수준만큼 길기 때문에 하우스유동휀 찌르기에 적합했어요

양쪽에 번개 뿐만 하우스유동팬 아니라, 디 디를 사용할 수 있어요.하수인과 포탑을 조금 더 빨리 제거하기 위해 피해를 입히는 비전

기술이 조금 좁기 때문에 적응하기 위해 약간의 연습이 필요했어요


(W) 농약 무인방제기 눈부신

0.5초 후, 대상 영역의 맹목적인 적을 2초 동안 처치했어요.?지속 효과 맹목적인 대상에 20%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어요.

마나 70 쿨다운 15초


카시아는 안티 셀러가 될 수있는 이유이에요.

실명 효과는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영웅이 있는 경우팀원들에게 블라인드 효과를 주면 Cassia.Up을 선택할 수 있어요.

두 명이 있어요면 죽을지 알 수 없지만, 이 능력은 적을 눈멀게 할 수 있지만, 기술 범위는 약간 모호하고 기술 지연으로 인해 목표와 일치가 어려워집니다.

이상적인 용도는 친구 영웅이 묶여있을 때 다른 영웅의 실명 능력으로 적을 공격한 다음 극적인 타격으로 그를 공격한 다음 그와 같이 공격하여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에요. 눈부신 빛에 눈멀게.

추가 피해는 또한 평평한 심장 박동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카시아 바닥에 적용되요.


(E) 날뛰기

적에 대한 요금 및 거래 81 (4%) 1.5초 동안 0.25초마다 손상되요.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마나 40 쿨다운 8초


적을 조준한 다음 카르텔을 앞으로 향하여 468(4%)의 상당히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실명 효과와 결합하면 축적 할 수 있어요.r 충분한 피해 안타라는 539 (4 %).

당신이 기술 딜러라면, casia는 가장 중요한 기술이에요.

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고 처리하는 마무리 기술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어요.

피해의 절반만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수행되요. 그러나 디스크가 너무 나빠서 피사체에 의해 한두 번 절단되요.

단점은 소란을 사용할 때 1.5 초 동안 일시 중단되어 활성화되지 못하게되요는 것이에요.또는 독특한 기술.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소란을 사용하고 실수로 또는 그냥 그것을 모르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고유 한 능력을 활성화하지 않고 녹기 쉬운으로 마무리 스트라이크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사용해야했어요.


(R1) 번개 구

적 영웅에게 번개 구체를 던지지.

번개 구는 카시아나와 다른 적 영웅을 상대로 최대 6회 반송되어 187명(4%)을 받았어요. 적을 공격할 때마다 피해를 줘요. 다.

마나 시사용 대기시간 60초


이것은 하늘의 분노이에요( ????? )


그것은 원본에서 찾을 수없는 기술이에요.

사용시, Kasia 자신과 적영웅을 튕겨 나오며 피해를 입히는 번개 구체를 소환하세요.

바운스 범위는 좁지는 않지만 적이 부착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어 큰 효과가 있을 수 있어요.

돌이켜 보면, 두 명의 적이 있는 경우 당신봐요 더 강력할 수 있지만, 두 명의 적이 있어요면 624(4%)를 가해질 것이에요. 에미 손상당신이 낮은 저항적 인 적이라면, 당신은 단지 죽은, 그래서 그렇게 할 것이에요.

또한 일대일로 사용하고 카시아 자신에게 반송 할 수 있으므로 전체 히트를하는 것이 좋지만 624 (4 %)만으로 가능했어요. 피해, 카시아 자신은 그들을 눈멀게하고, 샷을 이동하고, 그들을 공격하여 대상 영웅을 죽일 수 있어요.

번개 구는 또한 실명으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줘요.


(R2) Valkyrie

발키리를 소환하여 그에게 돌아갈 수 있어요.0.75초.

발키리가 234명(4%)을 입히기 위해 창으로 돌아온다. 첫 번째 적 영웅을 공격하고 기절한 다음, 그를 데려온 후 0.5초 동안 세나스를 기절시니다.

길을 따라 다른 사람은 적 영웅이 다시 밀려있어요.

마나 시사용 대기시간 60초


도움이 필요해요.

자매님, 여신의 창이 내려???


적 영웅이 궁극의 최대 사거리를 맞히면, 그는 영웅을 기절시키고 그를 향해 그를 끌어들이에요.

프로폴리스블리자드는 적 유조선에 맞서 반격할 수 있는 약한 건강 상주 딜러를 끌어들이고 있는 것 같어요.

카시아 자신은 선미가 없기 때문에 선미 기계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어요.

문제는 적들이 완전히 압도되지 않는 한이 궁극적 인 지연이 너무 길어요는 것이에요, 거의 발키리에서 당신을 잡을 수 없어요.

단점은 발키르에게 피해를 입혔더라도 동맹국과 카시가 탈출하거나 살아남을 수 있어요는 것이에요.그들은 제대로 처리하지 않어요.

여기, 길을 따라 벽이나 지형에 잡힐 경우, 궁극적 인 의지가 취소되요 (...) 최종 처벌은 너무 큰 것이에요.

