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작되다 산림방제가 드론 무인방제

시현세상 2020. 11. 16. 21:2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산림 관리가 비닐하우스 운반구 진행 중이에요


2019. 3. 23. 153

4차 산업화의 출현으로 테러는 현재 산림통제지역으로 확장되고 안개분무 있어요


많은 유인 헬리콥터가 산림 통제에 사용되었지만, 의 응용 프로그램에 의한 다산의 농약 올해부터 는 작물 생산에 큰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되오 PLS (등록 무인방제기시스템 농약)


물 작품에 사용되는 하우스유동팬 농약이 현장에 흩어져 필드의 작물에 나타나는 경우, 그들은 폐기할 수 있어요

오스브 (주)누더기 헝겊도 시리즈 분야를 근절하기 위해서는 더 큰 사회적 문제가 있어요


이를 하우스유동팬 방지하기 위해 산림 서비스는 완충지대에 자산 드론이 하우스 무인방제기 있는 농지와 숲 인근 지역에서 100M를 제어했어요


보통 거리라고 했어요. 무인 헬리콥터의 비행 거리는 약 100m이에요

그러나 최대 소멸 범위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30M일 때 드론이 효과적으로 발산되는 것을 방지할 하우스유동휀 수 있어 고도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줄이고 풍속이 있을 때 이를 방지할 수 비닐하우스 유동휀 있어요. 2m / c 무인자동방제기 미만


조금 알려지지 않았지만, P30 시리즈(XAG) 지폐 무인방제기 이사(Jifeisa)는 산림 하우스유동휀 제어에 최적화되어 정밀한 제어를 무인방제기 가능하게 했어요


지폐 이 C2000 드론에 무인자동방제기 의해 지붕형환풍기 지적 연구에서 공중 관절의 하우스 무인방제기 지도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캡

스마트 XAG로 정밀한 항공 촬영 후 지능형 제어 드론 C2000, 제어 모델이 비닐하우스 유동팬 설계되고 lag Forest 제어의 P30 드론은 정밀한 무인방제기 공기 제어 제어로 수행되오


넓은 면적은 가능한 무인자동방제기 한 비행대에 의해 제어될 수 있으며, 오차는 cm 수준에서 정확하게 제어되요o RTS (실시간 여행 위치)에 의해 제어되기 때문이에요

RTK 방법으로 인해 고압 철탑과 지조 기반 위반이 없으며 정확하고 효과적인 제어가 편안할 수 있어요


올해는 산림 통제 현장을 쉽게 볼 수 있어요. 모든 지역에서 지폐 이 자율 드론 방어·All


전국 무인자동방제기 13개 기업이 한국 산림통제협동조합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시와 군에도 제단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통제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D의 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드론이 켜졌어요. 내부 통제 시장에서 질량, 하지만 지금은 성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붕괴했어요


정확하고 정확한 제어가 에어포그 중요했어요

적당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인칭의 시대는 끝났어요



올해 드론 제어 산업은 큰 차이를 만들 것으로 예상되오


과도기 비닐하우스 유동휀 동안, 좋은 정보를 배우고 미리 준비하는 상사만이 살아남을 것이에요

나는 당신이 손 드론의 제어 기술에 안개분무 충실하지 않기를 하지만 앞뒤로 이동하지 않아요


수동 기술만 자랑하는 여학생 플레이어를 얼마나 오라 제어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수 무인방제기시스템 있는지 분명히 말씀드리겠어요


올해는 통제를 시작할 때이에요

점차적으로 준비하고 후회 없이 1년을 만드세요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