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미래를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시현세상 2020. 10. 30. 20:3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2015 펄 국제 무인자동방제기 농업 식품 박람회 작년 11월 11일 안개분무 - 11월 15

그것은 5일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걸렸고 나는 사이트를 방문했어요.

진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100년 동안 의약및 노화 방지 회의"라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제목으로 진행되었어요

2011년 이후 다섯 번째로 농업에 대해 보고 느낄 수 있어요

30개국 375개 사와 750여 개의 노점이 참여한 농약 무인방제기 이 행사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첨단 농업기계 산업 센터에서 시작되었어요

그것은 농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장비, 임업/바이오 농업 자재, 해양 외관, 노화 방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미술관

해외 비닐하우스유동팬 빙과 노화 방지 주제는 다음 온도하강팬 시간에 다룰 것이에요

 

비록 일주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리셉션은 허용되지 않어요

가장 난조한 농장 기계에서 천천히 살펴 시설하우스유동팬 보자

 

다양한 대형 농기계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전시된 노

처음으로 볼 수 있는 농업 기계도 있어요

수천만 달러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비용이 드는 대형 트랙터 포

앙기승

O채소 이식도 있어요

 

발굴은 막힘 등에 사용되요

농업 기계의 작은 다목적 관리

 

전기로 물건을 쉽게 운반할 수 있는 전기 브래

콩, 팥, 땅콩 등은 파손 및 제거를 목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물질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제거를 위한 콘정

고추 등 무인방제기시스템 다양한 온도하강팬 농산물을 건조시킬 수 무인방제기 있는 건조건조

전기를 사용하여 열을 관리할 수 있어요

전기 뜨거운 공기딸기 와 같은 집 건물에 사용되

에어엑스에서 딸기를 재배하는 가장 흥미로운 풍

심하게 아래로 조

 

바닥의 표면을 복제하고 연산자의 높이로 조정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수 있어요

그들은 작물 생산의 유용성이 우수해요고 말했어요

 

농업은 노력과 하우스유동휀 노력의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아이디어를 완전히 바꿉다

나는 그것이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비료 장

그들은 주로 지붕형환풍기 항공 사진에 사용되는 농업용 드론을 출시할 지붕형환풍기 예정이에요. 하우스유동팬 비디오를 녹화했어요

아직 출시 전에 는 제품 사진을 찍는 것이 금지되어 비닐하우스 유동휀 있으므로 객실에서 찍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사진만 촬영했어요

샌드러 를 연마하기 위해 일했어요

어렵고 어려운 작업인 농약 제어는 제어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원예 활동에 사용되는 무인 항공

드론 디스플레

발전기 CO

무인 헬리콥터의 시설하우스유동팬 사용에 의한 직접 파

작물의 뿌리가 수분을 흡수하여 뿌리가 호흡하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관개 재료이에요

전시회를 둘러보았을 때, 저는 농업이 더 이상 주요 산업이 아니에요

 

이것은 첨단 기술과 결합 된 두 번째와 제 3 산업으로 매일 진화하고있는 농업의 현재 제목이에요

 

내일 해외 박물관과 노화 타말레스 박물관을 살펴보겠어요