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인터뷰 2013 옴므 10 아레나 Shining Men 민호 유동팬

시현세상 2021. 1. 27. 00:0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축구 팬으로서 이번 시즌 유동팬 프리미어 리그에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어느 팀이 우승할 것인가? 무인방제기시스템 첼시. 아자르와 오스카를 보면 미친 듯이 보이에요

정말 잘하고 있어요

맨체스터 시티가 2위를 유동팬 차지하지 못할까요

매주 주말마다 모든 게임을 포장합니까? 거의 모든 것이 살아가는 것을 보세요

나는 내 휴대 전화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비닐하우스 유동팬 레코드 스트림도 볼 수 있어요

하이라이트도 참조하세요

 

며칠 유동휀 동안 샤이니의 세 유동휀 번째 앨범을 들어요

앨범 농약 무인방제기 c두 개의 CD

농약 무인방제기 18 곡

나는 초미립자살포기 당신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어요

팬들과 만난 지 5년이 지났어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해가 발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해' 앨범 콘셉트가 무인방제기 만들어졌어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앨범은 '당신에 대한 오해'와 '나에 대한 오해'였다

 

나는 내가 꽉 먹을 거라고 지붕형환풍기 생각했어요

오른쪽. 나는 보여주고 싶어요

우리는 이만큼 준비되어 있어요

 

세 번째 비닐하우스환풍기 앨범은 c이에요.그것은 아주 잘 지원되요

그러나 노래를 하는 팬들이 있어요

하지만 부끄러운 것은 앨범을 잘 만들었이라해도 비닐하우스 운반구 더 많은 관심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받지 못했어요는 것이었어요

팬들은 기뻐했어요

그러나 아이돌입장에서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아이돌 팬들은 유동에 있어요

그것을 도와줄 수 없어요

그것이 제가 잘 아는 회원들이에요

어쩌면 모든 우상이 지붕형환풍기 알고 순환팬 있어요

그런 면에서 우리는 이미 했던 것봐요 훨씬 더 애정이 많았어요

물론 세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번째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앨범

 

샤이니이다 팀 유동휀 en우상들 사이에서 매우 결점

어떤 무인방제기시스템 사람들은 "우상"으로 묶여 대응되요

그렇지 않어요. 프레임워크 로 쿨링노즐 인해 프레임워크 내에서 헤드가 되거나 프레임을 깰 수 있어요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 중 최고라고 말하고, 무인방제기 당신이 너무 공기순환팬 좋아요고 무인방제기 말했어요

그 유동팬 말을 들을 때마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야 해요고 생각했어요

우리는 이것을 했어요, 그래서 더 가자. 제 공기순환팬 생각에는

 

우상이 무인방제기 너무 많다

새로운 아이돌이 지붕형환풍기 나타나고 c를 볼 때 어떻게 지붕형환풍기 생각하십니까?그것은 해결

당신은 당신이 하는 일에 의해 동기를 부여 받을 무인자동방제기 것이에요

저도 역시

그들은 동기를 부여하고 더 잘하고 싶어

 

요즘 쿨링포그 가장 동기부여가 된 우상은 누구인가요

그러나 모든 신인 팀이 눈에 띈다

무대에서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공연하는 사람을 볼 때 나는 공기순환팬 알고있어요

아, 그건 순환팬 당신이 매우 어려운 찾을 수 있는 뭔가, 그리고 하우스 무인방제 뭔가 순환팬 당신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느끼는

 

나는 뭔가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자극하려고하지 않어요,하지만 난 공기순환팬 성가신 생각했어요

오, 그 진짜 신들, 발이에요. 헉

왜 커피를 떨어뜨리나요⊂( ̄(?) ̄)⊃ 나는 놀랐다

멤버 중 민호만은 연기에 적극적이다

그가 에어포그 가장 기쁜 것 에어포그 같어요

나 하하, 대중이 가장 좋아하는 얼굴인 것 같어요

우리 가운데

 

< > 최고의 팀에 대한 플레이"

연기를 비닐하우스환풍기 좋아하지만 앨범과 관련된 스케줄이 있기 때문에 준비할 시간이 줄어듭니다

 

아이돌 퍼포먼스의 농약 무인방제기 힘에 대한 논쟁은 항상 있지만, 민호의 성적에 대한 리뷰는 유동휀 나쁘지 않다

그것은 너무 좋은 칭찬이에요

 

하나를 모니터링????? 바쁠 때, 나는 단지 내가 어디에서 비닐하우스 운반구 왔는지에서 왔다

유용한 모니터를 원하는 경우

나는 내가 무인방제기시스템 말한 비닐하우스환풍기 것을보고 보고, 나는 그것을 다시 볼 거에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말을 했어요

민호는 샤이니에서 랩을 해요

이 역할에 변화를 주시겠습니까? 무인방제기시스템 나는 목소리로 유동팬 더 영향력이되고 싶어 ..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 하우스 무인방제기 탐욕이 있어요

나는 그들이 아직 나에게 보여 주었어요고 생각하지 않어요

일부... 모든 방법 ... 나는 l없이 쿨링노즐 내 첫 번째 출연을했어요준비

나는 그 때부터 몇 농약 무인방제기 년 떨어져 있어요

바보 무인자동방제기 같은 것 같어요

분사노즐 나는 유동팬 아무것도 몰랐고 내가 말한 비닐하우스 유동팬 것을했어요

 

5명이 팀이 되는 것은 하우스 무인방제 쉽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불쾌한 하우스 무인방제기 부분이 있으며,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은 다를 시설하우스 유동팬 수 있어요

서로 이야기하고 최고의 하나를 찾을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이 시점에서, 기자는 묻어요

"하지만, 멋지고 성가신 것이 비닐하우스 운반구 있습니까⊂( ̄(?) ̄)⊃" 따라서, 우리는 말할 것이에요

"D나는 그것을 얻지 못해요.

팬들은 아이돌이 회사가 말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하고 싶은 일을 하기를 원했어요

팬들이 이 바람을 가지고 있어요는 것을 순환팬 알고 계셨나요

내가 그것에 대해 들었을 때 내가 가장 먼저 생각 한 것은 이것이었어요

나는 내 견해를 더 표현할 수있는 곳으로 갈 것이에요

순환팬 회사에 생산자가 있어요

그리고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많은 것들이 있어요

이것은 그들의 지시를 따르는 첫번째이에요

우리는 우리의 무인자동방제기 견해가 거기에 반영되도록 해야했어요

이 과정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회사를 떠나야하지만 그렇게되지 않으므로 회사와 함께했어요

시간이 지남에 유동휀 따라 우리의 견해는 크게 반영되요

모든 것이 코그처럼 움직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어요

이 에어포그 규칙을 유지하는 무인방제기시스템 것도 중요했어요

 

그건 멋져요, 그 대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