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설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철마 도시양봉교육 탐방기 소산마을 양봉학교

시현세상 2020. 11. 16. 21:3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부산 도시농업팀이 운영하는 학생 블로그이에요


이번에는 2017 부산시 양봉 비닐하우스 운반구 학교를 방문하여 안개분무 양봉 학교를 소개했어요


도시의 양봉 학교에 대한 간략한 설명해 드리겠어요

도시양봉장은 도시 양봉의 가능성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높이고 도시 양봉의 개발을 통해 농촌 공동체의 복원에 이바지하기 위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설립되라고요 했어요

양봉 학교이에요


장소는 286-4 (소산 세대 274) 부산의 한 온도하강팬 산인 웅천레이산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소 산악 마을은 하하 비닐하우스 유동휀 산맥에 있어요.

대중 시설하우스 유동팬 교통을 무인자동방제기 사용하는 경우 불편 할 수 있어요. 카풀이나 자동차를 이용해 주세요.


지도를 따라가면 시설하우스유동팬 "In 지붕형환풍기 the Scene"이라는 지붕형환풍기 아름다운 무인 카페가 보이에요/(? x ?)\ 성인 5,000원, 하루 종일 커피와 무인방제기시스템 차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스낵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가운 공기와 함께 상쾌한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추억이 될 것이에요


보시나요? 마운트 방지에서 무인 카페를 보는 것은 놀랍어요.집



귀여운 무인자동방제기 인형이 나를 맞이, 하우스유동휀 나는 모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카페에서 에디를 보고 하하.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숫자이에요

그것은 고립 된 시골이지만, 공기는 정말 분명해요, 응 나는 치유처럼 느낀다( ????? ) 아버지와 함께 소산마을에 오시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했죠 - 참깨 하하같은 작은 연못이 무인자동방제기 있지만, 봄이 되면 좋은 날이에요.? 긴 겨울이 지나고 마침내 다가오는 봄을 느꼈어요


이제 양봉 학교에 대한 전체 시설하우스 유동팬 설명해 드리겠어요


첫째, 당신은 당신의 차를 주차하고 마을 입구에서 도로 주변의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꿀벌에 의해 촬영 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제발 모자, 앞유리 및 개인 용 농약 무인방제기 수잔은 필수이에요


또한??? 화장실과 물 시설이 없어요

?? 휴대용 화장실 대신 휴대용 화장실이 있으므로 화장실을 사용하면 화장실을 사용할 비닐하우스 유동휀 수 있으며, 제1 하하에서 자란 지붕형환풍기 꿀벌에 의해 만든 꿀을 맛볼 수있는 다른 무인방제기 경험도 사용할 수 있어요


그것은 내가 비행 꿀벌을 볼 수 있었어요 양봉 학교 입구에 벌집이에요 - 나는 주로 곤충과 식물을 전문으로하는 대학생이기 때문에 내 주요 책에서 본 꿀벌을 볼 수 있어요

꿀벌이 귀에서 하우스 무인방제기 날아 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 무인방제기시스템 무서웠고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 비닐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하우스는 양봉을위한 모든 시설이었어요


부산 하하에서 양봉 학교를 열었으며, 오늘은 첫날이었기 때문에 입학식을 했어요


짜잔 - 양봉 학교에 의해 작은 교실을 허용했어요

많은 학생들이 이미 하하를 시작하기 위해 입학식을 무인자동방제기 기다리고 교실에 지붕형환풍기 앉아 있었어


부산양봉장 박민준 이사이에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당신이 강한 매니저라면, 당신은 아무 문제없이 양봉을 완료 할 수 있어요.나는 내가 할 수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황선자 도시농업본부장, 이신성태 선장, 산업유통센터,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부산시청 총괄매니저 무인자동방제기 등이 하하에 왔다


입국 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오리엔테이션은 또한 예방 조치와 제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제공했어요

이렇게 하면 양봉에 첫 걸음을 내딛는 분들이 쉽게 사용할 수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어요


양봉학교는 하우스유동팬 시작, 시설하우스 유동팬 하하로 구성되어 있어요고 했어요

이른 접근 방식이 있어요(=^ ? ^=) 커리큘럼은 ?? 기회가 깊어지지 않았어요

4월 1일부터 기본 프로그램의 10월 비닐하우스 운반구 21일은 약 6개월이에요

하하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질 것이에요

작년에는 아잔 마을이 아니라 다른 지방에 있었어요

공기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너무 지붕형환풍기 좋아서 서산 마을로 이사했어요


어째서????? 도움이 되었습니까????? 안개분무 도시농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멋진 기장 소산 마을에서 양봉을 하면 공기가 좋기 때문에 기대 수명이 1.5년 더 증가할 것이고, 하하가 믿거나 온도하강팬 말거나 말거나, 하가 소산 공기 조개 마을에서 양봉을 시도하길 바란다

더 많은 게시를 완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