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비닐하우스 무인방제기 출장중

시현세상 2020. 11. 1. 01:44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http://글로벌무인방제.com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안녕하세

 

"우리는 모든 생각을 자동화했어요.

 

그는 자동화 된 제어 상자에서 작업 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하나이에요

 

경기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경산(대구 옆)의 플라스틱 지붕형환풍기 주택과 온실용 관제박스 생산전문이에요

 

우리는 온실과 온실과 같은 제어 상자를 전문으로했어요

 

비닐 하우스에 들어가는 모든 제어 상자 (자동 스위칭 기계, 지붕형환풍기 자동 디스펜서 d전자 전송 액체, 자동 수탱크 수위 레귤레이터, 자동 온풍 컨트롤러 등

우리는 디자인하고 설치했어요

 

깨진 컨트롤 박스를 수정하고 불편한 컨트롤 박스가 업데이트되요

 

깨진 컨트롤 하우스 무인방제기 박스를 수정해야 하거나 깨진 컨트롤 박스를 하우스유동휀 수정해야 했어요

또는 무인자동방제기 기능을 업데이트하려는 경우 자세한 내용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알려주세요

 

 

 

같은 제목에 따르면 저는 현재 강원도 태백에서 출장중이다

 

이와 같은 훌륭한 프로젝트는 없지만, 비닐하우스 유동휀 우리가 작업해 온 것들과 약간의 차이를 얻고 있는 다양한 팀을 조정하고 있어요

 

첫 농약 무인방제기 번째 오는 에어포그 ( ????? )( ????? ) 낮동안 무인 레일 라디에이터의 안개분무 작동

 

전압 레귤레이터에 온도하강팬 약간의 무인방제기 문제가 있었고 부품을 교환하고 시설하우스유동팬 운전하려고 노력했어요

 

노즐은 누로 대체되었어요.내 유형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제어는 정말 좋아요

 

제어 후 뒷면에 명확하게 제어된 사진이에요

 

노즐의 하우스유동팬 압력도 증가하고, 무인 항공기는 조금?? 업그레이드를 통해 효율성이 상당히 시설하우스 유동팬 향상되었어요

 

이번에는 세 가지를 시설하우스 유동팬 모두 철거? 그것은 액체 기계되었어요 제어 상자이에요

 

태백 4개 건물 중 하나가 양유체에 문제를 일으켰고, 영장이었어요.ority는 그것을 처리했어요.

 

교반기와 액체 비율이 엔진에 의해 작동되기 때문에 작은 터치 업?????????? 그냥 당신이 그것을 사용 무인자동방제기 하려는 경우

 

오른쪽 상단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모서리를 보면 여러 비닐하우스 유동휀 스위치가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어요

 

Because the stirrer is used as an underwater engine, 안개분무 short-term detection detection detection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control detection was also installed

 

아직 라벨을 붙일 수 비닐하우스 유동팬 없기 때문에 텍스트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쓰는 것에 대해 조금 느껴요

 

이것은 온도하강팬 완전한 설치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사진이에요 ..

이 곳은 아직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모종이 아닌가요... 모든 창문은 닫혀 있어요

 

그래서..

 

외관은 한겨울에 낮은 제로 기후이지만, 여기에 온실이에요 ... 비닐하우스무인방제 45도 . 무인방제기 .. 흠...

3 액체 기계의 설치 및 수정에 대 한 일정 시설하우스유동팬 난 정말 내가 그것에 작업 하는 동안 사우나에 오는 아이디어를 좋아했어요

 

이 출장은 의 양과 관련하여 특별한 이벤트이에요.출장 중 돈

 

경남의 한 시골 집은 태백의 액체양기계를 성급하게 수리해야 만 했어요

 

회로는 완전히 개조되었으며... 타이머는 시그널링에 사용되요( =ノω?=)( =ノω?=) 에어포그 그는 타이머를 하우스 무인방제기 사용했어요

 

산업용 영어 전용 타이머봐요 사용하기 쉬운 매력적인 한글 디자인의 시그널링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배의 일부가n완전히 재배포되었어요

 

한국어로 모든 라벨을 가져 가라Me는 들어요

 

이미지는 여전히 레이블 앞에 있어요

 

모든 패널 스위치는 재배치되어 비닐하우스유동팬 완전히 다르게 사용되었어요

 

자동으로 구성되도록 설계되었어요

 

두 프레임에 대 한 작업... 태백에서 지붕형환풍기 쌀 화면을 들고 있는 동안. 무인자동방제기 . 지붕형환풍기 . 나는 그렇게했어요

 

당신은 하우스 무인방제기 농부를 신뢰합니까⊂( ̄(?) ̄)⊃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그는 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보내졌어요

 

또한, 시설하우스 유동팬 자질 있어요( =ノω?=)( =ノω?=)( =ノω?=) 많은 일들이 끝났어요

 

시간이 오면 다시 글을 쓰는 것을 즐깁니다

 

플라스틱 주택의 온실처럼 제어 상자가 필요한 경우, 우리와 헛간

기존 대시보드를 업데이트하려

깨진 컨트롤 박스를 수정해야 하는 무인자동방제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쿼리를 하우스유동휀 만드는 경우 프로덕션 프로그램은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약 2주 동안 방치하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했어



 

'시현천금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인방제기 좋은 입자  (0) 2020.11.01
주 시설하우스 초절전  (0) 2020.11.01
콩지원 안동농협현장  (0) 2020.11.01
무인방제기 남동구에서  (0) 2020.11.01
논산 시설재배 대상열기 속도 유동휀  (0) 2020.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