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따수미 난방텐트 난방텐트로 따뜻하게 따수미 프리미엄 겨울을

시현세상 2021. 1. 8. 20:59











날씨는 추웠어요

오래된 아파트의 최상층에 있어요

대형 벽 집도 있어요


나는 집이 동일해요고 생각했어요

꼭대기 층에는 춥어요

나는 이유를 몰랐어요


당신이 신랑과 함께 살 때. 그냥 바닥있는 난방텐트 겨울, 그래서 추운. 그들은 하지 않어요

우리의 별이 난방텐트 태어났어요

이제 1 집안텐트 년( =ノω?=)

얼마나 많은 집안텐트 감기그들은 유일한 사람( =ノω?=) 지금은 병원이에요


작은 집 28

겨울에는 가스 비용이 200,000 이상이에요

보일러를 사각난방텐트 빵으로 바꿔봅시다

다시 돌아오는 것은 추워요

그리고 차가운 공기


두 번째 예N, 우리. 사각난방텐트 나는 당신에게 3 일 만에 다시 콧물 코를 줄거야


올바른 이동을 이동했어요. 그게 내가 해야 할 일이에요

나는 잠시 동안 부동산을 돌고있어요


그것은 새 사각난방텐트 집봐요 겨울에 더 나아요

타수미테를 사용해 보세요

나는 비탄에 잠겼다


타수미테트. 얼마나 좋은

난 당신에 게


우리 민족의 따뜻한 겨울을 사각난방텐트 책임지고 바이맘난방텐트 있어요

?워밍업의 톤(=`ω´=)(=`ω´=)? 타스미 텐트

그것은 집안텐트 여전히 바이맘난방텐트 텐트이에요

생각봐요 작은 크기의 상자에 놀랐어요

요로케 아름 다운 바이맘난방텐트 가방에 타미 텐트 톱니

시도했어요

P난방이 좋지 원터치방한텐트 않어요


2-3 명을위한 바닥이 없어요

이것은 mete의 색상이에요

따뜻한 과자를 곁들인 난방텐트 작은 가방에 넣어요

그것은 바닥있는 난방텐트 모두 가을에 텐트 몸과 함께


픽업 텐트 백의 안쪽에 부

텐트 난방 지침


설명서를 설치할 때 설명서를 보고 던질 난방텐트 수 있어요

나는 그것을 버리기 위해 바이맘난방텐트 여기에 있어요. 따수미텐트 다음에 매뉴얼을 찾았을 때, 나는 난방텐트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어요..

그런데, 수동은 가열을위한 따뜻한 원터치방한텐트 랩으로 가방의 내부에 부착되

두려움, d그러나 우리는 그를 잃지 않어요


매뉴얼은 설치가 너무 쉽어요

10 분 정도이에요


나는 텐트의 몸을 바닥에 놓았어요


이것은 극의 독점적 인 사용을위한 청소기이에요

극을 삭제 원터치방한텐트 한 후


그냥 요로케와 집안텐트 극을 연결했어요.I

절반은 끝났어요


A. 따수미텐트 2일차 위기로 인

그것은 합리적이었어요. 저 있잖아요

이... 방송. 그녀는 나왔다. 저 있잖아요

나는 바닥있는 난방텐트 그것을 믿었지만, 그것은 쓰미였다. 따수미텐트 그것은 바닥있는 난방텐트 물린 조금이었어요

그것은 모두 거짓으로 밝혀졌어요

그것은 h에 따뜻한 원터치방한텐트 텐트에서 나타납니다Ah


다음. 따수미텐트 .. 항상 X 자형으로 극 집에 두 개의 연결된 기둥을 밀어 넣은 후

하단 폴에 넣어

나는 텐트를 설치하고 고정했어요.

비가 내리는 트랙을 따라 내려가면

따뜻한 쌀 난방 텐트를 설치했어요???


정말 쉽죠,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는 침대에 방이 있었어요.

침대 크기가 크기 때문에 텐트가 작아걱정스러웠어요.?

이것은 좋은 맞는 하하이에요

바닥이 없기 때문에 그게 다야.

침대가 크더라도 기둥이 측면으로 확장되요.

그것은 좋아요, 하하만 고칠 수 있었기 때문에


편안한 따뜻한 난방 하하

그것은 텐트, 하지만 높이 는 생각 봐요 높은.

그것은 전혀 막히지 않았어요.


텐트 꼭대기에는 수납 포켓 이 하나 있어요.

나는 밤에 기저귀를 변경하기 위해 내 손에 기저귀를 넣어, 하하

그리고 무언가를 걸 수있는 모든 곳에서 반지가있어요. Haha

밤에 갑자기 불을 켜야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빛.. 하하가 연결시켜요.

이 캠핑 하하

그리고 심지어 하단에, 전화는

나는 수납 가방을 가지고있어요.

텐트를 열 때텐트 도어를 배치할 수 있어요.

그것은 거의 고정 하하아래로

텐트 도어가 3개 있어 어디에 설치하든,

?실행.. 하하

따뜻한 프리미엄 난방에 들어가

나는 천장을보고 있어요.

성시옹의 통예노머프. Haha


그래서, 텐트에서 오랜 시간, 나는 막힌 느낌이 들지 않아요.

그는 밤에 램프를 두고 티미안 캠핑에 베팅했어요. 하하

우리의 별. 난방에서 첫 번째 낮잠..

그것은 좋은 좋은...

여기서 잠을 잘 수 있습니까( =ノω?=)

잠시 동안, 그는 경이로했어요.N.


쾌적한 분위기에 대한 빠른 적응과

요리를 보고, 요리를 보세요..

누워서 지켜보고 있어요.

나는 잘 했어요.


아름답고 실용적인 타스미 프리미엄 톤 가열( ????? )

나는 그것이 얼마나 따뜻한 지 궁금해?하하


우리는 단지 우리의 있어.

나는 워밍업에 등을 들고 누워 있었고 나왔다. 나는 하지 않을거야 ...

난방이 얼마나 따뜻했어요.

텐트에서 나왔을 때 너무 추웠어요.


볼품.


온도계를 더위에 넣었어요.

거실 온도도 22도/(? x ?)\

난방 텐트에서 온도 25도⊂( ̄(?) ̄)⊃


난방 하하에 들어가고 싶어요.

이번 주.

따뜻한 우수한 난방 덕분에

따뜻한 하하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는 더 이상 다가오는 겨울을 두려워하지 않아요.

이제 우리의 특정 숫자는 추위와 빠릅니다?????


난방 시설.. 구입했거나 구입해서는 안 되요.

곤경에 처한 사람???

온수 프리미엄 가열 톤을 적극 추천했어요?????


이 게시물은 회사 제품에만 해당되요.

그것은 무료로 보장 되는 리뷰 그리고 그는 공개적으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