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세계로 비상 무인방제기

시현세상 2020. 11. 1. 20:2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 ̄(?) ̄)⊃SEARCH_NEWS_CODE=2769102source=http//mail.naver.com/⊂( ̄(?) ̄)⊃n=1386666666015v=f


조종사는 탑승 없이 공중에서 비행할 수 있는 노숙자 공중 차량이라고 안개분무 했어요

우리의 기술로 개발 된 무인방제기시스템 비 공중 차량은 국내외에서 우수한 성능을 인식하여 글로벌 시장의 문을 강타했어요

저자 김석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어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리포트>날개, 작은 헬리콥터 점프 공기

한국 기업이 개발하지 않은 많은 목적을 가진 헬리콥터이에요

우리는 앞뒤, 오른쪽 및 하우스 무인방제기 왼쪽뿐만 에어포그 아니라 장소 여행에 할 수 안개분무 있으며, 현재 전국 농장의 공기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통제를 위해 24 대의 차량이 운영되고 있어요

3 주간의 전문 교육으로 운전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인터뷰>한혜단(실험트레이너) "일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매우 어려웠지만, 비정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헬리콥터를 더 잘 사용하고 싶어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나는 미래에 좋은 농업을 구축 지붕형환풍기 할 수 있어요." 헬리콥터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비디오 카메라를 장착하면 산불 모니터링 및 송전탑 관리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 9대의 차량이 무인자동방제기 중국, 지붕형환풍기 미국, 싱가포르로 수송되었어요. <인터뷰> 김만선(총괄매니저) " 농업뿐만 아니라 제조연구개발도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어요. 현재 당사의 드론 기술은 세계에서 7위를 차지하고 무인자동방제기 있으며, 연간 6%의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시장에서 리시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요. <인터뷰>구사목(한우연) "앞으로도 이 기술을 계속 개발해요면 드론 시장에서 최소한 세계 적인 리더십을 유지할 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있을 것으로 기대해요"고 말했어요. 우리의 기술로 비닐하우스 유동팬 개발 된 파일럿없는 항공기는 올해 7 조 원 글로벌 시장을 위한 주요 비상 사태를 준비하고 있어요

KBS 뉴스 김석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