그래서 선발율이 매우 낮어요.

그냥 원본처럼 발키리를 소환.


날뛰기 보강 트리

레벨 1

레벨 4

레벨 7

레벨 10

레벨 13

레벨 16

레벨 20


패키지 스트라이크

거머리의 반지

바느질

번개 구

공격

칸파 (칸파)

무한 번개


이것은 특성 트리 q이에요.그는 기술 딜러로 카시아를 사용하고 싶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시아의 바닥은 매우 강하며 무시해서는 안되요.

특히 1레벨에서는 팩 스트라이크 특성을 사용하기 쉽고 피해 증가 기대치가 가장 높기 때문에 이미 1레벨부터 플랫 보강에 배치된 옵션의 압도적인 수를 생각할 수 있어요.


전체 소란은 레벨 7에서 시작되요.

날뛰기는 에 추가 할 수있는 최종 기술이에요 체력이 50% 미만인 적. 피해를 입은 솔기는 적의 마무리를 더욱 강화했어요.

물론, 당신이 바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당신은 여전히 소란을 말하고있을 거야.

블리츠 레벨 13은 모든 것에 맞게 소란의 지속 시간을 0.5초 로 늘렸어요고 가정하면 33%의 엄청난 피해증가를 보여줘요.

마지막으로 레벨 16을 선택하면 공격할 때마다 피해가 3% 증가하므로 Adm을 사용하면 즉시 처치할 수 있어요.

때문 소란스럽고 재능의 시너지 효과가 매우 커요는 것은 가장 인기있는 재능 트리이에요.

당신은 가까이 있어 어쨌든 적을 공격해야했어요. 궁극은 번개 구로 이동하는 좋은 방법이에요.

번개 구체는 레벨 20 최종 파워 업강제 적 산란과 한타 파괴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당신의 궁극적 인 강화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단점은 카시아가 약간 미아의 건강을 가지고 있어요는 것이에요.r은 근처 딜러로 사용, 그리고 소란은 잠시 동안 중지하고 공격을 처리, 공격 정지가 트리거되지 않기 때문에 사망의 기회를 증가.

모든 레벨 4 재능은 카시아의 생존과 관련이 있으므로 카시아의 방어를 개선할 수있는 적절한 재능을 선택할 수 있어요.

거머리는 일반적으로 실명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건강을 회복하는 재능을 선택했어요.

그러나, 만약 팀원은 실제 영웅일 뿐만 아니라 상당한 위험을 감수해야 했어요.

그들 대부분은 라인업에서 하수인을 눈멀게하고 타격을 악용하여 신속하게 회복하는 수단으로 사용되요.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적을 빨리 명중 영웅이라면, 고래 만병 통치약고려.

그러나, 건강의 양은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최소한의,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가 한 것을 고려 떨어져 더 나은해야 더 많은 생존력을 얻을 수 있어요.


플랫 틴 보강 트리

레벨 1

레벨 4

레벨 7

레벨 10

레벨 13

레벨 16

레벨 20


패키지 스트라이크

거머리의 반지

전쟁 여행자

번개 구

마비의 번개

싸움

무한 번개


이것은 장거리 플로어 딜러로 카시아를 사용하고 자하는 재능 트리이에요.

사실,이 특성 트리는 소란봐요 더 많은 피해를 가지고 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즉각적인 치료를 개선하고 전자 를 부드럽게 할 수있는 경우소란을 강화하는 동안, 현재의 재능 나무는 적에게 지속적인 치료와 건강을 많이 필요로할 것이에요.


레벨 1 번개 스트라이크 외에도 플랫을 업그레이드하는 특성에는 레벨 13, 번개 가루 및 레벨 16 억제가 포함되요.

마비 번개의 FourSello는 번개의 분노를 강화 하는 재능, 하지만 그것은 레벨 16 카시아 그녀의 큐에 대 한 cc를 유지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격투 시너지 효과Nta.?레벨 7 워 트래블러는 비행기와 움직임을 계속 불어 계속하는 Flatil Cassia를 쉽게 만들어 협상하고 탈출하는 데 적합하므로 정기적인 공격 정류장에 있는 경우 더 빨리 탈출할 수 있어요.


단점은 당신이 이것을 얼마나 하든, 카시아의 불가피한 범위 순수 한 유통 업체로 시아의 사용은 상당한 한계가 있어요는 것이에요.

연이 아무리 좋은, 모든 유통 업체가 있기 때문에 카시아는 손상되요 카시아봐요 더 긴 플랫 레인지.

예상 피해가 높더라도 카시아를 다룰 위험이 너무 높어요.

물론,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라면 그런 것은 없어요.

그런 일이 일어날 까요( ????? )


패키지 히트 보강 트리

레벨 1

레벨 4

레벨 7

레벨 10

레벨 13

레벨 16

레벨 20


레이

거머리의 반지

전쟁 여행자

번개 구

천둥의 하나님의 권능

관통

무한 번개


불타는 스트라이크 재능은 약간 증가하고 가치있는 재능 나무가되어요.

