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에어포그 따른 비교실험 분사 쿨링포그 온도변화 위치에 조경구조학

시현세상 2021. 1. 24. 23:1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에어포그 따른  비교실험 분사 쿨링포그 온도변화 위치에 조경구조학

 

<조경구조학> 안개 주입 위치에 따

2019. 6. 비닐하우스 운반구 12. 쿨링포그 140

조경을 탐구하는 이 유동팬 도전의 주제

1. 미세먼지 문제의 구조적 해결을 위한 기술기술 연구 또는 도

2. 해양 감염의 구조적 해결을 순환팬 위한 기술 기술의 연구 또는 도

나는이 두 가지를 선택하고 연구 또는 시설하우스 유동팬 입문 유형의 작업을 완료했어요



저와 우리 에어포그 팀의 친구는 폭정의 하우스 무인방제 주제를 선택했어요



증가 된 바다 감

이시스생동감은 장기적으로 뜨거운 유동휀 소금의 일 수가 현재에 비해 5 농업비닐하우스자재 배 증가하고 뜨거운 소금이 일상화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어요

또한 인구 고령화로 쿨링노즐 인해 피해가 초미립자살포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었어요



다양한 공격 대응 방

따라서 우리는 화재에 대응하는 방법을 극복하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았어요

가장 따뜻한 방법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벽 녹지, 물 스프레이를 하우스 무인방제 통해 에어포그 냉각 안개와 베르타 정원의 일부인 지붕에 흰색 페인트를 방지 콜드 루프를 포함해요



초점우리는 지붕형환풍기 안개 냉각에 노력하고 있어요

안개 냉각 시스템은 제품에서 회사,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설치 높이 등으로 안개를 분사하는 방법이에요. 다양하며 각 용도에 대한 설치 방법 표준과 같은 정책은 유동휀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어요

 

그래서 우리는 일종의 주입 방법이 있어요

나는 안개 무인자동방제기 냉각냉각이 냉각의 효과가 필요한 어린 아이들과 애완 동물을 위해 효과적으로 작동 할 수 있는지 궁금했어요



따라서 무인방제기시스템 안개 냉각 시스템은 용액으로 제시되요

받는 사람 효율적인 온도 저하 구조를 제안하는 실험과 연구를 통한 기존 결함



할머니를 위해 냉

냉각 안개의 공식 명칭은 지붕형환풍기 작은 입자의 인공 안개 비율에 수도관과 국수를 통해 정제 수를 분사하는 '마이크로 안개 스프레이 시스템'이에요

물은 보통 20미터 이하의 분사되지 않어요

이 물 섭취가 증발하면 에너지를 빼앗아 일반적으로 템포를 낮추는 환경으로부터 무인방제기 열 흡수 시스템이에요.Rue 3-5도



안개 냉각은 원래 비닐 하우스와 하우스 무인방제기 농지의 온도와 습도를 제어하는 데 유동휀 사용되었지만 인간의 공간에서 아에론솔리티스에서 비닐하우스 운반구 활성화되어 그 역할이 확대되고 있어요




안개 냉각 효과의 핵심은 사출 국수에 있어요

 

사출국수는 고압 사출국수, 순환팬 저압 사출국수(공기안개) 및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초음파 사출국수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차이점키테 라면은 스프레이의 초미립자살포기 원리와 효과가 다르며 해당 공간은 유동팬 다릅니다



그 중에서도 우주에서 흔히 유동팬 사용되는 무인자동방제기 고압 분사 무인자동방제기 국수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어요



우리는 내림차순, 수평 및 상승으로 안개를 주입하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방법을 분할했어요

 

하강의 유형은 스프레이가 사용자의 머리에서 공기순환팬 지면으로 무인방제기시스템 낮아지는 스프레이 방법이에요

수평 형은 사용자의 어깨 높이와 같은 옆으로 스프레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방법이에요

상승하는 남자는 메타암에하단의 스플래시에서



우리는 이 세 가지 방법 중 어느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실험했어요

 

실험은 총 이틀 분사노즐 동안 일어났어요



링의 시원한 안개 시스템을 사용할 쿨링노즐 수 없으므로 마이크로 분산기가 사용되었어요

 

마이크로 분산기는 30 마이크로미터에서 물 입자를 분사하는 데 사용되었어요

온도와 습도를 측정하기 무인방제기 위해 에어포그 매우 높은 온도와 온도로 사용되었어요



안개 주입 방향의 온도 변

차트를 보면, 회색 필름은 25도 이하의 온도와 시간의 첫 번째 테스트 점수이에요

노란 막대는 온도가 27도 이상인 날에 하우스 무인방제기 실시된 또 다른 실험의 결과였어요



두 실험 모두 수평, 내림차순 및 오름차순의 온도 변화로 큰 실험이었어요

 

이 순서로 냉각하면 효과가 모두 있어요는 것을 의미했어요



우리의 분석의 원인은 수평 모양이 바람에 의해 흩어져 입자의 확산에 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일 것이에요

 

또한장면은 하강의 유동팬 유형이 땅에 무인방제기 닿기 전에 증발하는 어린 어린이와 애완 유동팬 동물에게 매우 비닐하우스 유동팬 효과적인 냉각 효과를 주지 않아요는 것이에요



따라서 열적으로 취약한 층으로 진화된 구조에 대한 냉각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비닐하우스환풍기 광범위한 주사를 가진 수평 시설하우스 유동팬 분무 구조와 안개 냉각 시스템이 필요했어요

주입 각도는 공기순환팬 넓은 냉각 안개의 개발로 이어질 것이에요



이 실험은 실제 냉각 안개의 물 입자이에요.Le는 큰 안개를 사용하여 연구함으로써 매우 비닐하우스 운반구 정확하게 재현하지 않았어요

순환팬 게다가, 실제 폭발적인 상황에서 번창하는 것은 불가능했기 때문에, 무인방제기 이 시점에서 실험은 불행했어요, 그러나 나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효과가 이러한 미세 안개 스프레이 시스템의 설치 부문의 구조에 의존으로 처음으로 실험할 수있는 좋은 의지가 있어요고 생각했어요



요컨대, 안개 분무 시스템은 적절한 환경과 방식으로 순환팬 사용될 에어포그 때 효과를 극대화하여 공공 공간에 설치할 때 미세먼지, 습기 제어 및 조경 기능 과 같은 모든 주의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가 있어야 분사노즐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