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휀 반자동분무기 코로나바이러스 가정용 압축식 소독 자체방역

시현세상 2020. 11. 16. 21:31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자기 압축 방어 반자동 분무기의 코로나바이러스 소

2020. 3. 9. 161

안녕하세요

그는 비엔 해의 머리이에요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코로나바이러스 소독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자체 방역 압출식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전자동 수동분무기 한국비엔

새로운 회사는 모든 사람에게 거대한 비상사태가 될 정도로 하우스유동휀 설치할 수 있어요

언어 ?

인체에 해가 없는 할인을 보기는 고기잡이 어요

소비에서 많은 요청 우리가 신속하게 당신을 저장하려는 Rh

그것은. 시설하우스유동팬 너무 거대했어요?

그것은 별 시설하우스 유동팬 호위에서 뭔가를 해야 해요

고객 대부분은 3월 중순에 끝났어 요고 말했어요

어떤 머리와 머리

나는 ?

그래서 나는 꿀을 했어요


휴대용 분무기

대부분은 집에 스프레이가 있습니까

또한 칙칙이 또는 찍찍이 시설하우스유동팬 알려져.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그것은 스프레

당신은 당신이 오늘 집에서 방해할 때 그것을 지붕형환풍기 사용합니까

그것은 당신의 손가락을 다치게 하지 않아요

계속 내려받거나 지켜봐야 합니까

핵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조언 꿀벌


반자동 압축 분무기 2

장난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아닌가요

핵 원조 허니인사템


압축성이므로 펌프질할 수 있어요

먼저 압력을 채우기 위해 누릅니다


나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그것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압박감으로 가득 차 있어요는. 것을 깨달아요

아주 h 내가 탭에 온도하강팬 있을 때 나를 존중했어요

그런 다음 클릭하고 스프레이로 사용했어요

너무 쉽지 않습니까

나는 아픈 손이 없어요

반자동 압축 분무

그리고 또 다른 증분 리리오우스 일이 있어요

노즐은 광고할 수 있어요

"노즐 조정 가능"이라는 지붕형환풍기 단어는 설명될 때

밀봉할 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있어요

태양을 제공하는 하우스유동팬 진행 상

극단적인 lysis 살

당신이 읽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때, 스프레이로 비닐하우스 유동팬 뿌리는 것이 좋아요

그것이 원인이에요. y 스프레이와 함께 사용했어요


일단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바로 느낄 거야

그리고 신세계

반자동 분무기 노

기회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또한 2리터가 있어요


기술은 매우 쉬어요?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좋아요

그것은 빛이며 사용하기에 좋아요


쉽게 돌아다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수 있어요

이러한 결과는 집에서 사용되지 무인방제기시스템 않아요

우리는 사무실에서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그것을 사용하고, 우리의 농약 무인방제기 직원은 모두 adtudes이에요

구매할 수 있는 개인만 한정되어 있어요

↓아래를 클릭하여 구매할 수 시설하우스유동팬 있어요


고혈압, 에너지 분무기, 시원한 연단 팬, 임신 스프레이,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유료 장비, 내부 순환 확산

스마트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