이전에는 13레벨의 대천사의 노래 재능은 거의 남아 있었지만, 그 재능이 1레벨로 옮겨진 후, 재능 선택의 자유를 더 많이 얻었어요.

물론, 그것은 여전히 우리가 연구 하는 기능 트리, 그래서 완벽 하지 않을 수 있어요.


카시아는 실명으로 순간에 최적화되어 있지만, 그 동안그리고 펀치 팩으로 짧은 샷이나 매우 짧은 샷으로 서로를 공격하려고했어요.

그리고 단거리는 적을 물리 치기위한 최상의 조건이에요.

이 때문에, 당신은 종종 번트 히트와 장거리 찌르기를해야하고, 번트 히트는 재능없는 찌르는 기술이에요,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평소 파고에 위협이 될 그것을 강화 할 수 있어요.

벼락 레벨 1 임무 재능은 번개 공격을 20 및 40 번 잘라, 피해를 감소또는 마나와 마나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더 자주 촬영 할 수 있도록, 2 충전 기술로 그들을 켭니다.

또한, 당신이 천둥 의 힘으로 적을 칠 때마다 대기 시간이 감소 13, 당신은 더 많은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레벨 16 침투와 결합하는 경우, 카시아의 찌르는 능력은 어떤 영웅봐요 더 안정적이고 위협적이에요.올페.?싸움과 비행기의 경우, 카시아의 모든 능력은 적에게 실명을 부여한 후 공격할 만큼 강력해요면 어떤 상황에서도 매우 위협적일 수 있어 덜 강력한 불의 불을 향상시키게 되요.?


카시아는 라인에 너무 가까워지지는 않지만, 그녀의 필사적 인 평평한 범위는 적들이 미니언을 쉽게 공격 할 수 있게했어요.

그래서 카시아는 줄을 서있을 때 다른 동맹국의 도움이 필요했어요. 다.

요컨대, 당신은 할 수 있어요근처 유통 업체와 같은 위치에 라인을 생각했어요.

적의 사거리 플레어 분노를 들여다보고, 팀원이나 팀원이 적선에 들어와 공격을 시작하면 눈부신 빛이 즉시 불어와 적의 체력을 폭발시키고 적의 건강을 계속 제거했어요.

적이 더 유리하기를 원해요면 소란을 과장하지 말고 팀원들이 살아 돌아오기를 기도하지 마세요 (...) 계수나무 그는 혼자서 용병 캠프에 가지 않지만, 그는 길을 잃을 eficiente.no.


당신이 카시아를 선택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에게 당신의 실명을 줄 수있는 또 다른 영웅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어요.

카시아와 팀원들의 차이점은 그녀가 실명을 줄 수 있어요는 것이에요.

카시아에 가해진 카시아에게 입은 피해는 카시아에게 매우 큰 피해를 주므로 전사나 반전사라면 정말 아프기 때문에 외출해야 했어요.

파에서빨리, 영웅이 팀플이 아니라면 팀원들에게 맹인 이름을 줄 가능성은 적지만, 영웅이든 더 높으면 카시아를 선택하려면 실명을 다치게 할 것이에요. 동해로 팀원이 한 명 이상 있어야 했어요.


물체 싸움에서 카시아는 뒤에서 팩의 분노를 계속해서 날려 버리고 들여다 보았어요.

적 앞대신 후방에 던지는 것은 팩의 분노를 갈라놓어요.또는 가르시아가 치유될 수 있는 환경의 손상.

객체를 캡처할 때 카시아는 움직일 필요가 없어요.

그러나 일시적인 전투를 위해 적 영웅과 맞서야 하는 경우, 물론 공격을 영구적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전진했어요.

팀원들이 적을 성공적으로 조립했어요면, 펀치라인을 사용하여 눈부신 빛을 날려 버리고 많은 적을 조종할 수 있어요.

일회성 쿠데타도 마찬가지이에요.

멀리서 조명탄을 발사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어요면, 적들이 쌓이거나 무력할 때 눈부신 빛을 발사하면 바닥을 날려버릴 수 있어요.

적들이 단합하면, 카시아는 적을 조종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와 하나가 되면 눈부신 불빛을 발사하고 번개 구체를 날려 적 들 내의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리람 구체의 효과를 제거하려면지불, 원수는 분산되요,하지만이 팀원을위한 좋은 시간이에요. 그것은 또한 카시아에 대 한 좋은, 그것은 티팅의 시작을 표시.

다시 한번, 당신은 흩어져있는 적에게 실명을 날려 다음 그를 내려 플랫 소란을 날려 수 있어요.?


정상적인 손상이 125에서 130으로 증가했어요.

눈부신 빛(W) 패시브는 맹목적인 표적에 대한 추가 피해량을 15%에서 20%로 증가시킵니다.

레벨 1 썬더볼트(Q)는 첫 번째 퀘스트 보상으로 75에서 100으로 피해를 증가시키고, 진정한 시야(W)를 제거하고, 대천사의 애국가(W)의 13레벨에서 이동하고, 맹인적을 상대로 각 정상 공격마다 3초에서 2초까지 의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