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머슬팜 단백질 보충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와 시리즈 사이드체스트 국내 헬스보충제 프로틴

시현세상 2021. 1. 17. 18:53

식단조절은 하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단백질을 섭취하기가 힘들어서 구매했습니다.





 

따로 계란,닭가슴살을 먹는데 계속 먹다보니 물기기도 하고 단백질을 보충하고자 프로틴을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저렴하게 단백질을 보충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맛은 부드러운 단맛입니다. 예전에 잘 모르고 프로틴 구매했는데 국내산 프로틴은 초코보단 맛이 없는 강렬한 단맛이었다면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단맛입니다.

우유에 타서 먹으면 초코우유맛이 납니다.

정량인 한스푼에 우유 200ml면 적당한 양입니다.

물은 150ml가 적당한것 같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고 그냥 물통에 타서 먹는데도 잘 섞이는 편입니다.


제가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음식을 잘못 먹으면 다음날 얼굴에 뾰루지가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먹고 그런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먹는 기간동안 특별한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이제품은 국내 커뮤니티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꼽히는 제품입니다.

국내 다른 직구 사이트에서는 쿠팡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편이빈다.


배송도 무료니깐 이런 가성비 좋은 외국제품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의 소견으로는 이 제품이 아니어도 국내 프로틴 제품보다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외국 제품을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참고로 아주 만족해요


===============================================


오늘 소개될 국가 건강 보충제는 M2 WHEY 단백질 시리즈의 "근육 최대 영양"과 "muscle max 영양"의 곁 체인 드링크믹스 허리 단백질이에요

왼쪽부터 MuscleMax의 M2 WHEY 시리즈에는 WPI, WPH, 컴파운드 길 단백질 보충제 및 WPC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요

단백질 보충제 Muscle max Nutrition의 CEO는 "먹고 놀지 마세요"라는 바탕흙 아래 순수한 재료와 재료를 포함한 그의 제품을 헬스보충제 자랑스럽게 생각했어요

근육 맥스는 한미의 공식 파트너로, 열정적인 자연 대표자이에요. 시대와 일부 플레이어에게 관대한 도움을 제공했어요

왼쪽의 블랙 해외직구 제품은 민소매의 "곁 가슴"와 티셔츠의 디자인을 보완하는 "닥터스 대시"의 인기 중 하나의 파우더 디자인을 사용하는 곁 서부예요(=`ω´=) 그것은 WPC 제품이에요 - (=`ω´=)(=`ω´=) 해외직구 (=`ω´=) 단백질턴 디자인은 정말 멋져요? 하

MuscleMax의 단백질 보충제 M2 way WPI 젖 코어 맛 2.27k

결국 ( ????? )( ????? )( ????? ) 고단백을 제공했어요

정확한 성분이 파우더 표시 돼요

Muscle max 유청 제품 해외직구 나는 모두 술에 취해, 그들은 맛있어 나는 이것을 추천했어요 메신저 깨끗한. 이것이 항목의 너비이에요

특히 WPI 와 WPH 제품은 음주 후 빨리 편안하고 파우더 소화가 가능하여서 좋아요

그것은 현재 근육 드링크믹스 맥스 점포 농장에서 할인 드링크믹스 판매에서 판매하고 ( ????? )( ????? )( ????? )

곁 마디 허리 단백질

WPC 제품으로 WPC에 대한 특별히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매우 그것을 헬스보충제 추천 ~???

마찬가지로, 그것은 지금 muscle max에서 판매에

디자인은 정말 아무것도( =ノω?=)( =ノω?=) ㅍㅎㅎㅎ

당신 뒤에, 당신은 박사를 볼 수 있어요. 헬스보충제 스대시의 곁 마디 티셔츠

티셔츠와 같은 디자인의 보충제는 좋은 예이에요.


곁 레스트 로드 단백질과 곁 레스트 제일 티셔츠.⊂( ̄(?) ̄)⊃

Muscle max 곁 체인 길 단백질 2.27kg 젖 코어 맛.


정확한 성분 라벨.


영양 테이블 ( =ノω?=)( =ノω?=)( =ノω?=) 그것은 또한 복용량에서 높은 단백질 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